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12월 1일 탁구대회 (참가대상: 북한이탈주민)
Korea, Republic of 후슬링 0 307 2013-11-21 12:05:35

게임설명: 단식(초등학생 이상, 선착순 32명 오후 1시부터 게임시작/ 사전 예약 필수)
                     16강=> 8강 => 4강 => 결승

              복식(남여노소 누구나 인원 제한 없음, 오전 11시 부터 / 사전 예약 필수)
                    이벤트 행사(당일 팀구성 가능, 주최측 선수들 및 당일 신청팀 대결)                   

  참가방법: 전화신청 (고향, 이름, 연락처, 단식-복식-레슨 선택) 참가비 1,000원 (사리원 빵공장에 후원 됨)

경기 외 행사
               원포인트 레슨 (11시 부터 / 사전 예약 필수)
               수영장 무료: 초등학생 대상 선착순 30명(수영복, 수영모, 수건, 비누 개인지참)

시상내역
           단식 1등: 상금 30만원 감사장 태양광랜턴
                  2등: 상금 20만원 감사장 태양광랜턴
                  3등: 상금 10만원 감사장 태양광랜턴
                  4,5,6,7등: 각각 상금 5만원 태양광랜턴

           복식 문화상품권 1만원

           참가신청자(단식, 복식) 소정의 기념품 증정

          모든 방문자 행운권 추첨 대상

담당자: 서울남부GPF 이동훈 사무국장 참가신청: 02-2691-1347

주최: GPF Korea 주관: GPF 서울남부지부
후원: 양천경찰서, 올라이츠빌리지, 바른생활 운동본부, 드림빅연구소, 한반도평화번영연구소, 시사경제신문, 양천신문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행복 ip1 2013-11-21 19:43:38
    GPF는 통일교 문선명이의 아들 문현진이가 만든 단체로군요. 코 묻은 돈 천원씩 뜯어서 퍼주기 하겠다는...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그랬군요 ip2 2013-11-21 19:46:42
    문선명이도 김일성이 따라한다고 가평산위에다가 궁전짓고 미이라로 누워있다고 하던데요. 통일교가 신도들끼리 짝맺어주는 방식이 북한에서 아무한테나 배우자를 맺어주는 방식과 흡사하지 않습니까? 참 서글픈 현실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랬군요 ip2 2013-11-21 19:48:38
    아참 문선명이가 평양놈입니까? 함경도 놈입니까? 그건 잘모르겠더라구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행복 ip1 2013-11-21 19:57:22
    평북 정주라는군요.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그랬군요 ip2 2013-11-21 20:01:04
    평양놈도 함경도 놈도 아닌 평북 정주사람이었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랬군요 ip2 2013-11-21 20:12:41
    행복님 근데 왜 북한출신들은 미이라에 집착할까요? 김일성 김정일 문선명의 예를 봐도...혹시 아시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동 ip3 2013-11-22 22:14:06
    글쓴 이동훈입니다.
    저는 통일운동을 하고 싶은 청년입니다. 또한 저는 통일교와 무관한 사람이고 GPF 단체가 통일교라서 일하고 있는것도 아닙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된건 통일을 하려면 이탈주민들과 함께해야 한다는 깨달음으로 고민하고 물어보고 하면서 저 혼자 기획에서 진행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좋은 분들도 나와서 진행도 해주시고 홍보도 해주시고 후원도 해주시네요^^ 뭐라 하시던 오시는 분들에게는 최선을 다해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려합니다. 안오시면 어쩔수없구요 허나 진실한 마음으로 준비한다면 언젠가 만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람의 마음은 만나기 전까지는 모르는 겁니다. 부디 속단 하지마시고 오해하지마시고 이것 저것 껴맞춰서 생각하지 마시고 순수 어울리는 장으로 탁구대회만 생각해 주시구요

