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연합과 탈북자들의 사실관계에 대해 |
---|
본론에 앞서 필자는 지난 3월31일에 탈북자들의 진영(진보&보수)선택에 있어서 유연성 확립이 가지는 중요성에 대해 언급한 바가 있다. 그런데 한달을 못 넘기고 아~뿔사!!! 터지고 말았다. 바로 대한민국을 떠들썩 하게 하는 어버이연합이라는 지칭 "대형보수단체"의 각종 집회에 탈북자들이 알바비(2만원)를 받고 동원되였다는 뉴스에 대한 이야기다. 일간지인 시사저널의 4월11일자 뉴스를 기점으로 세월호 관련 집회를 비롯한 각종집회에 지원된 자금 출처가 조금씩 드러나면서 논란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어제(20일)까지 밝혀진 것만 해도 경우회, 전경련을 비롯한 굵직한 시민-경제단체들이 자금을 지원한 흔적들이 밝혀진데 이어, 급기야 저녁(6시45분경)뉴스에는 청와대가 이런저런 집회들은 직접 지시를 했다는 기사들이 <단독>보도로 나온 상황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되는 것은 "세월호 반대 집회에 탈북자들이 알바로 동원되었다"는 대목이다. 하필이면 국가적으로 비통해하는 세월호사건(2014. 4. 16)과 관련 된 반대집회에 탈북자들이 알바로 동원되었다는 기사는 국민들에게 공분의 대상으로 낙일찍힐 수도 있는 위험천만한 일이다.
화제의 초점이 자금의 출처와 그 배후에 맞춰져 있는 다행스런 상황에서 어버이연합과 그 행사에 동원 된 탈북자들의 사실관계에 대해서 명확한 선을 그을 필요가 분명하다. 굳이 따진다면 첫 째, 돈을 받고 행사에 참가한 것은 문제가 안된다. 대한민국의 수많은 시민단체들 대부분 집회. 기자회견 등 행사에 동원된 인원들에 사례금·품(교통비명목)을 지급하는 것은 현실이다. 둘째, '세월호 반대'집회에 동원된 부분은 참가자 전원이 사회적으로 민감한 이슈에 대한 판단이 느린 60세~70세 이상인 어르신들인데, 이런 탈북어르신들을 저들의 행사에 동원시킨 단체 관련자들의 책임이 크다는 것이다.
악화 된 상황은 위기일 수도 있지만, 잘 관리하고 단속한다면 기회가 되고 약도 될 수 있는 법이다. 지금의 시점이야 말로 탈북단체들이 나서서 사실관계를 밝히고, 사건의 관계자들에게 목소리를 높임으로써 이번 사건의 여진이 탈북자들에 대한 국민들의 불신으로 외곡확대되는 것을 방지해야 할 때라고 본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세월호는 해상교통사고이며 이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좌익들의 대규모적이고 지속적인 행위에 대하여 탈북자라고 하여 세월호건에 대하여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잘못된 견해 같습니다.
거짓과 위선에 대하여 국민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지탄할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탈북자들이 그러한 문제에 직면하였을때 정당하게 말할수 있어야 합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22 16:45:45
뭐??
탈북자들이 <하필이면 국가적으로 비통해하는 세월호사건(2014. 4. 16)과 관련 된 반대집회에 탈북자들이 알바로 동원되었다.>?
철웅아... 너는 지금 돌아가는 민심도 모르냐?
지금 세월호 반대하는 국민들이 세월호 그 사건 자체를 반대하냐?
아니잖어.
세월호 사건 - 즉 애들이 죽은 사건을 정치적목적에 이용하는 자들을 반대하는거 모르는사람은 이나라에 없거든 ....
죽은애들 팔아서 10억씩 챙기고도 모든 책임을 현정부에 씌운다는걸 모든 국민들이 다 아는거야.
종북놈들도 탈북자들 세월호 반대시위에 돈보고 참가했다고 비난할뿐,,,,세월호 반대시위 그 자체를 반대는 못하는거야. 즉 탈북자들이 다시는 시위에 못나가게 손과 발을 묶으려는거야.
오직 반동 언론 즉 종북새키들이 기사를 더럽게 썼을뿐이다.
