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빨갱이의 기만전술전략, 말의 盛饌(성찬) 그 珍饌(진찬)을 탐하면 나라를 망친다. |
---|
[잠언 23:1네가 관원과 함께 앉아 음식을 먹게 되거든 삼가 네 앞에 있는 자가 누구인지 생각하며 2.네가 만일 탐식자여든 네 목에 칼을 둘 것이니라 3.그 진찬을 탐하지 말라 그것은 간사하게 베푼 식물이니라]
관원이 주는 진찬을 탐하지 말라고 하신다. 관원은 이웃사랑의 행정과 사무의 匠人(장인)의 경지에서 국민을 섬겨주는 것으로 그 직능을 다하는 것이지, 관리가 그 직능을 다하는 것보다 오히려 특정인에게 饗應(향응)의 珍饌(진찬)을 대접하는 것은 간사하게 베푸는 식물이라고 한다. with a ruler로 번역된 mashal {maw-shal'}로 발음하는 원어의 의미는 to rule, have dominion, reign등의 의미를 담는다. 누구든지 악마의 힘을 가지면 법이 되거나 법을 만드는 습성을 가진다. 법이 되려는 자들은 어디서든지 법을 악용한다.
하나님은 법을 악용하는 권력을 조심하라고 하신다. 그들이 가령 진찬으로 대접을 한다 해도 그것을 탐하다 결국 목이 날아가는 화를 당한다고 하신다. 법을 악용하는 권세는 모든 접대도 악용한다는 의미다. 모든 것을 악용하는 악마에게서 사취 갈취 탈취 강취 약취 착취 강탈 수탈 약탈 억탈 겁탈 늑탈만 나온다. 악마의 불손함과 불량함과 무례함과 기만 폭력 살인으로 뭉쳐진 공갈 협박 위협과 간악 포악 사악 흉악 궤휼과 가증함으로 무엇이든지 누구든지 모든 것을 모든 기회를 악용한다. 하여 인간의 생명과 모든 자유와 행복과 그 모든 부요의 가치를 빼앗아 간다.
악마와 결탁한 권세는 시민에게 아무리 좋은 것을 대접한다 해도 그것은 더 많은 것을 빼앗아 가려는 악마적인 간사한 속임수로 베푼 珍饌(진찬) 盛饌(성찬)일 뿐이다. 남북의 빨갱이는 한민족을 속이는데 능하다. 그들이 한민족에게 유토피아 地上樂園(지상낙원)을 줄 것이라고 珍饌(진찬)을 베푼다. 살기가 괴롭고 힘든 자들은 그 말에 현혹이 된다. 하여 그들에게 권력을 내준다. 하지만 그것은 적화통일을 위한 속임수에 불과하다. 악마는 모든 것을 모든 기회를 악용하여 자기들의 목적만 달성하는 것이다. 시민을 속이는 짓은 결국 시민의 목에 칼을 두는 짓이다.
그들이 주는 말의 성찬의 배후에 있는 피에 굶주린 악마를 간파 격파 분쇄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것을 못하는 표심들은 그들이 주는 말의 성찬에 그 진찬에 속는다. 권력을 탐하는 자들의 속내에 무엇이 있는지를 살펴내지 못하면 결국 그 권력이 악마의 전진기지와 교두보가 되어 피에 굶주린 악마의 배를 채울 뿐이다. 모든 권력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선용해야 한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마의 종자들은 권력을 도리어 악마의 갈망을 이루는데 사용하고 그 대가로 부귀영화에 극하게 된다.
악용이다. 권력을 악마의 종자들이 사용하면 그것이 악용이다. 그리 악용을 하면 이웃은 파괴당한다. 가령 그런 자들이 서울시장이 되었다면 서울의 모든 생명과 행복과 자유와 부요의 가치들이 파괴당한다. 나라의 대통령이 되면 나라의 모든 생명과 행복과 자유와 부요의 가치들이 파괴당한다. 그것이 곧 악마의 종자들에게서 나오는 악용이다. 그것들의 손에서는 그것만 나온다. [마태복음 12:33.나무도 좋고 실과도 좋다 하든지 나무도 좋지 않고 실과도 좋지 않다 하든지 하라 그 실과로 나무를 아느니라] 그 나무에서 그 열매만 나오는 것이다.
북한주민들이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을 당하는 것은 남북 빨갱이가 그 속에 악마를 품고 그 모든 것을 악용하기 때문이다. 그들이 권력의 계속성을 위해 말의 성찬으로 진찬으로 세상을 속인다. 하지만 그 속내는 인간의 피에 굶주려 있는 악마가 가득할 뿐이다. [34.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 그 속에 인간을 파멸케 하려는 악마가 가득한데 어떻게 선한 것이 나오겠는가? 모든 것을 모든 기회를 다 악용하여 그 목적을 이루고자 할 것이기 때문이다.
