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시설, 복지시설을 정부가 하면 좋겠죠. 근데 그 예산은 어디서 나올가요? 국민의 세금이죠. 시설 관리자들, 건물 다 정부예산에서 나와야 하는데, 그렇게 하려면 님이 세금을 좀 더 많이 내면 되겠죠. 교회나 성당같은 곳에서 헌금의 명목으로 받은 자금으로 그것을 쓰지 않고, 그 헌금만한 돈을 님이 개인들한테서 내놓으라고 강요할 수 있을가요? 북한처럼 독재국가도 아니고 ....
교회에서 장애인 시설에 돈을 쓴다고요 오히려 교회에서 장애인 시설을 이용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장애인들에게 지급하는 기초수급비와 장애인 수당과 보호자들에게 갈취하는 수단이 동원 됩니다. 안주면 공갈 감금,협박 폭행 갈취 사기 모든 수단이 동원됩니다. 어떤때는 죽기도 합니다. 이런 참상을 정부에는 방치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목사와 종교재산에 대한 세금만 징수하고 헌금을 기부금으로 둔갑시켜 연말소득으로 돌려주는 세금만 아껴도 정부에서 운영하고도 납습니다. 정부는 기독교 단체에 퍼주는 것은 이들이 수가 많아 민주주의 원리에 의하여 표밭이라 힘이 있다는 이유로 아무런 근거와 이유없이 퍼주고 정작 국가가 해야할 책임이 있는 장애인등 소외계층들은 외면하고 있는 것입니다. 민주주의가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자유가 좋은가요 부자와 기득권에 유리한 자유가 아주 많습니다. 서민과 소외계층이 힘들게만드는 법과 제도 자유가 너무 많습니다.
나도 그랬으면 좋겠지만, 국민투표해도(민주주의적 방법을 써도) 그런 법을 통과시키기 힘들걸요....한국의 개신교와 불교가 세금을 안내는데, 개신교 불교 인구가 얼마인지 아세요? 누가 해요? 정치인들 국익보다 표에 절박한 어느 정치인이 이런 법 내놓는 순간에 탄핵 될지도 모르죠...교회가 한국을 떠나라고 요구하기 전에 님이 교회와 불자들 한테 쫓겨날걸요.
뭐 그런게 싫다면 북한가면 되죠. 북한에는 교회도 없고 데모도 없으니까...ㅋㅋㅋ 절이 싫으면 중이 절간을 떠나면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