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 글을 보고있을 <북조선 국가보위부>는 김정은 지도자에게 내용을 꼭 전달하길 바란다.
Korea, Republic of 조선족 1 1818 2017-01-20 05:43:47

1). 북조선의 주민들은 이미 남조선이 얼마나 잘 살며 탈북자들에 대한 대우는 어떠한지에 대해 잘 안다.서로 서로 비밀리에 퍼진 입소문과 작은 USB에 남조선의 드라마와 같은 영상물들의 유통을 통해서 이와 사실들을 잘 알게 되었으며, 이러한 것들에 대한 <발본색원> 전혀 불가능하며, 이러한 시도를 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처사이다. 

2). 북조선 당국이 중국 조선족들의 친척방문 조건에서 한국 방문 경력이 있으면 입국 불허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처사이다. 이미 북조선 주민들 대부분이 남조선에 대해 너무도 잘 알고 있는데 이러한 처사를 하는 것은 고위층들이 하부 말단 주민들의 생활을 너무도 모르기 때문에 빚어진 정책 실수이다. 이러한 방문을 제한 하는 것은 외부로 부터 들어오는 엄청난 자금을 스스로 차단하는 어리석은 짓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한국을 방문하여 보지않은 중국 조선족들은 거의 없다. 중국 조선족들이 북조선 친척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데 이를 차단하는 것은 북한 경제의 숨통을 스스로 조이는 어리석은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이다. 

3). 북조선 당국이 체제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인권을 허용하라. 왜 북조선 당국은 스스로 자신들의 이익에 대치되는 어리석은 정책을 펼치는가? 최소한 이산 가족의 생사를 알게하고, 그냥 무상으로 친척들에게 자금을 주겠다는 것은 막지말고 받아들여라. 

# 종합적으로 보면, 이러한 잘못된 정책이 나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결국 북조선 노동자 농민 계급의 생활과 전혀 분리되어 생활하는 고위층들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한 정책 실수이다. 만약 이러한 정책이 지속된다면 북조선은 머지 않은 앞날에 급속도로 쇠락하고 붕괴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좋아하는 회원 : 1
이민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이민복 ip1 2017-01-20 08:31:14
    매우 옳은 말씀이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아참꾼 ip2 2017-01-20 11:10:15
    복이 아첨은 새해들어서 더 강렬하게 불타오르는군여, 머저라 아첨을 해두 좀 부끄럽지 않게 허라.. 무식한 농포티가 너무 팍팍 나지 않으냐.
    내가 널 와 욕하는지 몰르가서? 저 조선족이 쓴 글중에서 최고의 잘못이 네눈엔 안보이지?
    저 조선족은 마지막 문장에서 북한에서 자행되는 모든 행위가 바로 노동자 농민과 분리된 생활을 하는 고위층들의 잘못된 판단 때문이라고 한 것이다.
    고위층의 잘못된 판단이라구? ㅎㅎㅎㅎ 북한 고위층 중에 누가 정책을좌우지 할 놈들이 있는데?
    그다음 잘못이 하나 도 잇는데 복이네가 직접차자보렴. 새해에 복많이 받으세요..다시는 뻥 은 치지 말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통바지 ip3 2017-01-20 15:06:40
    2번님,본 문장이 뭐가 그렇게 잘못된 것입니까?
    솔직히 북한 독재 정권의 특수성때문에 최고 권력자로부터 중층간부에 이르기까지 통바지를 꿰 입고 노동자 농민들의 등골을 짜내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간부들의 실력이란 전문분야의 실력이 아닌 아첨이 곧 실력이자 간부로 등용되는 기준이지요
    때문에 그들은 철저히 일반 노동자 농민들과 분리되여있으며 자신의 무능력을 잘 알고 잇는 그들이 스스로 자신이 딛고 있는 기반을 무너 뜨리는 짓은 안할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민복 ip4 2017-01-20 19:26:14
    3번님 -2번은 또라이이니 상대할 대상이 못되요.
    김정일 똥배처럼 숨어서 쥐처럼 지랄 떠기나 하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몰면배워유 ip2 2017-01-20 17:12:57
    위에 통바지님. 한국 현대 명언에 뭐가 있는지 아세여?
    내가 매우 바쁘신 몸이지만 님을 위하야 갈쳐 주겠으니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 죽 -- 잊지말고 써 드셔야 합네다.
    "해보지 않았으면 말을 마시우" 입니다.
    즉 북한에서 살아보지 않았으면 탈북자들 앞에서 부칸 얘가 하지덜 말란 뜻이여. 알지도 못하는 주제에 뜬구름 잡고서 주절거려봐야 망신만혀..
    하나만 더 갈쳐주지. 북한의 간부 즉 인사사업?
    물론 큰 권력자 자녀들은 자기 가고 싶은데 더러 가는데 있어. 즉 당일꾼,,무역분야 등등
    이봐 그외에는 거의 전문 분야를 공부한 대학 졸업생을 적재적소에 박아유.
    공업대한학 나온 놈을 농촌 관리위원장으로 보내는 일 없고,,, 농업대학 나온 놈 공장의 지배인으루 보내는 일 없다는거야. 그리고 대학 못나온 놈은 간부 못해유.
    문제는 전문분야 실력이 낮은게 아니라..잘못된 국가정책 땜시 각자들이 자기 능력을 발휘못한다는거유.
    발제 글에 적극 찬성패를 던진 이민복 이라는 삐라단장에게 물어봐유. 북에 있을 때에 무슨 농업연구소엔가 뭔가 했다는데..북한 농업과학자들이 능력이 없어서 선진품종 연구와 종자 개량을 못해서 굶어죽는거 아니란 말이유.

