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5 합리적일까 ? |
---|
남한 출신과 북한 출신의 이사를 절반씩 나눠 갖자는 주장이 합리적일까 ? 북한 출신도 대한 민국 국적을 가진 대한 민국 국민 인데 정부 산하 기관 공공 기관의 이사직을 출신 성분으로 반 반 씪 나눠 갖자는 주장은 위헌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능력을 우선적으로 고려 하고 그리고 지역 안배를 고려 하는 것은 당연 합니다 그러나 임의적으로 공공 기관의 이사직을 반반씩 나눠 갖자는 주장은 능력 보다는 지역 안배를 먼저 고려 해 달라는 주장 입니다 능력 보다 지역 안배를 먼저 고려 하면 사회가 발전 할 수 있나요 ? 동등한 능력을 갖고 있다면 지역 안배를 우선적으로 고려 해야 하지만 동등한 능력도 없이 지역 안배 만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엉터리 자리 배정 입니다 공공 기관은 대통령의 국정 운영을 충실히 따르는 인물을 책임자로 배정 하는 것은 공무원 조직 사회에서 당연한 일 입니다 시민 단체는 단체의 이익을 위해 권리를 요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두 열차가 충돌 할 때 에는 북한 이탈 주민들이 남한 사회에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지혜를 함께 모아야 할 것 입니다 북한 이탈 주민들의 성공적인 정착은 남한 사회에 동화 되는 것 이며 정착의 성공 열쇠는 경제적 기반 이외 에도 남한 정서도 이해 하는 것이 탈북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남한 정서를 이해 못 하면 탈북 주민들의 정서적 충격은 클 것 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창건아.너는좀집에서 폭쉬는게
울탈북이들에게는 도움된다는걸 알겠지.
재단이 탈북인들정착에 어떤영형을 주는가? 나는 전혀 긍정적인 영향은 없다고 본다.
오히려 지금과 같이 말썽만 생기게 된다고 본다.
재단이 있든 없든 정착에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본다.
일반탈북인들 천이면 천 만이면 만을 붙어잡고 한번 물어보아라!
당신이 정착하는데 재단이 어떤도움이 되는지를 ... 그러면 한결 같으리라! 전혀 도움이 안되고 재단이 있든 없든 상관이 없다고 말할것이다.
재단을 아는 극소수 사람들한테는 사활이 걸린 문제겠지만 일반탈북인들에게 재단은 무의미하다. 때문에 말썽만 많은 재단을 없애고 세금을 낭비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남조선 아들이 좀 더러운놈들인건 알고 있지만 이놈처럼 밝은대낮에 대놓고 탈북자 모독하는물귀신은 첨 본다, 이 물귀신짜슥아 미쳐두 바 루 미쳐라
너겉은 병쉰자슥들 보기싫어서 그러지 않어도 내 생각중이다 정말 남조선새끼들중에 더러운새끼로구나. 병쉰아 한두놈의 지랄을 보구 모두를 정신병자로 보는 니놈 자체가 미친색히지 뭐야 울 탈북자들이 많이 내려와서 이런 병쉰색히들을 모두 죽여버려야 쓰것다,
아니면 인천에 나가서 큰 배하나 휘잡아 가지고 돌아가면 될것을 그러면야 일생 먹고살 돈도 될것이고. 근데 너 정말 아가리 잘놀리라, 미친개가 왜 일찍 맞아죽는지 알어? 바루 너처럼 그 더러운 아구질 때문이야.
탈북자들이 너를 미친개처럼 쳐죽일것이여, 뭐 임마? 벵신 야 이누마 너의 선생님이시다
비록 북한에서 내세울 것 없이 살다가 왔지만 우리 탈북자들의 권익을 위해 자기 한몸 다바쳐 투쟁한 사람이다.
다단계에 걸려 탈북자들이 돈을 떼웠을 때 여기 남한조폭새끼들 치고 들어가 돈을 받아낸 사람이다.
옛날 안기부와 탈북자인권문제가지고 맞장 떴고 세상이 뭐같아 미국으로까지 갔던 사람이다.
지금 탈북자단체들 보면 탈북자동지회, 숭의동지회, 북한민주화위원회와 같은 관변단체들이 (국가기관에서 돈을 대주는 단체) 많지만 한창권회장은 맨손으로 각계각층의 탈북자들을 규합하여 지금은 거대한 집단을 만든 사람이다.
아마도 처음으로 자율적으로 무어진 조직이 뭔지를 보여준 사람!
그리고 뒤에서 같은 탈북자들을 헐뜯는 새끼들은 좀 맞아야 한다.
그래서 탈북자는 탈북자방식으로 다루어야 한다는 말도 생겨났음.
아무튼 북한에서 한자리 해먹다가 여기 와서 폼잡던 새끼들, 뒤에서 쏠라닥질하지 말고
담력있으면 함 제대로 한회장쪽 사람들하고 맞장 한번 떠봐라.
우리 탈북자들의 권익을 위해 감옥을 제집 드나들듯이 한 한창권회장과 그의 동지들을
나는 존경한다.
한창권회장의 타격대상은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정도가 아니다.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은 알바에 불과하니까...
앞으로 탈북자들을 무시하고, 탈북자들의 이름을 빙자해 이권을 챙기는 수많은 제 2, 3의 집단들과 격렬한 투쟁을 예고한다.
TV에 양복입고 출현해 폼잡는 떨거지들!
한회장한테 얻어터져 뒤에서 악플다는 쓰레기들!
주디로만 북한민주화 부르짖는 아구지들!
부디 조심해라!
뭐니뭐니해도 한창권회장 같은 사람이 국회에 들어가야 우리 탈북자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으니까...
식물인간같은 인간은 국회에 계시나 마시나 하니까...
사람을 인격체로 보지않고 아구지를 날리는 대상으로 보는 깡패양아치색히들.
이런색히들이 북한에서 북한여자를 중국놈들에게 인신매매로 팔아먹었는지
이런색히들이 북한에서 마약거래나 일삼았는지
이런색히들이 북한에서 강간이나 저질렀는지
뭘믿고 이런색히들을 같은 동포 불쌍한 동포라고 여겨야하냐고?
말만 내뱉으면 아구지 날리버리겠다록 쇠꼬챙이를 가슴팍에 꽂아 버리겠다라고
협박이나 하는 생양아치 개자식들을 말이야.
그렇게 현재가 중요한색히들이 신성한 초등학교인 탈북대안학교에가서 술처먹고 싸움질이니?그렇게 현재가 중요한색히들이 인간되기는 커녕 탈북한 고위직들을 줘패겠다고 협박질하고 조명철을 헐뜯고 강명도를 경력사기꾼으로 몰고 안찬일을 참새라고 부르고 김성민을 간에 붙었다 벼룩에 붙었다하는 이간질꾼으로 모냐? 현재가 중요하다는 새끼들이 말이야.네놈들 양아치색히들때문에 탈북자들의 이미지는 개판으로 치닫는고 있다라는것만은 알아둬라.한번 이미지가 망가지면은 그걸 회복하는 수십년이 걸리는것도 알아두고.서류몇장 휘갈기고 단체장이 된 새끼야.
미친개넘아 너 조선족이야? 왜 탈북자 미워서 그래? 탈북자 부러워서 지금 쌔를 쓰는거여? 너가 조선족이든 남조선 미친개든 상관안하는데 미친지랄 이창에서 하지말라, 어느날 밤에 네 똥구녕에서 부터 --- 너의 그다라운 아가리까지 25밀리 녹쓴 깡철 파이프가 통째로 박할수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