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에 꼭 성공해야 나라가 살아나고 나라가 살아나야 자유평화통일대박을 만듭니다. |
---|
[잠언 22:12여호와께서는 지식 있는 자를 그 눈으로 지키시나 궤사한 자의 말은 패하게 하시느니라]
사람들은 正義(정의)가 있는가? 되묻는다. 어떤 이는 무슨 힘이든지 힘이 곧 정의라고 하고 정의는 이긴 자의 것이라고 강조하고 악마와 結託(결탁)을 해서라도 무슨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우선 이기고 보자고 한다. 에덴의 善惡果(선악과)의 의미는 곧 지구를 둘러싼 인간의 선택의 길을 웅변한다. 紛紛한 기준이 득세하나 선과 악의 기준은 분명하다.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만이 곧 善(선)이시다. 그 하나님의 통제를 받는 자들이 곧 하나님의 선을 행하는 자들이고 하나님의 선을 행하는 자들이 곧 하나님의 정의를 구현하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선을 떠난 인생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선을 행하는 자로 돌아와야 비로소 하나님의 기준의 事必歸正(사필귀정)이다. [요한복음 5:29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하나님의 선을 구현한 자들은 생명의 부활로 하나님의 선을 구현하지 않는 자들 못한 자들 인간 선을 구현한 자들과 악마의 악을 구현한 모든 자들은 다 심판의 부활로 나오게 하신다. 이는 하나님의 기준의 사필귀정의 원칙을 이루게 하심이다. 하나님의 선행이 모든 악행을 심판하는 것이 곧 사필귀정의 내용이다.
事必歸正(사필귀정)이라는 말씀은 최후의 심판으로 달성되는 광대한 의미이다. 요한계시록 20장의 말씀이다. [1.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 손에 가지고 하늘로서 내려와서 2.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년 동안 결박하여 3.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 하나님은 모든 것의 때를 만드시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기준의 사필귀정을 이루시는데 그 과정에서 악마와 그 사자들을 무저갱에 監禁(감금)하신다.
지구를 덮은 붉은 용 옛 뱀 마귀 사단(악마)을 잡아서 큰 쇠사슬로 결박하고 그것을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인봉을 한다. 그 천 년의 의미는 무엇인지를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그 기간 동안 마귀가 만국을 미혹할 수 없게 하시나 그 후에 반드시 잠깐 풀어 놓으신다. 이는 사필귀정의 그 전 단계이다. 악은 곧 붉은 용 옛 뱀 마귀 사단을 품거나 그것의 악심과 악습과 악성을 따라 그것의 행동 구현되게 하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그렇게 악한 자들이 세상을 속여 망가뜨린 모든 것을 다시 회복하는 것은 악마를 제거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하나님은 사필귀정을 이루게 하시는 모든 심판의 長(장)이시다. 최고의 主宰(주재)이시고 최고 재판의 長(장)이시다. 최고 재판장이신 하나님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모시는 기름부음을 받은 자들을 하나님은 하나님의 사필귀정의 兵器(병기)가 되게 하신다. 그 병기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따라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자들이고 세상을 심판하여 사필귀정을 이루시는 그분을 모신 모든 자들이다. 그분들이 대한민국에 가득해야 한다. 그 때만이 그 이웃사랑의 완성이 득세하고 사필귀정을 이루게 한다.
모름지기 그분들은 천사를 판단하는 權勢(권세)를 能力(능력)을 基準(기준)을 가진다. “고린도전서 6:3우리가 천사를 판단할 것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그러하거든 하물며 세상일이랴” 사필귀정의 권능을 가진다는 의미이다. 그런 권능을 가진 분들이 곧 세상에서 하나님의 심판의 능력을 받아서 사필귀정을 이루게 한다. “이사야 28:6재판석에 앉은 자에게는 판결하는 신이 되시며 성문에서 싸움을 물리치는 자에게는 힘이 되시리로다 마는” 하나님의 그 힘으로 무장되고 그 저력이 충만한 인물들이 가득해야 대통령은 하나님의 기준의 개혁에 성공하는 것이다.
그분들이 처처에 가득하여야 한다. 그 때만이 사필귀정이 득세한다. 그분들의 수가 부족하거나 그 권능이 약하면 그런 세대는 사필귀정의 성공 곧 개혁할 수 없다. 도리어 붉은 용 옛 뱀 마귀 사단이 곧 악마가 판을 치는 세상이 된다. 그 때문에 그것들을 몰아내고 하나님의 선행으로 가득한 세상으로 사필귀정케 하려면 성령의 대 覺醒(각성)이 대 刻印(각인)이 일어나야 한다. 하나님은 지구의 인류의 역사를 최후 심판하시는데 성도들과 함께 심판하시기 때문이다. [4.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사필귀정의 그 권능이 절실하다.
