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가 사라지면좋겠다 차라리 |
---|
종교자체는 잘못되지않았는데.. 그것을 이용해먹는 권력층과 기득세력이 잘못된거지.. 역사학적으로..모든 종교는 인간의 욕망에서 비롯된..빛좋은 개살구에 지나지않는다.. 유럽인들이 다른나라를 침랴하거나 어떤명분을 만들때 항상 신의이름으로 어쩌구저쩌구.. 자기들의 명분을 합리화시키지. 참 ..더러운 세상이다.. 최근에 설국열차라는 영화를 봤는데.. 기분이 참더럽더만...현실세계의 축소판같아서..에이 퉷..... 모두 이용당하거나 이용하거나..모두...시발새끼 손바닥 안에서 놀아자빠지고 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에 매수된 김기덕이 같은 좌파 감독놈들이 만든 반기독교적 영화들 보고 또라이들 세뇌되고....
대한민국 건국의 밑바닥에도 기독교가 있단다. 3.1.운동 독립선언문에 서명한 민족대표 33명중에 16명기독교인, 15명 천도교인, 2명이 불교인이었단다.
솔직히 중국에서 떠돌아다니던 꽃제비 거지같은 탈북자 누가 거들떠보냐?
종교적 사랑으로 그래도 종교인들이 도움 좀 주지....
정부가 도와주냐? 어느 단체가 제대로 도와주는게 있냐? 한국의 인권변호사요, 그리고 인권단체들이나 국제 엠너스티같은 주둥아리로 인권떠들면서 탈북자인권에 대해서 북한눈치보면서 제대로 소리내는 새키들 몇놈들 있냐?
종교자체는 잘못되지않았는데..그것을 악용하는 인간들이 더 많이 있다는 취지인데 왜 열폭하시고 그러남....
저위에글은..종교를 악용하는 사람들을 비꼬는말이잖아
마치 컴퓨터 전자파 건강에 해로우니 이 세상의 컴터 다 박살내자고 얘기하면 무식하다는 소리 듣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