너는 저런 글을 쓰려면 차라리 ....그런 억측 기사를 낸 자들의 더러운 정치적 놀음을 단죄하는 글을 쓰고 항의를 해ㅆ어야 하는거야.
뭔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하고 자빠졌니?
차라리 종북놈들은 반정부시위에 2만원이 아닌 몇십배씩의 돈을 주고 망나니들을 폭력시위에 내모는 사실이나 밝혀라.
한심한 놈아....
이게 한국정치냐?
한마디루 말하믄 돼지 정은이 졸개 종북들의 난장판이지....
우린 너같은 종북개들을 잡아 죽이려구 내려온 용사들이다.
너도 더까불면 ... 네놈 둥지 털어서 모가지에 개처럼 밧줄을 걸것이야.
명심하라,,
우린 빈말 안한다.
밤길조심해라.
특히 주차장 말이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22 16:43:37
비열한 양아치 한마리는 건져 치울것인데...선량한 사람들이 피해가지 않을가 저어 되네.
탈북자들 제발여기서도 거지처럼살면안되요 돈이나 먹을거준다고 귀신 귀신하면안되오
투데이코리아에서 광우병시위하는데, 일당 받고 했다고 누가 올렸던데... 만약 그랬다면 메이저 언론 조선, 중앙, 동아, 경향, 한국일보, 한겨레같은데도 기록이 남아있어야지.. 존재감도 없는 인터넷언론이라 기사삭제나 명예회손 소송이 안들어간거임...
심지어 보수 언론사라고 하는 중앙일보의 JTBC까지 골수 좌좀 손석희같은 인간이 사장되는 세상에
참말로 훌륭하십니다 그려ㅋㅋ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22 16:44:45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22 16:44:35
- 그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22 00:27:0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4-22 16:44:09
세월호 보상금 4억 , 천안함 보상금 9억 입니다.
저는 오직 금전적으로만 본다면 정부가 해준 보상금은 아주 작다고 생각합니다.
세월호 유족들 정부에 대고 깽판질 치는데, 유병언의 청해진 해운 사무실 찾아서 보상을 요구했다는 기사는 본적 없네요.
그리고 세월호와 천안함비교하는 인간이 애국을 말할 자격 있냐?
천안함은 국가를 지키기 위해 의무병역으로 군대 나갔다가 북한의 해상테러에 희생된 것이니 당연히 국가가 보상해야 하는거잖아. 비교자체가 안된다.
경주리조트 사건 보상금 6억원중 일부 정부 지원했습니다.
이 정도면 같은 잣대 맞죠?? 사기꾼님아.
http://news.joins.com/article/13950091 그리고 6억원이 아니라 7억원이상이라고 나와 있구요....
글을 쓰려면 출처를 가져와서 이성적으로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를 밝히고 욕해야지 그리고 세월호는 사고 당사자인 청해진해운은 간데 없고 국가가 전부 보상하는데 그에 대해서 비교를 제대로 해야지.
세월호 유가족분들이 국가에게 4억원 배상해달라고 요청 한적 없는데요??
언제 세월호 유가족분들이 4억원 달라고 했나요??
님부터 출처를 가지고 오세요..
그리고 가장 비슷한 사건 비교를 해드릴까요??
1993년에 일어난 서해훼리호 사건 아시죠??
그 사건 1인당 보상금 1억원 입니다..
23년전 1억원이랑 현재 4억원 가치중 누가 크다고 생각하십니까??
1억원의 가치가 휠씬 큽니다.
에휴 돈에 환장한 XX아..ㅉㅉㅉ
요줌들어 이창에 탈북자 가르치려드는 대단한 위인들이 와 이렇게 와굴바굴 하노?
왜? 탈북자는 자기 주견대로 사고하고 판단하면 안되는겨?
왜? 자꾸 가르치려 드냐구? 니가 우리보담 좀 똑똑하다구 생각하는겨? 그런겨?
미안하지만 똑똑한 잉여들의 가르치심은 사양할 거니께 댁네들 코나 잘 닦으시게.....
탈북자가 민주를 좋아하든 안좋아하든 민주로 코를풀든 그런거 다 내 맴이랑께....
탈북자 코는 탈북자들이 알아서 잘 닦을거닝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