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인권운동가 정광일의 정체 |
---|
신동혁씨의 거짓주장을 비판해왔던 북한인권운동가 정광일씨(북한정치범수용소피해자협회대표)의 과거 행적을 북한TV에서 까밝혔습니다 북한측 주장에 의하면 정광일씨는 정치범수용소출신이 아니고 유색금속 밀수,밀매 어린처녀들 인신매매혐의로 로동교화소에 3년간 수감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본명도 정광일이 아닌 최광일이고 교화소에서 만난 당간부출신 죄수 정광일의 말을 듣고 남조선에와서 성을 바꾸고 당간부출신 정광일 흉내내고 다닌다고 합니다 아무튼 북한측 주장이 사실이라면 똥뭇은개가 재뭇은개 나무라는 형국인데요... 북한정치범수용소(관리소)는 한번들어가면 나오기 힘들다고 합니다 정치범수용소출신 탈북자들 주장 과연 믿을수 있는지 의심스럽네요 https://vimeo.com/139104314 (북한TV에 방송된 동영상)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왜소위 단체장들이라 하는 자들은 거짖 경력에 횡령 절취 범죄에 연류 되지 않은 자들이 별로 없소? 입국 20년을 좌우 한다는 자들이 여직것 해왔다는 것이 남한과 국제 사회에 대한 사기 행각으로 비추어 지는 현실에 대하여 진정으로 뒤돌아 볼줄 알고 젊고 양양한 인재들에게 자리를 비워주는 현명한 처사들을 하시오. 아니면 끝은 말로로 추락 할것이요
설사 정광일씨가 거짓증언을 하엿다 할지라도 북한에 인권문제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고,,,,,,,,,,,,,,
인권과 자우에 떳떳하다면 북한 주민들도 자유롭게 해외 여행도 할수 있어야 하고 외부의 언론들도 자유롭게 취재를 할수 있어야죠,
정은이 독재에서 무슨 꼼순들 못만들겟는가,,,,,,,,,,,
탈북인권단체 운운하는 사람들도 거짓증언을 하지 말고 오직 진실만 말하였으면 하는 바램 이다.
종편에 탈북자들 뻥을 넘 친다고 탈북자들이 많이 말하는것 같은데 있는 그대로 말하고 증언하였으면 하는 바램이다.
동혁이나 광일이나 잘못된것 있으면 바로 잡고 살기 바란다.
북한이 지껄이는 소리가 사실이면 이땅에 3만 탈북자는 없었을 겁니다.
인민의 지상낙원이라는 북한의 소리는 반대로 들음 되죠.
그의 증언이 혹 과장 될수는 있어도 15호"혁명화구역"에서 함께 수감되였다 풀려나 탈북한 여러 증인들과 목격자들이 있다. 물론 성씨를 (최)에서 (정)으로 바꾸는건 본인의 자유이다. 한국에 입국한 탈북자 대부분이 북한에서 쓰던 이름을 개명하여 쓰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이다.
단 이곳에서 정치범수용소 존재를 부인하려고 꼼수를 쓰는 북한의 선전 모략에 넘어가서는 안된다. 개인적인 결함과 결점이 있다해서 북한 정치범수용소 존재 자체를 부정하는것은 북한이 바라는 의도대로 말려들어가는 것이니 우리모두 각성 하여야 한다.
그렇지 않은 100%짜리 조직이나 단체가 있으면 추천 좀 해보시지요.
탈북자들도 어두운 부분이 있습니다.
어둠을 걷어내고 극복 하기위해 노력하는것도 아니고 100%가 되라하심은 인권운동 하지말라는
얘기와 다를바 없어보입니다.
더군다나 세상의 난민들이 뮤지컬을 만들어도 지부모를 팔아먹지 않습니다.
우리처럼 지 애비란 새끼가 회령시민들이 던진 돌에 대가리가 터져서 뮤지컬을 만들게 되었라는 소릴 안해요.