邪不犯正(사불범정)의 권능을 가진 자들이 질서를 잡아야 비로소 질서가 잡히는 세상이 된다. 하나님의 통제가 인간을 덮는 세상이 되어야 비로소 사필귀정에 도달하게 된다. ‘처음에는 시비(是非) 곡직(曲直)을 가리지 못하여 그릇되더라도 모든 일은 결국에 가서는 반드시 정리(正理)로 돌아감’ 그렇게 회복하는 것이 곧 사필귀정이다. 하나님의 기준의 사필귀정에는 부활이 반드시 있게 된다. 사람으로 태어난 모두는 부활에 참여하게 되는데, 하나님의 선행을 행한 자들은 생명의 부활로 악마와 더불어 악행을 행한 자들은 심판의 부활로 나오게 된다. 사필귀정의 과정이다.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 하니 5.(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이는 첫째 부활이라 6.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노릇 하리라] 영원한 회복이 오기 전에 일시적인 회복이다.
회복이라 함은 사필귀정의 성경적인 의미이다. “사도행전 3:21하나님이 영원 전부터 거룩한 선지자의 입을 의탁하여 말씀하신바 만유를 회복하실 때까지는 하늘이 마땅히 그를 받아 두리라” restitution로 번역된 반환 상환 손해배상 복위 복직의 헬라어 원어 apokatastasis {ap-ok-at-as'-tas-is}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restoration등의 의미를 담는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회복케 하는 날이 오게 되는데, 그 회복을 이루심에 사람과 함께 하시려고 하나님이 스스로 사람이 되어 오셨으니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의 독생자이시다.
“이사야 1:26내가 너의 사사들을 처음과 같이, 너의 모사들을 본래와 같이 회복할 것이라 그리한 후에야 네가 의의 성읍이라, 신실한 고을이라 칭함이 되리라 하셨나니” shuwb {shoob}라 발음하고 그 안에는 to return, turn back, to return unto, to turn back (to God), repent, turn back (from evil) 등의 의미를 담는다. “나훔 2:2여호와께서 야곱의 영광을 회복하시되 이스라엘의 영광 같게 하시나니 이는 약탈자들이 약탈하였고 또 그 포도나무 가지를 없이 하였음이라” 이사야의 회복과 나훔의 회복은 동일한 의미이다. 하나님의 회복이 대한민국을 새롭게 해야 한다.
[7.천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 8.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9.저희가 지면에 널리 퍼져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시는 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10.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악마는 악마 짓으로 그 최후를 받게 된다. 하나님이 정하신 시간의 틀 안에서 하나님은 반드시 회복을 명하시고 그것을 위해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을 명하시는 것이다.
회복은 각 시대적인 회복이 있고 마귀를 무저갱에 잠시 동안 던져 감금하는 회복이 있고 마침내 마귀를 불 못에 던지는 완전한 회복이 있다. 우리는 지금 이 시대에서 주시는 하나님의 회복에 참여해야 한다. 회복은 회개의 완성이기에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게 하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완전하게 받아들임에 있다. 거기서 하나님의 사필귀정이 나온다. 그 회복을 이루는 대한민국이기를 우리가 원한다면 반드시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성령의 대 각성을 대 각인을 구해야 한다.
[11.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 없더라 12.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13.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14.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15.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최후에 심판에서 최종 승자들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따라 성령을 따라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자들이 곧 하나님의 선행을 구현하는 자들이다. [로마서 12:17아무에게도 악으로 악을 갚지 말고 모든 사람 앞에서 선한 일을 도모하라] 하나님의 선행으로 선한 일을 도모하라고 하신다. [디모데후서 3:17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하나님만이 선이시다. 그분의 통제와 지휘를 받아야 선행이다.
[디도서 1:16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에베소서 4:28도적질하는 자는 다시 도적질하지 말고 돌이켜 빈궁한 자에게 구제할 것이 있기 위하여 제 손으로 수고하여 선한 일을 하라] [요한복음 10:32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 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하나님의 선의 통제와 지휘를 받아야 비로소 선행이고 그것이 곧 사필귀정의 권능이라는 것을 깊이 직시해야 한다. 그 권능이 충만해야 한다.
