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조작 할 수 있다 전자개표기 선관위공식 확인(후편)50분
박복덕 0 238 2006-03-28 18:33:34
국가의 안보를 염려하는 국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 목회자연합의 박복덕목사입니다.

지난 2006년 3월21일 화요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전자개표기 공개시연회를 가졌습니다.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 목회자연합의 박복덕목사 본인은 부정선거진상규명위원회 이재진위원장의 공개시연회 활동 전과정을 녹화하여 안보애국 세력에게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중앙선관위의 공개시연회는 지난16대 대통령선거 투.개표가 어떻게 이루어졌기에 부정선거라고 하는가에 대하여 여러가지 의혹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국장인 김용희씨및 직원의 발언은 우리에게 엄청난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첫째: 전자개표기는 조작 가능하다
둘째: 일련번호는 절대 부여하지 못한다.
세째: 투포지분류기이지 전자개표기가 아니다.
네째: 알루미늄함에 투표지(국민주권흔적) 보관 할 필요 없다

이러한 발언은 선관위가 정확하고.공정해야 하는 선거를 하지않겠다고 하는 것이 아니고무엇입니까?

시연회를 통하여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 목회자연합은 중앙선관위에 경고합니다.
조작가능한 전자개표기 사용을 즉시 중단하라!
16대대선의 부정의혹에 대하여 검찰에 수사 고발하라!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의 수사를 중단하라!
이런 조작 가능한 전자개표기를 만들어 국민의 의혹을 사고 국력을 소모하고 국민의 혈세를 낭비한 관련자들을 구속하여 수사하라.

16대대선은 부정선거라고 부산 전지역을 돌며 집회를 하든 한상구지사는 명예훼손으로 실형을 선고받아 구치소에 수감 중입니다.

특히 부산지역에는 부정선거진상규명위원회 이재진 원장.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목회자연합의 박복덕목사. 부정선거 국민감시단 석종대선생. 부산대 철학과 최우원교수 미래포럼의 서석구변호사 등이 16대 대선의 부정의혹을 밝히고 전자개표기 사용을 중지시키기 위하여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습니다.

반드시 의혹을 밝혀서 부정선거에 가담한 국가반역 세력들을(국민주권탈취) 국법에 따라 처단하노록 싸워나아 갈것입니다.

선관위는 파행으로 끝난 전자개표기공개시연회를 하루속히 제게 하기를 촉구합니다.

선거를 빠르게 하는것이 원칙이 아닙니다. 정확하고 공정한 것이 우선입니다.선관위가 빠른 개표를 원한다면 수개표를 하라. 투표소개표를 하면 전자개표보다 훨씬 빠를 것입니다.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목회자연합 박복덕 목사
2006년 3월 25일

지금 오셔서 보십시오 후편도 올려집니다
홍보를부탁합니다많이 퍼날라 주십시요
1.전자개표기사용결사반대카페 http://cafe.daum.net/wjswkrovy2.금정산교회 홈페이지입니다. http://kjschurch.oolim.net/
3.부정선거 국민감시단. http://www.ooooxxxx.com
[최우원교수의 질문에 전자개표기빌려달라 우리가 조작 시범을 보이겠다.그러자 김용희 국장이 조작 할 수 있기에 그렇게는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때 마치 테이프가 60분 끝이나 교체하는 것 때문에 촬영하지 못한점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용서를 바랍니다. 그러나 수많은 사람이 들었고 보았습니다]
[전편]

[후편]
잠시 기다리시면 동영상이 열립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노무현은 오리도 아니고 빨갱이다!
다음글
탈북자들의 심정은 이해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