    참고로 사리원빵공장은 영국 시민권자인 이기호 기독교목사님이 운영하시는 북녘어린이사랑 단체에 후원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통일교와 무관하고 저는통일교인도 아니고 거짓으로 준비하는 것도 아닙니다. 궁금하시면 직접 전화 주셔서 대화 했으면 좋겠습니다.
    상상하지 마시구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에보내는것 ip4 2013-11-23 01:32:32
    북한에 빵을 보내신다? 제가 아는 친구 중에 사리원에서 온 사람 있는데요. 북한에 친척있어서 돈도 보내고 전화도 가끔씩 하는데, 빵공장 그런 것 구경도 못했구요.
    빵공장 만든다고 돈 보내고 밀가루 보내면 어느까마귀가 다 먹는지 모르시죠....
    차라리 그 목사님께 북한에 돈 보낼 거면 중국에 나와 있는 탈북자나, 남한에 있는 탈북자, 그리고 영국에 있는 탈북자분들 도와주라고 하세요.
    미국에도 뭘 모르는 목사님들이 북한에 교회 세워준다, 과기대 후원한다 돈 잔뜩 받아서 북한에 갖다 바치는데...참 안타깝습니다.
    그런 돈으로 북한 정권이 하루라도 더 유지되고, 그 하루 동안에 정치범수용소와 길가의 꽃제비가 몇명 죽는지 모르시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만해라 ip5 2013-11-23 18:12:41
    이봐요,,동훈선생,,
    물론 님에게 할 소리는 아니지만 북한에 무슨 방 같은거 보내며 우쭐거리는 노릇 좀 그만하라고 해요,
    <빵보다 자유를 > 이라는 말 좀 들어보셨어요?

    북한에 빵조가리 몇개 던져주면서 누가먹는지도 모르고 무슨 큰일이나 하는것처럼 좀 그러지들 마요,....
    그러다가 잡혀서 감방생활하는 미국사람 보면서도 아직 그러세요?

    참으로 <목사> 라는 인간들은 목이 꽉 막힌 사람들을 목사라고 하는가봐요,

    북한사람들은 빵이 아니라 자유를 더 요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훈 ip6 2013-11-24 09:05:10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번 대회는 탁구 종목을 통한 나눔의 장이 목적 이라 북한사리원을 컨셉으로 하면 조금 더 이해 하실 꺼라 생각 하고 준비한건데 그것이 아는 척 하는 상황이 되어 부끄럽습니다.
    사리원에 연락 하시는 분이 있다면 직접 연락을 해봤으면 좋겠네요 저희도 이기호 목사님만 믿고 전달 하는 것이라 확인을 해보고 싶군요^^ 아래 자료는 그분이 보내주신 사진과 내용입니다.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gpffkorea&logNo=130143884134
    저는 남북통일이 홍익인간 정신으로 이뤄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전략적인 방법에 있어 직접 사셨던 분들에게는 부족하고 철없어 보이겠네요 그래서 부탁드립니다. 홍익인간 정신으로 남북통일을 이룰수 있도록 현실 적인 전략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살아 본적이 없어 모르겠습니다.
    다만 몽골에서 7년을 살면서 객지 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나라가 얼마나 중요한건지는 다른분들 보다 조금 더 느끼며 살아 가고 있을 뿐입니다.
    또한 2011. 12월에 몽골에서 한국에 들어와 전국 대학생 통일 공모전을 담당 하면서 많은 이탈 주민들을 만날 수 있었고 그분들의 삶 속에서 통일에는 이탈주민들이 빠질 수 없다라는 결론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번에 할 수 있는 일이 없기에 하나하나 준비하자는 마음으로 개인적인 관계속에서 이뤄지다 이렇게 공식적으로는 처음으로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에 오셔서 무엇이 부족한지 이런 컨셉은 요런 컨셉으로 가면 더 좋겠다는 등 꼼꼼하게 지적해 주시고 알려 주세요 그래야 발전있는 전략이 만들어 질 것이라 생각 됩니다.
    고생하시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불굴의 의지로 살아가시는 모습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저 약간의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나 그것 자체가 오히려 아픔을 더한것 같아 죄송할 다름입니다.
    부디 부족한 자의 행위를 용서하시고 알려 주세요 지도해 주세요 더 발 전해서 25만 주민들이 잘 정착할 수 있게 해드리고 싶고 통일 이후에는 북한의 주민들과 남한의 주민들이 잘 화합 할 수 있는 좋은 역할 도 하실수 있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온라인 탁구동회 중에 제일 오래된 핑퐁조아 http://www.pingpongjoa.com/ppjoa/ 팀들이 재능기부로 무료 탁구레슨과 잘 치는 사람이나 못치는 사람 상관없이 모두가 즐기는 게임으로 진행 해주게 되었습니다. 이분들은 탁구에 관해서는 전문가 분들이기 때문에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탁구전문가만 참석하는 대회라 생각 지 마시고 또 사리원빵공장만 생각지 마시고 탁구를 통해 화합하고 좋은 네트워크를 만드는 화합의 장이라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인적제안 ip7 2013-11-24 10:56:53
    핑퐁 좋아하시죠. 빵공장 보내실 돈 있으시면 차라리 그 돈으로 탈북과정에 매맞고 고생해서 병들어서 일하실 수 없는 분들 치료비나 생활비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런 분들 자녀들 힘내서 통일한국을 위해서 큰 사람 되라고 장학금도 좀 주셨으면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훈 ip6 2013-11-24 11:11:49
    만들어 갈 수있게 도와 주세요 이번 대회는 몇명의 사람들을 위한 장이 아닌 탁구를 통한 어울림의 장입니다. 와서 보시고 참가도 해 보시고 문제점도 이야기 해주시고 또 도와줄 분들을 제대로 도와줄 수있게 저의 멘토역할을 부탁드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만하라니까 ip5 2013-11-24 10:36:12