살인마 유영철이는 그냥 찌그러져있어야지요.
사기꾼 정성산이같은 놈이 요덕스토리를 만들었다가 그 제작한놈이 사기꾼이라는 사실을 관객들이 뒤늦게 알았을때 더군다나 정성산이란놈이 북한교화소에서 죄수들의 펑펑이 가루나 훔쳐먹었던 놈이라는사실을 알았을때 사람들이 북한인권은 인권이고 사기꾼 정성산이는 정성산이다라고 구분 짓냐고요? 다시는 북한인권에 관심을 안가지게 되지요.
북한사람들만 사기꾼 정성산이 때문에 남한에서 관심가져줄 사람이 하나라도 떠나니까 힘들어지는거구요.
님이바라는 인권운동의 그림은 어떤것입니까?
교화 출소자 자식들이 외국어대, 김책공대 졸업하고 잘나간다고?
이건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인권문제로 사면초가에 빠지고 있으니 개 지랄발광하네요.
이런 동영상을 유포하는것 자체가 정은이 씹쉐끼를 도와주는것입니다.
그래야 북한하고 이길수 있지 지금처럼 경력이나 기만 하고 다니면 누구도 거들 떠보지 않- 사상적으로나 도덕적으로 결함이 있는 사람이 대중앞에서 아무리 좋은 소리를 해도 대중은 믿으려 하지 않습니다 - 탈북자들이 북한에서 위대한 수령님으로 칭송하던 김일성도 이렿게 말했는데 하물며 북한정권을 비판한다는 사람들이 ㄱ짓을 정당화 하려고 해서는 않된다. 신뢰는 말에 있는것 아니라 정직한 행위에 있다 -
요런것은 어뜩케 해야함꽈?
더러운 종북똥개야 팔랑 팅겨나와서 좀 알려줘~~봐~~앗~~~
탈북자를 공격하기에 앞서 독재통치를 먼저 단죄하라!
그러고싶지 않다면 걍 소발짝에 코밖고 디지라.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다시 떠올라
그 위대한 빛으로 세상의 어둠을 가시어 주리니
어두운 밤길을 걷는자여
내일의 태양의 밝은 광명을 맞이하기위해
오늘의 어둠을 이겨내라!~~
형제들이여!~~
조국 북쪽의 하늘가에서
독재의 먹구름 가시어내고
북녘의 형제님들께
창조의 새아침 선물을 안겨주자!
그 아침을 앞당기기 위하여
종북을 소탕하라!~~
형제님들 종북을 무치르며 힘차게 앞으로!~~
인권문제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제기할 권리가 있죠. 심지어 유영철조차도 인권침해를 받으면 법적 보호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김정은도 통일되면 법적권리를 누릴 겁니다. 심정적으로는 패죽이고 싶은데도 말이죠. 다시말해 복날 개잡듯이 죽이는게 아니라 정식 재판을 거쳐 처형될 거라는 말이죠. 여기 열심히 정광일씨 까대는 자들도 인권운동가들과 북한 인민의 자비를 구하고 이들의 신세를 질 날이 조만간 올거라는 말입니다. 그 때가서 수치심때문에 혹은 종북이라는 정치적 신념을 지키기 위해 자살이라도 할 용기는 있으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그냥 나대지 않는 것이 그나마 현명하게 사는 방법입니다. 김정은과 그 추종자들이 그나마 인간답게 처형될 수 있도록 정성산씨, 신동혁씨, 주성하씨, 정광일씨등이 도와 드릴 겁니다.
종북으로 몬다고 정성산이가 갑자기 모스크바 유학생으로 탈바꿈하지 않은가?
안그런가? 종북은 종북이고 정성산이란놈이 사기치는 개자식에는 변함이 없지않은가?
아니그런가?
가만 엎드려 잇엇으면 저런 망신도 안할것 아닌가...
저런새키가 다 단체장이냐??
소나개나 다 단체 장이야?
정광이란 새키가 어떻게 생겨 처먹은 개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