북한 인권은 그것들의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를 알 수 있게 한다. 대한민국의 교회는 성령의 각성이 되어야 한다. 인간 속에 악마가 들어가면 인간은 악마의 종자가 되어 모든 것을 모든 기회를 악용하여 이웃을 파괴하는 악마의 흉기가 된다는 것을 성령의 각성으로 각성되어야 한다. [35.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그 쌓은 악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 그 속에 가득한 것이 행동으로 나온다고 하는 이 중대한 진리를 오직 성령으로 깨우쳐야 한다. 오직 성령으로 깨우침을 받아야 한다. 눈을 떠야 한다.
악마의 입심에 그 입김에 迷惑(미혹)과 迷妄(미망)과 迷夢(미몽)과 未開(미개)와 迷信(미신)으로 현혹되는 인간이라면 그런 자들을 구분치 못한다. 이를 간파 격파 분쇄하는 힘은 성령의 것이 최고다. 그 힘으로 모든 거짓을 타파하는 힘을 얻어야 한다. 누구든지 어느 세대이든지 악마의 미혹에서 벗어나려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대한민국은 남북의 빨갱이의 그 모든 속임수에서 벗어나는 성령의 각성이 절실하다. 성령의 각성을 얻지 못하는 세대는 다 미혹이 되어 망하게 되는 것이다.
마귀 곧 악마는 세상을 미혹하는 존재이다. 그것의 입김과 입심에 인간은 언제나 속는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각성의 힘 곧 성령의 각성이 아니면 그것들에게 속는다. 속으면 당하고 당하면 망한다. 사람을 미혹에서 건져내려면 그 뒤에 숨어서 사람을 속이는 악마를 물리쳐야 한다. [요한계시록 12:9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그 때문에 성령의 힘 그 진리의 영의 힘을 구해야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해야 한다. 그들은 진리의 영의 사랑을 받아서 악마와 그 모든 속임수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누구든지 진리의 영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자들은 다 속게 되는데, [요한계시록 13:14짐승 앞에서 받은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그 때문에 우리는 강조하는 것이다. 영적안보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모셔서 곧 에덴을 속이던 악마의 속삭임을 거절하여 절제함을 의미한다.
악마를 물리치는 힘이 곧 영적안보의 의미이다. 악마의 속삭임 그 말의 성찬 진찬을 탐하는 영혼은 바벨론처럼 반드시 망하게 된다. [요한계시록 18:23등불 빛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비취지 아니하고 신랑과 신부의 음성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들리지 아니 하리로다 너의 상고들은 땅의 왕족들이라 네 복술을 인하여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진리의 영으로 행동하는 인간이 되지 못하면 모두 다 망하게 되는 것이다. 남북의 빨갱이가 득세하는 것도 이 미혹의 영이 대한민국에서 승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이길 분은 오직 성령이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권능만이 우리 대한민국을 지구의 인류를 악마의 그 모든 거짓에서 구출하시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19:20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 고기로 배불리우더라] 진리의 영의 도움을 입어야 비로소 自他(자타)를 악마와 그 종자들의 모든 기만의 미혹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20:3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 [요한계시록 20:8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요한계시록 20:10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세상을 유혹하는 악마를 영구 격리하는 하나님의 힘을 그 진리의 영의 힘을 항상 공급받는 나라와 국민은 그래서 복이 있는 것이다.
악마가 인간 세계에서 권력을 탐하는 것은 더 많은 자들을 유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사야 9:16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사람을 미혹하는 악마의 도구가 되는 인간들은 거짓선지자들이다. 이런 자들의 속임수에 당한 세대는 망하였다. 그 때문에 우리는 성령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성령이 아니면 이 나라는 망한다. 이는 악마가 지도자들을 먼저 미혹하고 그들로 그 세상을 사냥하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지도자들이 득세한다면 그들의 말의 성찬에 대한민국이 속았기 때문이다.
[이사야 19:13소안의 방백들은 어리석었고 놉의 방백들은 미혹되었도다 그들은 애굽 지파들의 모퉁이 돌이어늘 애굽으로 그릇가게 하였도다] 어느 나라든지 지도자들이 권세들이 세상을 속이면 그 세상은 악마의 먹이가 되는 것이다. [이사야 30:28그 호흡은 마치 창일하여 목에까지 미치는 하수 같은즉 그가 멸하는 키로 열방을 까부르며 미혹되게 하는 자갈을 여러 민족의 입에 먹이시리니] 하나님이 아니면 결코 그 미혹에서 벗어날 수 없는 구조로 세상을 만드셨으니, 누구든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이 아니면 미혹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이다.
