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구들이 하는 짓을 그대로 따라하는 어느 통진당 여성 |
---|
옛 통합진보당의 정치자금법 위반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24일 김재연(35·여) 전 의원을 소환 조사했다.
서울중앙지검 공안2부(부장 김신)는 불법 정치자금 조성에 연루된 혐의로 이날 김 전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고 밝혔다.
김 전 의원은 그동안 검찰의 소환 요청에 수차례 불응해 오다 이날 변호인 없이 출석해 검찰 조사를 받았다.
앞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옛 통합진보당 소속 전 국회의원 6명을 불법 정치자금을 조성한 혐의로 검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중앙당 회계책임자 등 29명을 고발했다.
이와 관련해 검찰은 지난 7월16일 전 최고위원 5명의 주거지를, 8월6일 민주수호 공안탄압대책회의 사무실을 압수수색해 관련 회계자료를 확보했다.
지난 3월에는 전 국회의원들의 후원금 내역 등을 분석하고, 중앙당과 시·도당 회계담당자 10여명에 대한 압수수색과 소환 조사를 진행했다.
=====================================================================================
묵비권 행사라..할말이 없는건지 더 불어서 자신을 비롯한 다른 공범들의
알량한 도덕성마져도 훼손받기 싫은건지.
예전부터 한국의 보수들이 항상 공격받고 욕먹은게 뭐 불법 정치자금 문제니
그래서 10여년전엔 차떼기 어쩌구 하면서 욕을 바가지로 먹었고
자살한 성완종 전 경남기업 회장의 메모지로 한국의 보수들이 욕을 바가지로 먹었고 총리가 짤린게 몇달전인데
이거 뭐 진보니 좌파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저짓거리를 하니까 참 더럽다.
이적행위를 하는 것도 모자라서 뇌물도 받아 일감 몰아주기도 해. 어느 진보논객은 요트 몇천만원짜리 있다고 자랑도 해 할거 다 하네?
공산주의도 진보도 좌파도 뭐 뇌물받고 할거 다 하나봐? 이게 공산주의가 바라는 것이냐? 진보가 바라는 것이냐? 좌파가 바라는 것이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발제자는 항상 힘없는 망자와 야당만 까고 있으니.
살아있는 권력을 비판해야지.
깔때 까더라도 강자를 까란 말이야.
왜? 강준만도 새누리당 의원을 지지하는 사람인가? 기승전 새누리당의원이냐? 솔직히 새누리당이 만든 법안이나 행보들 싫어하진 않잖아?
국회선진화법, 단통법, 도서정가제, 그리고 오픈프라이머리까지.... 이런것들 싫어하지 않잖아?
그리고 힘이 없어? 뭐가 힘이 없어? 동네 병원에 차한대도 남편차 빌리고 원룸수준에 병원에 박힌 나이 60~70먹은 의사가 저 사람보다 힘이 있을까?
힘없는 망자와 야당만 까고 있다? 열라 착한척좀 하지마 머저리야. 내가 제일 싫어하는 인간이 너처럼 착한척하는 인간이야....
뒤지고 싶으면 그더러운 아가리 고냥 고냥 놀리거라,,,
알앗어??
너 무서워서 어디 살겠냐ㅎㅎ
북한가라우 ,,종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