    - 그만하라니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1-24 10:43:47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그만하래두 ip5 2013-11-24 10:42:40
    동훈선생!

    좋은일 하자고 하시는 님에게 쓴소리 참..미안합니다.
    그러나 님같은 분은 탈북자들을 많아 만나 보셨으니까,,, 솔직히 눈이 딱 감기는 쓰레기 같이 한심하게 노는 인간들도 만나보았을 것이고 또,,, 눈물나는 현상도 목격하셨겠으니까 탈북자들이 왜...이렇게 쓴 소릴 하는지 이해하실 거라 믿습니다.

    솔직히 북한에 빵이 들어 가봐야,,,,외국인들이 다 간다음에는 겨우 한두개 나누어 주고는 <장군님의 배려로 빵이 왔다,장군님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하고 먹도록 우상화 교육에 이용되기때문에 --- 그것을 잘 알기에 답답래서 그럽니다..

    일부 목사들은 마치도 자기가 하나님의 뜻으로 북한 굶주리는 백성들에게 <만나>와 같은 삶의 빵을 전달했다고 착각하는 자들이 가소로워 그럽니다.

    국민들에게 그빵을 사실대로 나누어주면 북한 국민들의 머릿속에 미국인들과 목사 즉 하나님에 대한 우상화가 생기기 때문에 북한은 그것을 김정은 위대성 선전에 역이용합니다.

    그리고 국가의 자금을로 수입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즉 공짜로 생긴 것임으로..벼락맞은 소고기 마냥 권세를 가진자들이 마구 소비를 해도 법에 걸리지를 않죠.

    그러니까 국민들은 못먹는다는걸 아셔야합니다.

    한마디로 북한에 개별적으로 지원한다고 자부심 가지고 쭐렁거리는목사들은 세상 머저리입니다.