[베드로전서 2:12너희가 이방인 중에서 행실을 선하게 가져 너희를 악행 한다고 비방하는 자들로 하여금 너희 선한 일을 보고 권고하시는 날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에베소서 2:10우리는 그의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의 선행은 사필귀정의 첩경이고 권능임을 직시한다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행해야 한다.
그것이 곧 사필귀정의 권능을 펴는 것이기 때문이다. [디도서 3:8이 말이 미쁘도다 원컨대 네가 이 여러 것에 대하여 굳세게 말하라 이는 하나님을 믿는 자들로 하여금 조심하여 선한 일을 힘쓰게 하려 함이라 이것은 아름다우며 사람들에게 유익하니라] 사필귀정이 되는 세상은 사특한 자들에게 반드시 벌을 주고 정직한 자들에게 반드시 장려하는 세상이 된다. 지금처럼 빨갱이 전과자 사특한 자들이 국회의원이 되고 지자체 장이 되는 것은 참으로 회복을 멀어지게 하는 악행들이라 하겠다. 우리는 대한민국을 회복케 하시는 하나님의 회복에 참여해야 할 것이다.
[예레미야 29:32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느헬람 사람 스마야와 그 자손을 벌하리니 그가 나 여호와께 패역한 말을 하였음을 인하여 이 백성 중에 거할 그의 사람이 하나도 없을 것이라 내가 내 백성에게 행하려 하는 선한 일을 그가 보지 못하리라 하셨다 하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은 어느 시대라도 언제나 하나님의 심판을 내리시고 그 시대를 하나님의 회복으로 이끌어 가신다. 결코 최후의 승자는 하나님이시고 각 시대를 심판하시고 마침내 최후의 회복을 완성하시는 분이시다. 대한민국은 이러하신 회복을 구해야 한다.
[에스겔 36:24.내가 너희를 열국 중에서 취하여 내고 열국 중에서 모아 데리고 고토에 들어가서 25.맑은 물로 너희에게 뿌려서 너희로 정결케 하되 곧 너희 모든 더러운 것에서와 모든 우상을 섬김에서 너희를 정결케 할 것이며 26.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27.또 내 신을 너희 속에 두어 너희로 내 율례를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내 규례를 지켜 행할찌라] 하나님과 함께 세상을 사필귀정으로 돌아오게 하는 일을 함께 할 하나님의 선을 구현할 자들을 만드신다.
[28.내가 너희 열조에게 준 땅에 너희가 거하여 내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되리라 29.내가 너희를 모든 더러운데서 구원하고 곡식으로 풍성하게 하여 기근이 너희에게 임하지 아니하게 할 것이며 30.또 나무의 실과와 밭의 소산을 풍성케 하여 너희로 다시는 기근의 욕을 열국에게 받지 않게 하리니 31.그 때에 너희가 너희 악한 길과 너희 불선한 행위를 기억하고 너희 모든 죄악과 가증한 일을 인하여 스스로 밉게 보리라] 하나님의 선으로 통제되는 자들만이 악한 길과 불선한 행위와 모든 죄악과 가증한 일을 밉게 보는 회복을 받는다.
그런 분들이 많아지면 사필귀정의 선행이 충일해지는 것이다. 그분들이 언론계에 득세하면 실체적인 진실만 보도할 것이다. 더러운 상혼으로 악덕 상혼으로 언론을 악용하지 않을 것이고 그런 짓을 수치 중에 수치로 여길 것이다. [32.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이렇게 행함은 너희를 위함이 아닌 줄을 너희가 알리라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 행위를 인하여 부끄러워하고 한탄할찌어다] 하나님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필귀정을 행사하신다. 세상에서 악마의 횡포를 걷어내고 모든 세상은 하나님의 것임을 천명하시고 거기서 하나님의 선을 드러내신다.
대한민국의 모든 정치인들이 스스로 그 행위를 부끄러워하는 날이 와야 하는데, 그것이 곧 사필귀정의 의미이고 그 수치를 알고 스스로 물러나는 선택을 하게 되는 날이 와야 한다. 김정은의 북괴는 심판의 대상이다. 그것들을 다 제거하는 날이 와야 한다. 남북의 빨갱이를 제거하는 날이 오면 그 정치인 언론인등 그에 속한 각종 사회인들이 망가지게 한 세상을 바로 잡을 날이 와야 한다. 그런 날이 오려면 하나님의 선행을 구현하는 인물들이 가득해야 한다. 그런 분들을 순식간에 만들어낼 수 있는 분은 오직 성령이시다. 성령의 대 각성이다.
