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어버이연합관련 정상과 비정상차이
Korea, Republic of 허그거참 0 637 2016-05-27 15:56:03

?이 창에서 욕 제일 많이 먹는 한장건, 최철웅이 이사람들 일 제일 많이 하는 사람들이다. 나도 개인적으로 이들에게 감정이 안좋지만 큰 틀에서 본다면 탈북자단체장들 아무리 뒤에서 궁시렁 거려도 이들을 당하지 못한다. 이들은 나름 전통과 의리로 무장돼 있으니까, 다른 단체장이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좋은 일있을떄는 양복에 네타이 메고 기름 번지르 바르고 화목한 듯 하지만 실지로는 위기만 생기면 뿔뿔이 줄행랑 치지만 , 반대로 한청권이네 패들은 똘똘 뭉친다. 말그대로 위기관리 제대로 할줄 안다. 그리고 이들은 일반탈북자들한테서 절대적 지지를 받는다. 단 , 그 지지자들이 인테넷에 관심없어서 게시판에서 욕을 먹어도 누구도 댓글을 안 쓰는것뿐, 그러나 이들 반대파들은 거의 양복에 글좀 아는척하는 선비꾼들이라, 컴퓨터에 밖혀 살다보니 게시글로 한씨, 최씨를 욕해댈뿐, 알만한 사람들은 절대 욕 안한다.

그래도 탈북자사회에 이슈를 던지고 화제를 몰고다니는자들은 한창건이와 최철웅이밖에 더 있드냐, 이게시판에도 맨날 책에서 베낀 이상한 글들만 올라오는데, 이들이 글쓰면 댓글로 부글부글하고 게시판이 활성화되고, 아무튼 탈북자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들인것만은 사실이다. 그런데 자기들이 이슈는 못 만들고 한창건이와 최철웅이를 욕하는 사람들 보면 참 그렇다. 한창건, 최철웅이는 실명으로 떳떳이 글을 쓰는데 이들은 숨어서 악성댓글로 이들을 욕만한다, 즉, 신뢰를 받지 못할짓만 하는것이다. 내가 볼땐 한창건, 최철웅이른 대낮에 대로를 떳떳이 걸어가는 사람이고, 욕하는 사람들은 어두운밤 뒷골목에서 바스락대는 좀생들이다. 좀생들의 나쁜짓은 사람들이 믿지 않는다. 자기들이 떳떳하다면 한창건,최철웅이처럼 떴떳하게 실명으로 글쓰는게 좋지않을가. 익명으로 올린 글은 팩트가 약하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가명 ip1 2016-05-28 07:27:41
    발제자도 정신이 이상한 사람이군,
    남들에게 실명을 써라, 가명을 써라 하면서 제놈도 가명을 쓰고,,,,,,,,,,,
    속담에 똥 뭍은 개, 겨 뭍은 개를 흉본다고 꼭 허그거참이란 가명을 쓰는 쫄부를 념두에 두고 만든것 같다.
    발제 글 올린 바보는 글의 주제를 분석할 능력도 없는 사람이다.
    한창권, 최철웅에게 쏟아진 글의 주요 내용은 좌익쪽에 붙어서 기웃거리며 생존방식을 찾아가는가?는 것이 주를 이루고 있지.
    북에서 살아보려고 내려온 탈북자들이 개정일, 개정은 정권의 똥고를 빨아대는 좌익쪽 언론에 기생하는것에 대한 비난. 이것이 핵심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답답해 ip2 2016-05-28 11:47:14

    - 답답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5-28 11:47:57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답답해 ip2 2016-05-28 11:48:33
    탈북자단체들 정리한다고 날친 어버이연합과 그와 야합한 몇탈북자들을 밝힌것이 좌익이냐? 맨날 언론에 나와서 자기들이 북한에 대해서 100퍼 아는듯이 중얼대는 출연자들은 그럼 머냐? 그들은 매번 출연료를 받고 언론의 하수인격 역을 한다. 그들은 대체 머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쥐착기 ip3 2016-05-28 07:37:35
    -개가 개를 보고 개 본줄 이나 안다냐? - 이거 자신께서 새로 만들어 낸 속담으로 후세에 길이 전해지도록 이창에 들락거리는 자들이 널리 활용해 보시게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감 ip4 2016-05-28 09:50:39
    발제자 의견에 동감합니다. 옛날부터 돌부처는 욕 먹는일이 없다고 했지요. 일을 하다보면 백사람 비위에 다 맞게 할수는 없는 법이다. 여기서 기준점은 내 개인의 감정과 맞지않는다고 해서 의로운 일을 하는데도 욕을 하는것은 바람직 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런의미에서 볼때 그래도 탈북사회에서 실명으로 바른소리하며 탈북민 권익을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은 우에서 말한 두사람에게 한표를 던진다. 탈북민들도 친찮하는데 인색하지말아야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사실이다 ip5 2016-05-28 13:16:11
    한창권이나 그 단체를 욕하는 자들은 참으로 비열한 개들이다.
    즉 정5김이 밑구멍이나 빨아대던 자들일 뿐이다.

    당시에 김용화란 쓰레기는 정오김이 밑에서 아첨꾼으로 살아가면서 탈북자 단체들과 등을 지고 자기 이익만 추구하던 더러운 개놈이엇다.

    김용화가 어버이 연합을 부추겨서 어버이연합이 탈북자들과 3등을 지게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그러다가 김미화에게 밀려서 어버이 연합에서 쫓겨나서 거지신세가 된 김용화가 한창권에게 살려달라고 빌어서 지금은 ....... 마치도 어버이연합이 나쁜 단체인 것처럼 됬을 뿐이다.

    모든 원인은 김용화의 더러운 배신행위로부터 이루어진 결과이다.

    한창권이가 나쁘다면 ...김용화의 꾀임에 빠져서 자기 친구를 죽음에로까지 몰아갈번했던 것인데...이제와서 김용화를 또 용서해준것 뿐이다.

    한창건이는 어버이연합을 증오할 것이 아니라 그들을 부추긴 김용화를 죽여야 했을 것이다.

    같은 투쟁 목표를 가진 어버이 연합을 웬수취급하며 ㅡㅡ배신자 김용화를 그러안은 한창권이의 실수는 지탄을 받아야한다,.

    탈북자들은 김용화를 믿어선 안된다.
    림------------일이역시 김용화와 같이 정5김이나 따라 날뛰던 인간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성기 ip6 2016-05-29 10:06:51
    김이 어버이연합과 결탁해 탈북자단체를 정리하려고 하였다면 정말 나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재 김은 자신의 과오를 뉘우치고 있는걸로 알고 있다.
    그 반증으로 어버이연합의 과거 행적을 언론에 직접 까밝힌것을 보면 알수 있다.
    지금 탈북자단체들이 가장 증오해야 하는 대상은 어버이연합에 붙어 온갖 사악한 짓을 일삼는 개성기를 뽐내는 여자다. 이런 뻔뻔한 개성기 같은 여자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들 B형간염 보균자가 많은걸로 아는데요.
다음글
보수 인터넷 매체에 올라온 지만원 보수논객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