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민주당은 대한민국을 증오하는 집단을 지지기반으로 한다.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229 2014-01-25 16:04:48

[잠언16:28패려한 자는 다툼을 일으키고 말 장이는 친한 벗을 이간하느니라]

 

悖戾(패려)한 자의 성품은 한마디로 삐딱한 본질을 가지고 있다. 이 삐딱한 성질은 악마의 것으로 모든 것을 자기들의 유리함을 위해 해석한다. 자기들의 이익을 절대 善(선)으로 절대 義(의)로 세우고 그것을 세상에 그대로 投影(투영)하려고 그 세상의 운전대를 장악하려고 한다. 이런 자들의 심술궂음, 외고집, 외고집의, 심술궂은, 성미가 비꼬인, 빙퉁그러진, 완미한, 사악한 불법의 잘못된 것들이 그 속에서 나오는데, 그것이 쉬지 않게 나오게 하는 본능처럼 그를 충동질하는 악마가 있다. 세상의 운전대를 누가 장악하는가가 그래서 중요하다.

 

악마가 그 운전대를 잡으면 인간 나라 인류는 망한다. 인간이 하나님과 결속되어 있으면 악마는 결코 침입할 수가 없다. 하지만 이를 이간하여 분리시키는데 성공하면 그 날로 인간을 잡아먹는다. 그 운전대를 영구적으로 장악한다. 그 때문에 그들의 집요한 공격은 거짓선지자들로 말미암는 이간책이다. 한미이간책의 통미봉남(通美封南)이 있다. 이는 그들이 악마적인 인간들이라 하는 짓이 악마의 본질에서 나오는 짓만 한다. 이는 적화야욕을 한 번도 버리지 않는 외고집의 발로라 하겠다. 한미연합사를 해체시킨 노무현의 성격도 悖戾(패려)함이다.

 

통미봉남같은 짓이 다 악마의 본질에서 나온 것이다. 그런 성격의 소유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운전대를 잡으려고 다툼을 일으키는데, 하여 그 쪽수를 많게 하고 그들끼리 뭉쳐서 떼거리로 생떼를 쓴다. 하여 세상에 다툼을 일으키고 그것을 진정하는 것을 지렛대로 삼아 많은 이권을 장악한다. 전리품이다. 대한민국은 그 떼거리에 농락당하는 나라이다. 단호하게 법치구현을 해야 하는데, 民亂(민란)이 두려워서 이를 덮어두기에만 급급하다. 이를 해소하는 방안이 고작 인본주의이다. 악마는 인간을 통해서 세상을 장악한다. 그것에서 벗어나는 것이 인간의 참 자유다.

 

도대체 무슨 수로 그것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악마의 그 모든 악의 본질을 이길 힘은 인간에게 없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인본주의는 백해무익이다. 그 때문에 악마는 인간 속에 敵(적)그리스도로 가득하게 한다. 인본주의가 가득하게 한다. 황금만능주의가 가득하게 한다. 발양망상 과대망상에 잡히게 한다. 그것이 인간 세상에 무서운 결과를 가져온다. 이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하나님과 인간을 離間(이간) 놓는데 성공하면 인간은 그 날로 악마에게 잡혀 먹힌다. 그 일을 하는 자들이 있다.

 

이름 하여 거짓선지자들이다. [요한계시록 16:13-14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세 더러운 영이 악마와 짐승과 거짓선지자의 입에서 나온다고 한다. 그것들이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게 한다. 이는 이간책의 최대치의 달성이라 하겠다. 인간을 이렇게 하나로 만들어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과 대적하게 한다. 이런 사악을 떠는 것이 악마의 본질이다.

 

어느 시대나 다 그런 거짓 선지자들이 있다. [예레미야 28:15선지자 예레미야가 선지자 하나냐에게 이르되 하나냐여 들으라 여호와께서 너를 보내지 아니하셨거늘 네가 이 백성으로 거짓을 믿게 하는도다] 그들이 고혹한 소리를 특이하게 내서 사람들의 혼과 이성을 장악하고 좀비처럼 행동하게 한다. 참으로 가증스러운 짓인데, 이것에 걸린 사람들은 그야말로 광신도라 하겠다. 그 종자들인 북괴는 미국에 의해 남한이 종속당하고 있다는 논리를 펴서 지금도 독립운동을 하게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진정한 독립은 북한에 있다고 한다.