    솔직히 북한 전문 분야사람들 남한 보다도 더 뛰어난 분야와 인간들 많어.그만큼 전문 교육이나 인간배치는 잘 되는거란 말이야유. 물론 100%는 아니지만 그만허믄 잘되는거유.

    북한에서 살아 못보믄 몰라유 그니까 번데기 앞에서 부끄럽게 주름잡아보이는라고 애쓰지말구 배우라요. 탈북자들은 중국에 살아보고도 중국이야기 님들 처럼 잘 안해유.
    매우 겸손하져??ㅋㅋ
    더더더더더더배우세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민복 ip4 2017-01-20 19:29:54
    통바지님 - 힘내세요.
    2번같은 자는 만사를 부정적으로보는 공산당 버릇 못버린자입니다.
    조선족으로서 그리고 같은 문화대혁명같은 중국과 비슷한 북한얘기하며
    좋은 바램을 썼으면 감사해야 하는데... 그냥 싶는 버릇
    죽어야 고쳐질 나쁜 심성이지요.
    그래서 통일후 저런 자는 제쳐두고 새세대 교육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ip2 2017-01-20 19:4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 열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민복이 ip5 2017-01-20 20:13:54
    아이고,,,,,,,, 민복이도 사람을 웃길줄 알고 있네.
    빨아주는 놈이 있으니 체면이고 옳고 그름도 모르고 그냥 빨아주는 자를 빨아주느라 여념이 없구나.
    민복아, 북괴의 가장 핵심은 수령족속들의 잘못이란것 너는 모르지?
    그것이 중간 간부들 잘못이냐???
    빨아주는 놈이 없으니 북한을 전혀 모르는 자의 헛소리에 감지덕지하여 앉을 자리도 못찾는구나.
    북한 백성들 못사는거 중간 간부들 잘못이냐?
    아니면 개일성 잘못이냐???????????

    민복아, 어지간 하면 좀 웃기는 일은 자제를 하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괴와 간첩망의 眼目을 이겨야 대한민국을 살린다.
다음글
교회여 성령의 진리 진실의 힘으로 중심을 잡아 북괴 기만에 시달리는 대한민국을 구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