인간은 속는 것에 익숙하여 도리어 거짓을 좋아하는 습성을 보인다. 그 때문에 진리의 영을 구하는데 너무나 인색하고 서투르다. 그 때문에 미혹 받기를 좋아한다. 결국 미혹 받아 망하게 되는 것이다. [이사야 30:9대저 이는 패역한 백성이요 거짓말 하는 자식이요 여호와의 법을 듣기 싫어하는 자식이라 10.그들이 선견자에게 이르기를 선견하지 말라 선지자에게 이르기를 우리에게 정직한 것을 보이지 말라 부드러운 말을 하라 거짓된 것을 보이라 11.너희는 정로를 버리며 첩경에서 돌이키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로 우리 앞에서 떠나시게 하라 하는도다]
하나님은 인간의 반역과 패역 된 선택을 따라 그 결과를 얻게 하신다. [12.이러므로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가 말씀하시되 너희가 이 말을 업신여기고 압박과 허망을 믿어 그것에 의뢰하니 13.이 죄악이 너희로 마치 무너지게 된 높은 담이 불쑥 나와 경각간에 홀연히 무너짐 같게 하리라 하셨은즉 14.그가 이 나라를 훼파하시되 토기장이가 그릇을 훼파함 같이 아낌이 없이 파쇄하시리니 그 조각 중에서, 아궁이에서 불을 취하거나 물웅덩이에서 물을 뜰 것도 얻지 못하리라] 속이기를 좋아하고 속기를 좋아하는 나라는 결국 그렇게 망하게 되는 것이다.
국가적으로 중대한 문제가 있을 시마다 하나님의 처방을 내려도 그것을 거부하고 자기들의 방법으로 구원을 만들고자 하는데 이는 그들이 인본주의에 미혹되었기 때문이다. [15.주 여호와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가 말씀하시되 너희가 돌이켜 안연히 처하여야 구원을 얻을 것이요 잠잠하고 신뢰하여야 힘을 얻을 것이어늘 너희가 원치 아니하고 16.이르기를 아니라 우리가 말 타고 도망하리라 한고로 너희가 도망할 것이요 또 이르기를 우리가 빠른 짐승을 타리라 한고로 너희를 쫓는 자가 빠르리니] 그 때문에 인본주의가 득세하면 망하는 것이다.
[17.한 사람이 꾸짖은즉 천 사람이 도망하겠고 다섯이 꾸짖은즉 너희가 다 도망하고 너희 남은 자는 겨우 산꼭대기의 깃대 같겠고 嶺(영)위의 기호 같으리라 하셨느니라] 인본주의가 두 손 두발을 다 들으면 혹시 하나님께로 돌아올까 하여 그 시간까지도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외면하는 것도 미혹된 인간 미혹된 지도자들의 만행이다. [18.그러나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희를 긍휼히 여기려 하심이라 대저 여호와는 공의의 하나님이심이라 무릇 그를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도다]
누구든지 진리의 영의 도움을 구하면 하나님은 그를 진리의 영으로 인도하신다. 그들은 미혹에서 나라를 구하는 자들이다. [19.시온에 거하며 예루살렘에 거하는 백성아 너는 다시 통곡하지 않을 것이라 그가 너의 부르짖는 소리를 인하여 네게 은혜를 베푸시되 들으실 때에 네게 응답하시리라 20.주께서 너희에게 환난의 떡과 고생의 물을 주시나 네 스승은 다시 숨기지 아니하시리니 네 눈이 네 스승을 볼 것이며 21.너희가 우편으로 치우치든지 좌편으로 치우치든지 네 뒤에서 말소리가 네 귀에 들려 이르기를 이것이 정로니 너희는 이리로 행하라 할 것이며]
성령의 도움을 받는 대한민국이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나라는 망하게 되는 것이다. [이사야 44:20그는 재를 먹고 미혹한 마음에 미혹되어서 스스로 그 영혼을 구원하지 못하며 나의 오른손에 거짓 것이 있지 아니하냐 하지도 못하느니라] 미혹에 빠지면 이왕에 있던 사리분별력이 증발한다. 악마의 입김과 입심에 눌리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힘을 구해야 한다. 하나님의 힘을 구하지 못하면 미혹하는 것들이 나와서 그들이 득세하는 나라마다 망한다. 그 때문에 오직 성령으로 진리의 영으로 영적안보를 튼튼히 든든히 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