 

하여 남조선 해방전쟁을 해야 한다고 한다. 하지만 미국의 막강한 군사력에 우회적인 방법을 구사한다. 남한에 수많은 빨갱이 조직을 만들어 그 사람들로 남조선해방에 비전투요원으로 삼는다. 그들이 오늘날 득세하여 남한 곳곳에서 드러내놓고 그 짓을 하고 있다. 이들은 그야말로 광신도들이다. 이들은 대한민국을 증오한다. 이는 민주당의 지지기반이다. 악마의 본질에서 북괴에서 남한에 있는 모든 거짓선지자들의 입에서 나오는 그 더러운 영에 사로잡힌 자들이다. 그 때문에 패려한 자들이다. 그 영에 잡힌 것은 그것의 본질을 가졌다는 말이다.

 

본질은 본질끼리만 즉각 소통이 된다. 이는 ?性(점성)이 강한 본질일수록 더욱 그 소통의 속도가 빠르다. 이는 같은 본질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주시는 본질은 결코 그것들과 소통이 될 수 없다. 인간의 보편성의 본질도 그것들과 소통이 될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은 자기들과 소통을 하는 대통령을 원한다. 이는 대통령에게 악마의 본질을 가지라는 말이다. 악마의 본질을 가지면 세상은 악마의 종자들의 손에 나가떨어진다. 그것들이 국가 운전대를 잡으면 그 날로 대한민국의 그 간판을 내려야 한다. 그 때문에 대통령은 이를 물리치는 권능이신 하나님과 함께 해야 한다.

 

하나님과 함께 한다는 말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서 임마누엘의 복을 누리라는 의미이다. 임마누엘은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의미이다. 악마의 이간책의 주력이 인간을 미혹하는데 있다. 인간을 사람을 통해 미혹하니 그것이 곧 거짓선지자들이다. 세상의 종말이 다가올수록 [마태복음 24:11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거짓선지자들이 많아진다고 한다. 그것에게 미혹을 당하면 그 세 더러운 영에 먹히고 그것에 따라서 진리를 보는 귀와 눈이 멀어진다.

 

이 땅에 가장 좋은 언어로 무장한 그들이다. 민주(사실상 떼거리집단이기주의) 인권(북한 인권은 완전히 외면) 환경(북핵을 용인) 무상복지(국가곳간거덜) 자유(북괴 3대 세습과 폭정은 미화) 국익(저들만의 이익) 국민(저들의 지지층) 경제민주화(부자에 대한 착취) 진보(사실상 퇴보)를 위한다고 한다. 하지만 그들은 그 속에 사악한 본질을 숨기고 있는 것이다. [마태복음 7:15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자유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자본주의를 악용하여 자기들의 이익만 도모하려는 것이다.

 

모든 고혹한 미사여구의 장악은 언어의 혼란 전술인데, 이로서 이간을 놓기에 아주 쉽기 때문이다. [마태복음 24:24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가복음 13:22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행하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백성을 미혹케 하려 하리라] 하나님과 함께 하는 길로 인도치 않는 이 김일성교도들은 反(반) 자유로 얻어진 권력으로 종횡무진하면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다. 이는 악마의 힘의 팽창이다.

 

[예레미야 23:26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이 언제까지 이 마음을 품겠느냐 그들은 그 마음의 간교한 것을 예언하느니라] 간교한 것을 예언하는 자들이 누군가? 그 속에 악마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악마는 처음부터 간교했기 때문이다. [창세기 3:1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하더라 뱀이 여자에게 물어 가로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더러 동산 모든 나무의 실과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인간을 망하게 하는 것의 전술은 기만책이다. 그것으로 하나님과의 관계를 끊는데 성공한 것이다. 때문에 그 추억을 늘 되풀이한다.

