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의연한 자세로 진행의 추의를 보자
Korea, Republic of 이북 0 440 2013-12-07 12:44:46

 

요즘 북한의 장성택 실각 설에 대하여 남한의 나름의 대북 전문가들은 자기식 추상적인 판단으로 설왕 설래 하고 있지만... 우리는 북한에 대하여 의연한 자세로 그 추의를 예측하여야 한다.

... ... 거두 절미 하고 결과는 현 북한 정권이 김정은에 의한 권력 체계가 확립 되었음을 대내외에 알리기 위한 일대 캠페인으로 기만극 적인 쇼를 벌리고 있으며 그 제물로 된것이 장성택 측근들에 대한 사형이다.

왜...? 현 북한에 대하여 외부 세계는 물론 북한 내부에서 조차도 장성택을 실세로 평가 하며 김정은을 그의 영향력에 의하여 조종 되는 아바타 형의 정치 초년병이 아닌 정치 애숭이로 보고 있으며 그를 중국 조차 공식적인 북한 정권이 원수로 대하기에는 너무도 미흡하고 부담스러운 점이 많아 한다는 것을 인지한 북한은 외부가 보는 실세인 장성택도 마음대로 다룰 수 있는 파워가 형성된 김정은을 보여 주어야할 절박한 필요성이 제기 된다.

하여 김정은에 의한 권력 구도의 완성과 그가 자기식이 정치 명분을 갖춘 명실공한 북한 정권이 원수 임을 대내외에 인식 시킬 필요성이 대두 되었으며... 북한 정권의 체질상...장성택도 자신이 명분상의 실세로 되기에는 세습 관념으로 쇄뇌된 북한 정서상...무리임을 판단하고 김정은으로 말미 하여야 만이 자신의 영구한 영화도 보장 될수 있음을 느꼈기에...어쩔수 없는 선택에 따라야 할 현실적인 상황으로 하여 김정은 절대 권력의 형성을 위한 길에 김정은 우상화에 매우 위험한 걸림 돌이 될수 있는 곁가지 존재의 의미를 불식 시키기 위한 잠정적인 은퇴를 결심 하게 되었을 것이다.

