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탈여성들을 위한 상담 심리치유프로그램 전담센터 안내 |
---|
제목: 북한이탈여성 상담·심리치유프로그램 전담센터 안내
안녕하십니까?
천주교성폭력상담소입니다.
본 기관에서는 여성가족부와 서울시의 위탁을 받아 북한이탈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상담·심리치유 프로그램 전담센터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북한이탈여성들이 탈북 및 이탈과정에서 수많은 인권침해의 상황을 경험하고 있으며, 한국에 들어와서도 정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합니다. 이런 어려움을 가진 북한이탈여성에 대해 정부에서 심층적으로 지원하여 도움을 주기 위해서 상담·심리치유 프로그램 전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북한이탈여성인 동료상담원의 방문상담 및 심리상담 전문가에 의한 개별 심층상담과 집단상담의 전 과정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북한이탈여성이 필요한 자원을 지역사회와 연계하는 업무도 합니다.
북한이탈여성으로서 경험하는 심리적 어려움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본 기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825-1272 -메일: w-peace98@hanmail.net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성폭력이라는 단어를 빼세요. 누가 당신같은 사람들에게 성폭력심리치료를 받겠어요? 참 어리석은분들이십니다. 난 수녀님들이 하느님만 믿고 청렴하고 깨끗하고 입이 무겁고 상당히 점잖고 매너있는줄 알았더니 거의 무당수준에 가깝게 말을 막하고 기가 세더만요. 그리고 왜 북한사람들을 그리도 씹어대십니까? 그러면서 황해도에 수도원을 짓겠다고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
그래야 세상물정 알게 되고 어려운 사람 이해할수 있고 마음을 좀 더 넓게 가진 사람들이 될수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