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반대 운동이 끊이지 않는 이유 |
---|
아래 김태산님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려고하니, 달 수 없도록 막혀있기 때문에 별도의 게시글로 나의 생각을 적습니다. ==================================================================== 이유는 남한에 북한 간첩이 많기 때문입니다. 독일이 통일된 후, 동독 비밀경찰의 서류를 입수하여 조사해보니 당시 서독에 숨어살던 동독 간첩이 3만명이 색출되었다고 합니다. 독일이 면적은 한국보다 넓지만 인구는 비슷한데, 남한에도 3만명 정도의 북한 간첩이 숨어있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북한에서 직파된 간첩과 자발적으로 북한을 숭배하여 협력하는 자생간첩을 모두 포함) 그런데, 자유세계에서는 이런 간첩을 잡을 방법이 거의 없습니다. 의심되는 자들은 모두 체포하여 북한처럼 전기고문, 물고문하면 실토하여 씨를 말리겠지만 그것은 인권유린이라서 법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명백히 간첩이라는 증거가 나오지 않는 이상, 체포도 불가능합니다. 법치의 지배를 받는 서독과 한국은 그런 이유로 간첩을 두고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유일한 해결책은 국민들이 저것은 간첩들의 선동이라고 깨닫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성주 군민들이 그것을 언제 깨달을까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불법이 아닌 통치행위에 저항하면 불법이 되고 불법에 대해서는 엄청난 공권력을 동원해서 제압해 버리면 됩니다. 그것이 공권력과 정부의 존재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불법에 대한 공권력행사에 대해 좌익의 눈치를 보고 있는 정부입니다. 그것이 답답할 뿐이죠. 미국와서 좀 배워갔으면 합니다. 합법에는 관대하고 불법에는 무자비한게 미국의 공권력입니다.
이놈들을 멸종시켜야 되는데 김뒈쥥이가 싸질러 놓은 똥이 너무 많아 현실적으로 어렵다,,,, 잃어버린 통한의 10 년,,,,정작 죽일놈은 이인제 그 꼬맹이놈이다,,,,!!!!!!
그래서 서울 1945같은 드라마 한번 나오니 한참뒤에 뒷북친거죠. 알만한 사람은 다 알죠. 장택상 주구가 김대중이라는거
제 개인적으로 그 다음 정권인 노무현 정권도 장기표에 대해서 지지 운동을 접었습니다.그냥 아예 노무현이 대놓고 지지 운동을 접었고 공천에 반대를 했죠. 장기표씨가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되어서 정몽준을 지지해서 정몽준이 대통령으로 당선되는 길을 막기 위해서 급손을 쓴거죠. 참고로 참여정부는 동교동계가 아니라 운동권 출신인 김근태가 등을 확돌리면서 처참하게 망가지기 시작했죠. 그냥 한나라당이 의석수를 장악했으니깐 장기표씨 나오는 곳에 매우 허접한 후보를 내는 것이 나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