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갈등 지역개편 |
---|
중러일 강대국에 둘러싸여 자원도 없이 수출로 먹고 사는 조그만 분단국가... 하나로 뭉쳐도 힘든 상황에 도민 전체가 모든 분야에서 반대 방해로 천문학적 손실~ 인터넷에 자국문화, 인재, 제품을 공격하는 등의 무분별한 파괴로 국력은 약해지고 서로 자멸하는 싸움을 반복하다간 나라잃고 떠도는 비참한 민족이 된다.
정권교체가 돼도 똑같은 보복으로 갈수록 살기 힘들고 서민들만 고통받는다. 누가 대통령을 해도 어떤 정책을 써도 백날 토론해도 소용없다. 답은 행정구역 개편뿐...
구역을 정해주면 생존을 위해 소속감을 갖고 경쟁하는 인간의 본성은 변하지 않는다. 전라도민이 모두 해외로 이주하고 경상도민이 전라도 땅에 산다해도 시간지나면 망국적 지역감정 또 생긴다. 만약 전직 대통령들이 도가 없는 군단위 출신이였다면 지금같은 지역갈등은 없었다. 거대 지역싸움이 국가를 위협하지 않도록 규모를 축소해야 한다.
충북정도의 규모로 전국을 20여개 행정구역으로 분할하되 경상남북, 전라남북처럼 같은 명칭으로 나누지 말고 연대감을 갖지 않는 독립된 명칭을 사용해야 하며 영호남사이에 새로운 구역을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지역정당도 사라지고 나라 전체를 위협하는 정도의 망국적 지역감정도 사라질것이다.
언제까지 반복되는 복수극에 국민들이 희생되어야 하는가~ 서로 망하는 짓들에 쏟는 열정을 행정구역 개편에 쏟는 것이 모두가 살길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념으로 대립하는것은 어쩔수없다 생각하지만
지역으로 갈리는것은 정말 쓸데없는 짖 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