 

[요한복음 8:44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인간으로 하나님에게서 멀어지게 하는 이들은 모두가 거짓말쟁이다. 모든 선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야 비로소 선이 된다. 그것이 아닌 선은 악마의 이간책에 놀아난 그들만의 선일뿐이다.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그 운전대를 잡은 자들이 누군가? 아들의 교통사고로 침통한 김기춘 비서실장의 辭意(사의)를 퍼트려 소동을 일으킨 자들이 누군가? 북괴와 동조를 같이 하는 김한길은 이젠 개각을 하라고 요구한다. 국가 운전대를 장악하려는 의도는 쉬지 않는 악마의 버릇이고 패턴이다. 그 때문에 악마를 이기는 이겨내는 힘을 가져야 한다. 인간이 도대체 무슨 수로 이를 이길 수 있단 말인가? 인간의 힘으로 이길 수 없기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으라고 우리는 날마다 강조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게 된다.

 

그 때 무엇이 진실이고 거짓인지 다 드러날 것인데, 그 심판 날에 우리는 그들을 이기고자 한다. 지금은 그들이 이를 묵살하고 무시하나 진리는 영원히 살아 있기 때문에 언제나 진리는 승리하게 된다. 많은 분들이 애국을 하려고 무진 노력을 다한다. 하지만 그것이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아니라면 이는 인간의 선일뿐이다. 하나님의 선이 아니다. 인간의 선은 악마를 물리치지 못한다. 악마를 물리쳐야 북괴를 무너지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도끼로 101번 찍어서 북괴로 하여금 변화로 유도하려는 것은 과연 가능한가? 악마를 물리쳐야 가능하다.

 

악마와 적그리스도의 편에 선 牧會(목회)자들이 있다. 성경을 악마에게 유리하도록 푼다. 그것으로 세상을 망하게 한다. [예레미야 5:31선지자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그 결국에는 너희가 어찌 하려느냐] 이는 그들의 본질이 악마의 본질과 동질성을 갖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類類相從(유유상종)이 된다. 그 거짓을 진실로 받아들이면 그 최후는 어떻게 되겠는가? 망하는 것이다. 악마에게 잡혀먹는 것이다. 악마는 인간의 피에 굶주려 있기 때문이다. 식인종의 세상이 된다.

 

[이사야 9:15머리는 곧 장로와 존귀한 자요 꼬리는 곧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라] [요한1서 4:1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속으면 결국 망하게 되기 때문에, 이것들을 간파 격파 분쇄하는 하나님의 힘으로 무장해야한다. 그들의 열매(행위)로 그들을 알라고 하신다. [마태복음 7:20이러므로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마태복음 7:16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찌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을 자행하는 집단이 북괴이다. 인류가 생긴 이래로 이렇게 잔학무도할 수 있을까 할 정도이다. 그 행위가 그들의 열매이고 그 본질의 모습이다. 그것들과 도대체 무엇을 도모해도 결국은 잡혀 먹는다. 그것들은 식인종이기 때문이다. [베드로후서 2:1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그것들이 많은 이단을 만들어 교회를 파괴하고 있다.

 

[예레미야 6:13이는 그들이 가장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탐남하며 선지자로부터 제사장까지 다 거짓을 행함이라] [예레미야 14:14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선지자들이 내 이름으로 거짓 예언을 하도다 나는 그들을 보내지 아니하였고 그들에게 명하거나 이르지 아니하였거늘 그들이 거짓 계시와 복술과 허탄한 것과 자기 마음의 속임으로 너희에게 예언하도다] 기실 민주당은 대한민국을 증오하는 집단을 지지기반으로 삼는다. 그 지지기반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는 것이 민주당의 胎生的(태생적)인 한계이다. 이들은 대한민국을 증오하고 속인다는 것이다.

 

이제 그들이 열린우리당 안철수 신당의 의미로 분화하면서 대한민국을 속여 그 표를 갈취하려고 한다. [에스겔 22:28그 선지자들이 그들을 위하여 회를 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여호와가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주 여호와의 말씀이라 하였으며] 많은 교회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고 도리어 인본주의로 가면서 이들과 통정을 나눈다. 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길 수는 없다. 그들은 김일성귀신을 섬기는 자들이 아닌가? 함에도 예수의 이름을 부르고 있다. 이는 성경을 자기들의 적화혁명의 도구로 삼는 짓인 것이다.

