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배우실 분은 연락 주셈(일산지역) |
---|
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살고 있는 은퇴자(남성)로 탈북민들에게 뭔가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어를 배우고자 원하는 분이 계시면 그룹이든 개인이든 댁으로 방문해서 무료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특히 대학입시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초보자라도 단시일 내에 불편없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날짜와 시간은 협의해서 형편에 맞게 조정하시면 됩니다. 1주일에 2회 정도 가능합니다. 연락처 : 010 9705 8304 * 2017. 2.27 처음 이와 같은 글을 올렸고 조회수가 1300여 건에 이르지만 저의 제안에 문제가 있는지 연락하는 분이 아직 한 분도 없습니다. 왜 그런지 이유를 아시거나 짐작하시는 분은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러나 정작 탈북인들은 피부로 그 도움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탈북인들을 돕는다며 저들의 철밥통을 만든다고도 합니다.
그러니 탈북인들이 모두 믿지 않은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나라에는 탈북인들을 돕는다는 공공기관과 민간단체들이 아주 많으며 상당한 세금이 투입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탈북민들의 반응은 시큰둥하고나 그 지원을 없애라고까지 합니다.
그런 영향이 님에게도 미치지 않았는가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여러 혜택을 줘도 감사할 줄 모르고, 6.25전쟁에 대해 미안해 할 줄 모르고, 대한민국을 존중할 줄 모르는 날강도 탈북자 놈들은 남한에서 사람 대접 해주니까 지들이 잘난 줄 알고 주제파악을 못합니다.
피부로 그 도움을 느끼지 못한다구요? 탈북자들이 말하는 피부로 느끼는 도움이 뭔가요?
바로 공짜 돈입니다. 일 안하고 실력도 없는 게으른 북한 놈들 대한민국 가면 공짜 돈으로 놀고먹고 살 줄 알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불평불만이죠.
북한놈들은 대한민국 발전에 아무런 기여도 없으면서 이제와서 이용해 먹으려는 날강도 마적떼놈들 입니다.
저도 10여 년 전에 몇 명 탈북인과 교제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만 그 땐 그런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열정적이고 무언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많은 것이 변한 모양입니다.
저는 은퇴한 사람으로 시간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영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탈북민들을 돕고 싶은 순수한 마음으로 글을 올렸는데 어떤 보상을 바라는 것으로 오해를 받을 수도 있겠군요.
어떤 경제적 이익을 위해서 결성된 민간단체들의 비효율적인 운영을 경험한 탈북민들은 많은 실망을 했을 것이고 의심을 갖게 되었을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선의를 의심으로 받아들이는 일이 생기는 우리 사회, 참 어려운 사회가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ip1남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연락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님은 탈북인들한테 못되게 굴다가 (사기 또는 명의도용) 제대로 응징을 당한 모양이지요?
이창에서 주구장창 탈북민들을 헐뜻는거 보니 아마도 십중팔구는 그런것으로 보입니다.
공짜라구요?
탈북민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우리나라의 안보에 상당한 비중을 차지 합니다.
사실 헐값으로고급 정보들을 제공받는것은 우리나라의 큰 이득입니다.
미국에서도 우라나라 통하여 탈북민들 정보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그건 모르셨지요?
또한 인구증가에도 많이 기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보아 탈북민들이 우리나라에 들어오는것은 국익차원에서 상당한 이득입니다.
당신같이 삐뚤어진 사람이 그걸 어떻게 알겠나요?
대부분 무식한데 자존심만 쎄서 현대사회 적응을 못하니 세금만 축내는 부류가 탈북자입니다. 대한민국 발전에 아무것도 기여한게 없는 주제에 요구사항 많고 공짜 돈 달라고 징징거리고 도와줘도 불평불만인게 짐승보다 못한 탈북자입니다.