성령의 대 각성이 일어나면 이 말씀처럼 되는데 에덴동산 같이 되는 것이다. [33.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너희를 모든 죄악에서 정결케 하는 날에 성읍들에 사람이 거접되게 하며 황폐한 것이 건축되게 할 것인즉 34.전에는 지나가는 자의 눈에 황무하게 보이던 그 황무한 땅이 장차 기경이 될찌라 35.사람이 이르기를 이 땅이 황무하더니 이제는 에덴동산 같이 되었고 황량하고 적막하고 무너진 성읍들에 성벽과 거민이 있다 하리니 36.너희 사면에 남은 이방 사람이 나 여호와가 무너진 곳을 건축하며 황무한 자리에 심은 줄 알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였으니 이루리라]
악마의 종자들이 도치시키고 오염시킨 모든 것을 바로잡고 정결케 해야 한다. 남북의 빨갱이가 더럽혀 놓은 모든 것을 회복하도록 정결케 해야 한다. 바로 그러한 事必歸正(사필귀정)을 위해 우리는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37.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래도 이스라엘 족속이 이와 같이 자기들에게 이루어 주기를 내게 구하여야 할찌라] 구하지 않으면 그런 세상이 오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그 때문에 반드시 구해야 한다고 강조하신다. 우리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이런 권능을 받아서 하나님과 함께 이 땅을 망하게 하는 악마의 종자들을 걷어내는 일을 해야 한다.
하나님의 사필귀정의 힘 지혜 권능으로만이 나라가 비로소 개혁이 되는 것이고 그 개혁은 하나님의 기준의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것이고 그 완성에서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능력이 넘쳐나서 국리민복을 이루게 한다. [내가 그들의 인수로 양떼 같이 많아지게 하되 38.제사드릴 양떼 곧 예루살렘 정한 절기의 양떼 같이 황폐한 성읍에 사람의 떼로 채우리라 그리한즉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하셨느니라] 우리 대한민국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선을 이루기 위해 행하기 위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기름부음을 구하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잠언 22:12여호와께서는 지식 있는 자를 그 눈으로 지키시나 궤사한 자의 말은 패하게 하시느니라] 사필귀정의 길로 세상을 이끌어 가시는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사필귀정의 길을 알도록 성령의 각성을 받은 자들은 하나님이 그 눈으로 지켜주시지만 악심 악습 악성 악마에 묶여 궤사한 자들의 말은 반드시 패하고 망하게 하시는 분이시다. 우리 대통령은 만유를 악마의 손에서부터 건져내고 회복시키는 하나님의 이 거대한 권능을 누리는 자들을 곁에 두어야 비로소 개혁에 성공한다는 것을 직시해야 할 것이다. 힘이 없으면 세상을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개혁의 힘이 鐵杖(철장)으로 질그릇을 부수는 힘과 같은 권능이 있어야 한다. [요한계시록 12:5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요한계시록 19:15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그 일을 해낼 분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분의 권능을 구하는 자들에게 주시니 그 권능을 받아서 개혁에 성공하는 우리 대통령이 되셔야 할 것이다.
[요한계시록 2:26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27.그가 철장을 가지고 저희를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내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 하나님의 철장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유하는 자들은 세상을 회복케 하는 자들이 된다. 사필귀정을 이루는 자들이 된다. [예레미야 1:7.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아이라 하지 말고 내가 너를 누구에게 보내든지 너는 가며 내가 네게 무엇을 명하든지 너는 말할찌니라] 비록 아이라도 그 권능을 받으면 그 일을 해낸다.
[8.너는 그들을 인하여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여 너를 구원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시고 9.여호와께서 그 손을 내밀어 내 입에 대시며 내게 이르시되 보라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었노라 10.보라 내가 오늘날 너를 열방 만국 위에 세우고 너로 뽑으며 파괴하며 파멸하며 넘어뜨리며 건설하며 심게 하였느니라]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는 개혁을 하나님의 통제와 그 지휘를 받아서 해야 한다. 그것이 회복의 길이며 사필귀정으로 이르는 유일무이 길이다. 모름지기 국내에 악마의 종자들을 몰아내는 일에 하나님의 사필귀정의 권능을 누려야 대한민국을 개혁해낸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