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들 때문에 김포 땅값 떨어집니다. |
---|
탈북자들 때문에 김포 땅값 떨어집니다. 지난달에 계약을 두 건이나 날려 먹었습니다. 저는 김포에서 공인중개사를 하는 데 탈북자 삐라 때문에 계약 직전에 두 건이나 갑자기 취소됐습니다. 고객들이 신촌 쪽에서 출퇴근을 하는데 삐라 때문에 불안하다고 좀 불편해도 용인이나 수지 쪽으로 알아보겠다는군요. 한숨만 나옵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한 달에 두 건이면 작은 게 아닌데. 현 정부 들어서서 부동산거래가 뚝 끊겨서 안 그래도 죽을 맛이었는데 탈북자들까지 설쳐대는 통에 정말 죽고 싶은 심정입니다. 정부에서는 대체 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북한 민주화도 좋지만 일단 국민들부터 먹고살아야 할 것 아닙니까? 파주에서는 주민들이 나서서 막기라도 하는데 김포는 그 흔한 시민단체도 없는 모양입니다. 데모는 얼빠진 사람들이나 하는 짓인 줄 알았는데 지금은 청와대 앞에서 가서 1인 시위라도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11월 달에 또 삐라를 날린다는데 김포로 몰려올까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북한에서 이 쪽으로 고사포라도 쏘면 아마 한 발에 1천만씩은 집값이 떨어질 겁니다. 대체 어디 가서 하소연해야 하나요? 파주처럼 무슨 대책위원회라도 만들까요? 할 수 만 있으면 뭐라도 하고 싶은데 아는 게 없어 답답하기만 합니다. 혹시 시민단체 관계자가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좀 도와주세요. 우리도 살아야 할 것 아닙니까.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여기 세종시도 빈 아파트 천지입니다.
그래도 공사를 엄청 해댑니다. 부동산 가게들은 생기고 문닫고를 반복합니다.
교차로도 한 목 합니다. 그런데, 김포는 태생이 전방지역이잖아요?사실, 삐라는 전체 불황의 이유들 중 새발의 피입니다.
전, 본 글을 쓰신 분의 정체가 궁금하군요?
생각하는 애국시민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사업을 하시다보면 이런저런일들이 있을수도있잖아요
언젠가는 또 부동산경기가 상향선에 들어설땐 잘될날도있으니 너무 상심마세요
탈ㅂ자때문에.땅값떨어진다고.아나가리놀리지말아.찟어버리기전에
알겠냐.뻘겅이같은.쓉쌔야.꺼져.
- 오사마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11-12 03:4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