 

[예레미야 23:25내 이름으로 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의 말에 내가 몽사를 얻었다 몽사를 얻었다 함을 내가 들었노라] 이들의 목적은 사람을 유혹하여 망하게 하고 그것에서 많은 것을 착취 갈취 사취 강취 약취 강탈 수탈 억탈 겁탈 늑탈하고자 함이다. 이는 악마의 본 모습인데, 그것들은 모든 것을 악용하여 자기 배만 채우려고 한다. 북괴가 내려 보낸 거짓선생들 거짓선지자들이 모든 영역에서 지금도 세상을 속이는데 혈안이다. 그것에 속으면 나라가 망한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어야 한다.

 

[스가랴 13:2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우상의 이름을 이 땅에서 끊어서 기억도 되지 못하게 할 것이며 거짓 선지자와 더러운 邪鬼(사귀)를 이 땅에서 떠나게 할 것이라]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우상과 거짓선지자와 더러운 사귀를 몰아내신다. 그 때만이 세상이 정결하게 되고 진실과 진리가 득세하는 세상이 된다. 우리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서 하나님과 함께 하여 악마의 모든 것들을 물리치고 북괴를 붕괴시켜 북한주민을 해방하는 축복을 받아야 한다. 그 일을 할 수 있는 있게 하는 하나님의 힘을 얻어야 한다.

 

거듭 말하지만 거짓선지자의 得勢(득세)는 북괴 같은 식인종의 세상을 연다. [예레미야애가 2:14네 선지자들이 네게 대하여 헛되고 어리석은 묵시를 보았으므로 네 죄악을 드러내어서 네 사로잡힌 것을 돌이키지 못하였도다 저희가 거짓 경고와 미혹케 할 것만 보았도다] [예레미야 8:10그러므로 내가 그들의 아내를 타인에게 주겠고 그들의 전지를 그 차지할 자들에게 주리니 그들은 가장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탐남하며 선지자로부터 제사장까지 다 거짓을 행함이라] 하여 피바다가 되고 강한 자가 모든 곡식을 강점하고 그것으로 폭정 한다.

 

사정이 이렇게 귀결됨에도 불구하고 인간들은 오로지 거짓을 진리보다 더 사랑한다. [이사야 30:10그들이 선견자에게 이르기를 선견하지 말라 선지자에게 이르기를 우리에게 정직한 것을 보이지 말라 부드러운 말을 하라 거짓된 것을 보이라] [미가 2:11사람이 만일 허망히 행하며 거짓말로 이르기를 내가 포도주와 독주에 대하여 네게 예언하리라 할 것 같으면 그 사람이 이 백성의 선지자가 되리로다] 포도주와 독주에 취하면 어찌되는지 다 아는 사실이다. 속이 다 보이는 빤한 거짓말로 세상을 속이는 것을 질타하는 말씀이라 하겠다.

 

인간은 악마의 거짓에 속으면 그대로 당하게 된다. [예레미야 27:15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내가 그들을 보내지 아니하였거늘 그들이 내 이름으로 거짓을 예언하니 내가 너희를 몰아내며 너희와 너희에게 예언하는 선지자들을 멸망시키기에 이르리라 하셨나이다] 그렇게 속이는 자들은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되지만 이미 속은 세대는 그 대가를 톡톡히 치러야 한다. 참으로 무서운 일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강조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진리의 영의 도움을 받아서 진실의 세상을 열자.

 

그 진실의 세상은 곧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것을 말한다. 하나님의 이웃사랑의 목표를 달성하는 세상은 모든 거짓에 놀아나지 않게 하는 하나님의 정직한 영이신 진리의 영의 도움을 입게 된다. 악마의 거짓이 득세하면 식인종의 세상 약육강식의 세상이 된다. 그것들은 그야말로 악마의 권력과 그 기득권을 수호하려는 수구꼴통들이다. 그들이 노리는 세상은 자손만대로 자기들의 이익만 물려주겠다는 것이다. 이는 이웃파괴의 계속성이다. 이런 세상은 결코 용납할 수 없어야 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배워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한민국을 저주하는 민주당, 이젠 문을 닫게 해야 한다.
다음글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