요즘 북민위싸움 추태를 보며 |
---|
생각되는바, 북에서 김일성, 김정일에 아부하다가 실수로 죽게되니까, 나살려라 뺑소니쳐 온 간부나부랭이들이 뭔 자유니 뭐니 고상한 이름을 붙여가며 자유와 통일의 영웅으로 자신을 미화하려는 역겨운 가십들은 그렇다 치자. 그리고 북에서 윗대가리들에는 아첨하고 백성들을 못살게 굴면서, 남을 시켜먹어버릇 하던 습관을 더러운 권력의 명예의 향수를 잊지 못해, 지들끼리 땅따먹기 놀음하는 식으로 만든, 소위 그 무슨 알지도 못할 수많은 탈북자 단체들을 만들어 놓고 지가 더 잘났다고 으시대는 꼴 까지는 그렇다치자.. 그러나 이보셔들, 나이드신 간부나부랭이님들, 왜 서로 개싸움을 하면서, 열심히 살려고 하는 순진한 탈북자들에게까지 피해를 주려고 하는가? 참지 못하고 한마디 심한 욕을 하고 싶다. 이 개새*들아, 북에서 남을 씹어먹던 더러운 권력욕 싸움을 여기 한국에 와서까지 할 생각 하지말고, 먼저 북에서 백성들을 못살게 굴던 니들의 잘못부터 반성하도록 하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 글에서는 이번의 더러운 짖거리들을 비판했는데...
물론 잘못된 점을 비판하는것은 좋다고 봐요.
그러나 비판을 하겠으면 옳고 그른점을 짚어가며 바로 비판을 해야지....
이건 비판인지????
아니면 무슨 술주정인지???
전혀 분간이 안가네요.
이 글을 읽고는 ...오히려 싸움한 인간들을 욕하게 되는것이 아니라 ..
<저글을 쓴사람은 도대체 어떤 인간일가??> 하는 의문만 드네요.
탈북자 같지도 않고............................
..............................
그리고 문제는 저 싸움에 동원되었던 사람들 속에 북한에서 간부 한사람 하나도 없다는거야요.
신통히도 북한에서 작업반장... 분조장도 못해본 ,,, 알짜 무식한 인간들이 모였다는겁니다.
그러니까 그들이 북한에서 백성들 못살게 군 것은 전혀 없고 ,,,
오히려 ..... 간부를 못해본 사람들이어서 간부가 부러웠던 모양인지... 여기와서나마 한자리 좀 얻어볼가하고 몰려 다니는 불쌍한 인간들이란거죠.
그 자리에 참석했다는 분들 한명-- 한명씩 보세요,
그들이 북한에서 뭐를 했는가를요.
눈이 바로 배긴 사람이라면 거기에 뭐하려 개처럼 몰려 가겠어요?
무식하고 우직하니까 ,,,,주먹이나 휘두르고,,,사람들이나 몰고 다니는거 봐요.
북한에서 간부했다는 사람이 단체장 하는 사람 거의 없죠.
<탈동회,,숭의회 제외>
어떤 사람은 겨우 교원이나 무슨 기자 였던 사람들이 대단한 것처럼 경력을 위조한사람도 있고요,
아마 홍회장님은 무슨 간부였다죠.??
그러니까...글을 쓰시든-- 욕을 하시든 님 마음대로지만 알고 해야지 웃기는 소리만 되는거죠.
..........
빵 터져요 ㅎㅎㅎ
이래서 북한에 이런 말이 있지요
"금년도 고랑이 내년엔 이랑이 되고 내년도 고랑이 내후년엔 이랑이 된다"
- 초생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7-20 10:29:32
그렇게 안타까우시면 탈북자들 보고 탈북자의 신분이나 조사하라고 하지말고 님이 직접해보시든가...
하긴 그럴만한 재목도 못되시는 분이군요,
이보세요 한마디만 해드린다면 ...
북한에서 대사관 쪽에 나가 있다가 남한으로 온사람이라면 덮어놓고 <북한외교일꾼>이라고 소개를하고,,, 말하는 것은 북한의 현실을 잘 모르는 바로 남한사람들이 붙여준 이름일 뿐이거든요.
그러니까 잘못은 바로 남한 분들에게 있죠,
그렇다면 무역참사는 외국대사관 성원이 아닌가??
그렇지도 않거든요--- 철저히 외국공관 성원이며 참사가 옳아요
참사에도 내부적으로 1급,,2급,,3급,,참사까지 나뉘어 있죠.
(거기에 따라 노임이 달라지니까요)
그렇다면 도대체 뭐가 어디에서 사달일가요???
이건 설명하려면,,,,좀 시간이 걸리니까 알고 싶으면 질문방에 질문하세요.
한가지만 더 말씀을 드린다면 북한 보위부에서 외국 대사관에 나가있는 감시병들도 대외적인 직무는 당당히 공인된 북조선 대사관 참사 또는 서기관 이거든요. ..
그리고 원래는 외교부 성원이 아니기에 외교여권 소지가 불가능한 사람이지만 당당히 외교여권을 가지고 있죠.
외?? 어떻게 ???? 그럴수가 있는가?/
북한에 대하여 ,,북한의 기구체계에 대하여 더 공부하세요.
(특히 남한과 차이가 나는 외국공관의 기구체계에 대하여 ..)
대사관 성원들의 직위.....이건 불법도 아니고 대방 국가가 인정해주는 직무이거든요
.........
...........................
홍회장님은 외교일꾼이 아닌가?
외교일꾼이 옳습니다.
다 아시는 일이지만 외교에는 ,,정치외교,,, 경제외교,,군사외교,, 과학교육문화 등으로 분리됩니다.
- 때문에 외국공관들에는 정치외교를 담당하고 외교부에서 파견된 외교참사와 그아래서기관들이 있고,,
- 그다음 경제를 담당하고 대외경제분야에서 파견된 경제참사와 그아래 경제서기관들,,,
- 또 군사문제를 담당하고 무력부에서 파견된 군 참사...
- 또 안전,,보위부에서 파견된 안전참사
- 그리고 과학교육문화분야에서 파견된 과학참사와 서기관들...
이렇게 각분야에서 ,,북한 당중아의 임무를 받고 판견된 일꾼들이 당당히 외교여권을 가지고..(철저히 대방국가와 합의된 대사관 기구내에서) 자국민대우도 아닌 치외법권적인 자유외 권리를 행사하며 외교관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런데 왜 홍회장님이 외교일 꾼이 아니라구요??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단지 정치외교관이냐?
아니면 경제,, 군사 분야의 외교관이냐가 다를 뿐 철저히 외교여권을 소지한 외교관이었죠.
전세계가 인정하고 ,,,지구상 그어디에서나 치외법권적 대우를 받는 사람인데 뭐가 외교관이 아니란 말이죠?
경력위조? 미친 인간들...
<자라보고 놀란놈 솥두껑보고 놀라는격>이군요...
이건 북한에서 중고등 교육을 받은 탈북자라면,,,설명을 못해서 그럴뿐ㅡ 일반상식적으로 누구나 다아는 문제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