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서경석 목사의 최면중 횡설수설을 짚어보며...
은하수 0 446 2006-03-12 21:09:11
실은 "자유북한방송"에 글을 낼려다가 문제의 발단이 일어난 장소의 주체가 뉴라이트라는 데서... 잘 알지도 못하고 괜히 "FNK"에 오해의 영향을 줄까 고민하다 개인적인 한마디로 대체한다.

직장생활 하다보니 이 목사 정말 모르나 어떤 좌파사이트에 기고한 글을 보고, 또 그 글에 장황의 댓글(편지형식)을 읽고 정체가 좀 애매한 어떤 사람(목사)이 뉴라이트랍시고 돌아다니나 부다 정도로 대충 외면했었다.

사람의 본성은 참 감출 수 없는 것이 하느님이 인간에게 준 선물 중의 하나일 것이라고 지금도 그 구절은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

"북한인권은 대한민국의 문제이기에 탈북자들이 더 이상 나서지 말아야 한다"

이상 서경석 목사란 사람의 언행 취지이다.

-------

나는 솔직히 뉴라이트에 대해 현재의 486세대까지 나서는 것에 대해서는 열렬히 공감을 하고 지지를 하나 그 이전 세대가 이 운동의 윗 선에서 뭐라 뭐라 얼굴 내비칠려고 하는 것에 대해서는 솔직히 신뢰하지 않는다.

뉴라이트 운돌을 하는 사람들에 관해서 분단의 역사성의 타이밍을 따져볼때 386~486 세대는 당근 이해 할 수 있지만 왠지 그 이전의 세대는 뭔가 깨닳기가 좀 늦은 그런 느낌과 의심이 드는 것을 어쩔수 없단 말이다.

그 예가 서경석 목사란 사람이 잘 보여 주었다.

이 사람은 북한인권문제가 북한의 정부가 발표한 자료나 스파이들이 가져다 준 자료에 의해 현재의 국제적인 이슈로 떠올랐다고 착각하고 있는 것 같다.

북한인권문제는 세계의 마지막 동토대에서 베일에 쌓여 사람이 살고 있는지 죽어있는지 아무도 몰랐던 암흑세계에서 죽음을 내던지며 달려나온 탈북자들에 의해 세상에 알려졌고 그래서 세계가 통탄하고 제재와 관심의 여론을 갖게 된 것이다.

지금 그가 밥 먹고 살 수 있는 그 일거리의 존속가치도 사실 탈북자들이 한명도 바깥세계로 나오지 않았다면 ...아마 그는 지금 쯤 노동을 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그러한 정보와 세계적관심을 알려주고 유도한 탈북자들이 그만 나서라고 ?
나쁜 놈 ? 누가 그 자리에 지금 있게 만들어 주었는지 초보적인 은혜도 모르는 작자일 뿐 이다.

뉴라이트의 현재의 상황에 대한 인식변화의 대국민 인정속의 하나가 중요하게 탈북자들의 증언이 아니었던가 ?
알고 그러는지 ... 몰라서 그러진 않았을 것이고...

나는 그자리에서 퇴장했다는 김성민,강철환 대표님들의 행동을 보고 약간은 기분 나빴다.

서 목사란 사람은 탈북자들을 정보데이터베이스 까지만 생각했고 그 이상은 무서운 자기 명분의 걸림돌로 보았는지 아니면 속심이 다른 흑 속심의 사명을 수행하고 있는지 되게 궁금하다.

서 목사여. 북한인권문제의 주체의 최 일선은 그러한 자료를 세계에 알린 탈북자들이 앞장서야지 겪어보지도 못한 당신이 뭐가 그리 사명감이 투철하고 마음이 아려 열심히 잘하겠냐 말이다.

욕 나가지만 명색이 뉴라이트란 타이틀을 조금 걸었기에 이쯤에서 마무리 한다.

당신은 빠져라... 그게 북한인권의 도움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첨명훈 2006-03-12 21:18:13
    서목사 !!!
    당신은 경실련에서 우리민족서로돕기에서 조선족 교회에서 그렇게 문제를 일으키더니 소중귀중한 북한인권단체에서 또.... 이제 좀 쉬시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봄소녀 2006-03-13 01:00:38
    서경석목사님 개인홈피네요^^많이들 와주세욤#$%^@

    <a href=http://sohkyungsuk.homepage.co.kr/ target=_blank>http://sohkyungsuk.homepage.co.kr/</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핵 2006-03-13 09:13:11
    조선족 교회?
    갠적으로 기독교는 별루라
    모든 교가 별루인듯...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핵2 2006-03-13 09:35:02
    교회? 하나님은좋우신분입니다.
    허나 그이름사칭하여사는사람들 목사라는분들이
    아닌지........
    교회도 하나의 사업과같기에 진실로 예수를믿는 교회는 이땅에
    별로없는줄로압니다.
    교회를다니는분들은 사람을 보지말고 자기맘속에있는 하나님만 생각하고
    디니시길........
    글구 신학교다니시는분들 진정한 하나님을 믿고 공부하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조선족 2006-03-13 10:32:58
    서목사님 북한인권 운동 해보니까 돈이 안됩니까?ㅋㅋ 조선족들한데서 돈뜯기보다는 더 힘드시죠? ㅋㅋㅋ 그럴줄알앗당 서목사님이 누구길래? 천하의 누구인데 ㅎㅎㅎㅎㅎ 이제는 돈벌수잇는 그네들쪽으로 가야겟죠?
    그래서 탈북자의 희생이 필요한거겟죠? ㅎ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귀순용사 여러분....
다음글
영어를 탈북자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