    성도들이 하느님께 바친돈을 독재자에게 섬겨바치는 목사들은 훗날 하늘이 벌을 내릴 것이며,,,,

    하늘이 벌을 안주며는ㅡ훗날에 우리 탈북자들이 잊지않고 꼭 찾아내서 댓가를 치루어 줄 것입니다.
    차라리 그돈으로 북한에 삐라한장이라도 날려보내라고 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훈 ip6 2013-11-24 11:06:35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희 주력 사업은 적정기술을 통한 자립 마을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지금은 제 3국에 이벤트 형식이 아닌 단계적으로 후원하고 확인하고 어떻게 하면 그 나라 그 마을 기술로 자립 할 수 있을지를 연구하고 후원하며 발전 시키고 있습니다. 북한관련 후원은 미비한 내용이지만 남한 사람들의 관심을 주고자 진행 하고 있습니다. 허나 저희도 무조건 퍼주기 후원을 지지 하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단계별로 후원해보고 변화를 확인하고 연구해서 자립 할수 있는 마을을 만들고자 노력 하고 있습니다. 그 모델이 추후에 북한과 관계할때 조건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홍익인간 정신을 확장 하고 실천 하고 싶습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무조건 적인 지원이나 후원을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번 컨셉은 제가 경험이 없어서 사리원 빵공장을 앞세운건데 사실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공장에 주력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만약 빵공장이 주력 이라면 저희가 후원이나 참가비를 높게 잡았을 것입니다. 사리원 빵 공장 후원 이전에 생활 스포츠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이라는 주제를 실천하고자 탁구와 사리원 빵 공장이라는 것이 나왔습니다. 탁구는 관심이 많았는데 사리원때문에 언짢으신 분들이 계시다는걸 이번에 잘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가르침 과 정보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만하자 ip5 2013-11-24 11:21:56
    북한에서의 <자립 마을>이라구요????? 하하하하하하ㅏ하---
    이봐요 !
    동훈선생! 아니 북한문제에서는 철부지 초학도님..
    북한사람들이 능력이 없어서 자립으로 가정을 지키지못하고 자립으로 자기영역을 꾸리지못하는줄 아시오?
    참으로 가소로운인간들이다.
    이런인간들이 북한을 돕자고하니 북한으ㅢ 정은이가 코웃음 칠 수밖에...ㅋㅋㅋㅋ

    이봐요,내 끝으로 한마디만 해주겠소.
    지금 당신들이 하는짓거리는...독사뱀이 같이사는 울 안에다가 개구리와 생쥐를 가득히 넣어주고 그들이 자립으로 살아가게 만들어 주겠다는 어리석은 인간의 짓거리와 똑 같다는것이요.

    한마디로 천만년이가도 독사가사는 울 안에서 개구리와 쥐는 자립으로 살아남지 못할 것이요,

    그쥐와 개구리에게 아무리 황금을 먹인들 뭣하것는가?
    결국엔 독사의 밥인것을.. 이 이치를 알것는가?
    아니 당신들은 영원히 몰라...
    그렇게 어리석은 짓거리를 당신들은 <홍익정신>이라고 합니까?


    북한드나드는 인간들은 역시 모두 또라이들인가보군,,
    잘해보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훈 ip6 2013-11-24 14:01:36
    제가 지금 당장 북한에 자립마을을 만든다는게 아니구요
    현재 제3세계에 자립마을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 차후에라도 북한의 관계를 개선하려고 퍼주기 정착으을 선탁하는것 보다 이런 단계적 발전도 있으니 전략적으로 사용 하라는 정부 정책에 이야기 하거구요
    이번 대회에 요지는 이탈주민들이 탁구를 통해서 서로 좋은 네트워크를 만들고자 준비한겁니다.
    답답하시면 만나서 이야기하시죠^^ 제가 아는 이탈주민들도 많으니 다같이 더 잘 할수 있게 좋은 모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ldquo;북한 매체 완전 개방하고 AM 주파수로 北에 뉴스 쏴야&rdquo;
다음글
虐待(학대)경제 북괴와 민주당은 악마의 간교함으로 창조경제 민생경제 경제성장을 파탄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