우리는 차분하고 의연한 자세로 사태의 변화에 대한 추의를 보며 그에 대응적인 전략으로 나가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웃기는분이네 ip1 2013-12-07 14:23:07
    남한의 얼치기 대북전문가도 문제지만 자칭 북한에서 살다가 온 북한전문가라는 사람들도 형편없는 정보를 양산해서 어지럽게 하고있어요. 자유북한방송에서 뭐라고 보도했습니까? 장성택이 김경희더러 정은이좀 말려라고 했다가 보위부에 도청되어서 불경죄로 걸려 이번 사단이 났다라고 하지않았습니까? 뉴포커스에선 뭐라고 했습니까? 김정은 서기실이 장성택이를 친거라고 하지않았습니까? 근데 어제오늘 나오는 보도를 보니까 장성택 측근이 그것도 비자금 관리를 측근이 횡령혐의로 내사를 받으니까 두달전에 중국으로 도피해 남한측에 망명요청을 하고 남한정보기관이 중국에서 보호를 하는데 중국과 미국이 끼어들어서 중국에 떠돌고 있다라고 나오질않습니까? 뭐요?정은이좀 말려라고 말한게 불경죄가 되어서 이번사단이 일어난거라고요? 김정은 서기실이 주축이 되어서 장성택을 친거라고요? 당신들 탈북자들이 북한과 통화하면서 정보를 얻어내는게 하층민 말고 더있습니까? 그하층민들이 김정은의 주변을 어떻게 압니까? 그하층민들도 그저 장마당에 떠도는 카더라 통신의 소문을 줏어듣고서 남한과 통화를 할때 알려주는게 전부고 당신들은 그 정보가 진짜인냥 의기양양하게 떠들어대어서 이사회에 혼란만 주고 말이요.남한의 얼치기 대북전문가의 예상만 탓하지말고 당신들도 이사회에서 혼란을 가중시키는것에 한몫한다는걸 잊으면 안된다구요.마치 주거이전의 자유가 없어서 전라도에서 살던 인간이 월북해서 남한의 청와대정보랍시고 떠들어 대는 것과 같은 꼴이라고요.요새 종편에 매일나오는게 자칭 북한전문가라는 탈북자들이지 남한의 대북전문가들이 아니에요 남한의 대북전문가가 3명 나오면 탈북자가 7명쯤 나온다구요 그탈북자라는 사람들이 북한정보랍시고 얻는게 솔직히 장마당에 떠도는 하층민들의 카더라 통신 아닙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웃기는분이네 ip1 2013-12-07 14:30:27
    이번사건은 장성택 측근이 그것도 자금을 관리하던 측근이 북한의 여느 권력자들과 마찬가지로 돈을 횡령하다가 그게 걸려들었고 지한몸 살기위해서 자금과 북한비밀정보를 가지고 중국으로 도망쳐나와서 남한 정보기관에 망명요청을 하고 그에 열받은 북한이 장성택을 가택연금하고 리용하 장수길을 본보기로 사형한것 아니요? 근데 탈북자들이 남한에서 자신들만이 북한의 고급정보를 아는냥 북한장마당에서나 떠도는 정보를 가져다가 자유북한방송에서는 장성택이 김경희와의 통화에서 정은이좀 말려라고 말했다가 보위부 도청에 걸려 불경죄에 걸려서 이번사단이 일어났다라고 하질않나 뉴포커스에선 애초부터 김정은서기실이 장성택이를 칠려고 계획했다라고 하질않나 하여간에 탈북자들 당신들이 얻을수있는 북한의 정보라는게 장마당에 흘러다니는 카더라 통신 그것말고 뭐가 더 있습니까? 당신들이 북한에 있을떄 황장엽이 모냥으로 중앙당을 가봤습니까? 주석궁을 들어가봤습니까? 김정일 서기실에 있어봤습니까? 그저 장마당에 흐르는 카더라통신을 주어들어가지고 와서 북한의 고급정보인냥 남한에 퍼트리는게 당신들 탈북자들 아닙니까? 어디서 남한의 얼치기 대북전문가를 탓하고 있어? 자신들이 퍼트리는 하층민들의 카더라 통신은 뉘우치지도 않으면서.그러니 탈북자라고하는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ㅉ ip2 2013-12-07 15:22:44
    님이 뜨내기들이라고 할수도 있는 그네들도 남한에 있는 소위 자칭 대북 전문가들로 됩죠.흐미...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웃기는분이네 ip1 2013-12-07 15:28:57
    이북님 두달전인 9월말에 장성택 측근이 자금횡령 그러니까 북한에서 흔히 일어나는 관리들의 삥땅버릇을 평소처럼하다가 보위부에 걸려들것 같으니까 중국으로 도피해서 남한측 정보기관에 망명신청을 했고 그 관리가 서방세계로 망명을 하면은 북한의 비자금 해외계좌등등의 북한으로선 감당하기 힘들고 곤란한 정보가 누출될게 우려되어서 장성택을 조사하고 조사과정에서 리용하 장수길을 처형했다라고 나오지않습니까? 두달전에 그러니까 9월말에 이미 장성택 측근이 그것도 자금관리를 하는 측근이 중국으로 도피해서 남한측에 망명요청을 해서 우리 남한정보기관이 중국에서 보호한다지 않소? 근데 뭐?김정은 대내과시요? 당신부터가 당신이 말한 남한의 얼치기 대북전문가와 뭐가 틀립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웃기는놈아 ip3 2013-12-07 15:31:57
    이놈아,
    탈동회들어와 말도안되는 소리로 씨부렁대지말고
    그럼 니가 북한전문가하도록 해라.
    내가 시켰다고 당장 방송사들에 가서 북한메인에 전문가로 나서도록.
    씹새끼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5:34:45
    이분이 그 유명한 황해도에서 인민군 소대장 마누라를 겁탈하고 가정을 파괴시키도 죄책감없이 남한으로 도망쳐와 자유와 인권을 부르짖는 기생오라비 족제비같이 생겼다는 그분이시군요. 자식을 잘못키운죄로 아비는 요덕에 가두어서 돌로 어떻게 해야한다라고 어떤분이 그러시던데.하여간에 황해도에서 소대장 마누라를 겁탈하고서 남한에오신분 반갑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식별잘해 ip4 2013-12-07 15:58:20
    ip 1 늙은 할아버지님..
    나 이젠 님과 사우지 않겠다고 글 올렸잖어,.
    울 탈북자들 성격은 더러워도 한마디 한다면하거든,,
    아마 나인줄 알고 저런욕 한거 같은데 ,,
    나 다시는 이런글도 올리기 싫으니까 사람분간 좀 잘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진짜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6:10:39
    아 제가 실수했군요 황해도에서 인민군 소대장마누라를 겁탈하고 남한으로 도망와서 자유와 인권을 부르짖는다는 분이 아이피4번 분이신데 제가 그만 아무관련없는 아이피3번분을 황해도에서 인민군소대장 마누라를 겁탈하고 남한으로 도망와 자유와 인권을 부르짖는 다는 분으로 오해했군요.황해도에서 인민군소대장마누라를 겁탈하고 남한으로 도망와서 자유와 인권을 부르짖는 진짜분.갑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은 ip4 2013-12-07 16:26:47
    이북님 장가가 정은이를 위해서 자체로 은퇴를 결정했을 것이라는 님의 견해에도 억측이 따르네요, 장가가 만약 자체로 은퇴를 했다면 왜 해외에 나가있는 그의 친인척들을 갑자기 강제송환하겠는가?