삐뚤어진게 아니고 당신이야말로 탈북자들을 똑바로 인식하세요. 국익에 도움이 되는지 안되는지 알려면 탈북자들의 김일성에 대한 사상검증, 한국전쟁에 대한 사상검증, 대한민국 정통성에 대한 사상검증을 거쳐야 합니다
탈북자가 제놈들과 종북의 뜻 같이하지 않는다고
이석기 석방을 웨치지 않는다고
탈북자의 존재가 김씨독재 멸망의 근원이라서
그래서 입에 멍멍이 거품물고 탈북자를 맹 비하하는 발바리의 양아들 놈 입니다
발제자님?
yeomhd님?
미안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하물며 나란 인간의 내면에도 선과악이 늘 함께합니다
걍 자제하고 최대한 노력할 뿐 입니다.
ip2 저 인간 주구장창 이 동네에 머무르면서 탈북자 대중을 매도하는 놈 입니다
저놈 지는 얼마나 깔끔한 인생을 살기에 ?
지놈 집안은? 족보는? 지놈이 머무르는 그 주변은? 참나 ............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으나 탈북자 대중 전체를 통몰이로 모독하는 꼬라지로 보아 저늠은 결코 옳음으로 행한 놈은 아니라 판단합니다.
종북 탈북자 놈들은 6.25전쟁에 남한도 일부 잘못이 있다고 거짓말한다
종북 탈북자 놈들은 김일성 쓰레기놈이 인위적으로 조작한 북한 정체성을 자랑스러워한다
종북 탈북자 놈들은 대한민국이 유일하게 한민족의 정통성과 정당성을 갖춘 주체임을 인정하지 않는다
머저리 탈북자 놈들이 종북 중의 최고 악질 종북 쓰레기인 이유이다. 알겠냐 탈북자놈아?
니들이 종북으로 욕 먹기 싫으면
첫째. 김일성을 욕해라
둘째. 니놈들이 저지른 6.25 전쟁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해라
셋째. 인위적으로 조작된 북한 정체성을 버려라
넷째.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인정해라
탈북자 니놈들이 위의 네가지를 이행하지 않으면 통일도 없고 영원한 분단만 있을뿐이다.
탈북자 니놈들이 위의 네가지를 이행하지 않으면 니놈들은 영원한 종북 간첩놈들이다
탈북자 3만명은 북한에 남아있는 2000만명을 대표하기 때문에 올바른 통일을 위해선
니놈들 한 명, 한 명의 한국식으로 민족성과 동질성을 회복하고 변화하려는 노력, 생각과 행동이 정말 중요하다
애초에 6.25전쟁이 일어나지 않았거나, 6.25전쟁의 실패로 김일성이 쫓겨나거나, 남과북이 서신교환이라도 제대로 되었으면 북한의 민족성이 인위적으로 변화하진 않았을거다
6.25전쟁의 실패도 불구하고 김일성은 쫓겨나지 않았고, 그 실패를 무마하는 과정에 역사조작, 상호감시 및 신격화등이 동반됐는데, 그로 인해 북한인민들은 한민족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고 현재의 무식하고 자존심만 쎈 김일성 민족으로 전락해버렸다.
그럼 탈북자 니놈들이 한국에 와서 해야 될 일이 뭐라고 생각하냐?
니들이 자존심만 앞세우고,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인정하지 않고, 6.25전쟁에 반성하는 모습도 없고, 김일성을 추종하고 잘못된 북한 정체성을 자랑스러워 하는 그따위 모습을 대한민국 사람들이 보면서 통일을 하고 싶어할까?
통일하고 싶으면 정신차려라 탈북자 놈들아
탈북자들이 무서워서 바들 바들 지려서 저러는 겁니다.
2번 빨갱이 뇬아 너두 심당수 퐁당이다
퐁당해서 효녀노룻 이라두 해봐라
너 인생에 목표가 석기 그늠아 석방하능기라며?
불상한 뇬
인생 최고목표가 고작 종석기 석방이라니?
참으로 안쓰럽기 짝이 없는 종북 빨갱이뇬 이로세
이 싸이트는 종북몰이와 빨갱이몰이를 당하더라도 그 면역력을 갖춘 강심장들만 살아남습니다.
그리고 듣도 보도 못한 욕도 감수해야 합니다.
그럴 자신 없으면 빨리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