    이럴때에 자기네 단체 몸값 올려보려고 장마당 농태기 정보를 떠들어대는 일부 단체들도 한심하지만,,, <소경 문걸쇠 잡는식>으로 꼼수놀이하는 분들,,,웃기지 마시거 점잖게 지켜보세요,

    나무의 사과는 정은이가 먼저 딴 것이고,,,이제 뒤에서 아무리 쪽집게를 해 봐야 태풍이 분뒤에 떨어진 낙과에 불과한 일인겁니다.

    한마디로 결론 한다면 <ㅡ장성택이 10 이나 할줄 알았지 머저리>라는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진짜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6:38:16
    장마당 농태기 정보를 진짜 정보인냥 보도한 북한자유방송의 보도를 남한언론사인 조선일보는 그대로 인용해서 보도하고 그 기사를 읽은 우리남한사람들은 북한이라는 나라는 참으로 웃기고 한심한 나라다.고모부가 조카에게 정은이라는 호칭도 붙일수없는 미개인들이 사는 나라라고 비웃게 됩니다. 물론 현실도 한심하고 웃긴 나라인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자유북한방송이 장마당 농태기 정보나 줏어와서 진짜라고 호들갑 떠는것도 솔직히 보기가 안좋아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진짜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6:44:42
    그리곤 북한자유방송이나 뉴포커스같은 탈북자들이 운영하는 매체가 장마당 농태기정보나 줏어와서 보도하는걸 한편으론 이해가 됩니다. 황장엽정도가 북한에 거주하는 지인들과 통화를 하고나서 북한의 실상이 이렇소이다라고 한다면 진실로 믿겠지만 솔직히 북한에서 잘나가봤자 작업반장이 전부인 자들이 북한의 고급권력을 알면은 얼마나 알겠습니까?그렇다고 북한이 남한처럼 거주이전의 자유가있어서 마라도에서 독도까지 자유로이 왔다갔다를 합니까? 회령골짜기에 사는 사람하고의 통화를 하고나서 그게 북한에 흐르는 민심인냥 떠들어댈수밖에없는 현실적인 제약이 있는것도 이해하고서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진짜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6:48:33
    근데 문제는 이런 한심한 정보를 줏어들은 자들이 방송에 나가면 조금 은 절제하고 자제할줄 알아야하는데 말문이 트이기 시작하면은 자기만이 남한땅에서 북한에 흐르는 고급정보를 아는마냥으로 흥분하니까 더욱 우습게 보인다 그말입니다. 고영환이는 그나마 외교관출신이라서 외교관의 습관대로 흥분하는게 적고 차분한데 나머지 탈북자들을 보면은 이건 가관도 아니에요.자기만이 북한정보를 아는마냥 떠들어대고 결론내리고 코미디도 이런코미디가 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 ip2 2013-12-07 16:49:20
    쇼는 사실 처럼 보여야 하지 않을가요...?한반도를 둘러싼 열강들이 힘겨루기를 적절이 활용 하여 자신이 입지와 명분을 만들어 가는 북한은 결코 종이 범이 아니지요.별로지만...좀더 깊이 음미해봊ㅏ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가짜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6:54:44
    입지와 명분을 만들어가면은 뭐합니까? 인민들은 굶어죽어가는데.정일이를 위해서 명분을 축적하는겁니까?정은이를 위해서 힘겨루기를 하는겁니까? 인민들의 배에선 쪼르록 쪼르록 밥줘라는 소리가 가득한테 말입니다. 참 이분도 한심한 북한분이시구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가까그분이시군 ip1 2013-12-07 16:56:14
    북한이 열강들에게 밀리지도않고 당당해서 좋으시겠습니다 그려.인민들은 배고프다고 여기저기서 난리들이고 한겨울에 수영장에 들어가서 감기걸려야하는데 북한이 열강에 밀리지않는 모습이 흐뭇하시겠습니다.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60년 세월후의/감동의 만남!
다음글
김정은의 홀로서기 공포정치는 국정원을 해체하려는 남한빨갱이를 盲信(맹신)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