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으면 안보관이 무디다고? ㅋㅋㅋㅋ |
---|
밑에 제글에 젊으면 안보관이 무딜수밖에 없다고 한분이 계시네요....ㅎㅎ 자봅시다...어짜피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 어느국가들도 젊은 세대들이 미래의 한나라를 이끌어갈 세대입니다....한마디로 대한민국도 젊은세대들이 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세대라는 것입니다.... 그런이들이 자기의 판단과 지적능력이 없어서 문 후보를 지지하겠습니가? 밑에 댓글 남기신분처럼 자기와 안보관이 다르다고 대한민국의 모든 젊은이들을 안보관이 무디다느니 모른다더니 하는건 어불성설이라는 것입이다...이들이 비싼밥먹고 비싼돈 들이면서 배운게 고작 공산주의 종북 김정은 찬양 이런거라 생각 하십니까? ㅋㅋㅋ 저도 나이가 40대 중반을 넘긴 나이 적지않은 나이지만 제 조카뻘 20 30 들과 정치얘기를 하곤하면 참 부끄러울때가 많습니다....예를대로 박근혜가 대통령 되기전에 공약한거 중에 지켜진게 90% 없지만 대표적으로 반값등록금 공약이었습니다...근데 어찌되었습니까? 언제 그랬냐듯이 말바꾸고 60대이상 노인에게 월 10만정도 혜택을 준다해놓고 그것도 언제 그랬냐듯이 생까고 그러고 뒤로는 최순실과 국정농단으로 나라살림을 엉뚱한곳으로 본인과 최순실의 이익을 위해 미르재단...최순실의 아바타 노릇이나하고....이런것을 볼때 나이먹은 분들이 젊은세대들한테 미안해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젊은 세대들과 대화를 하면 왜 노인네들이 지도자 하나를 잘못뽑아서 우리인생을 망치냐고 노인네들이 앞으로 이나라를 책임질거냐고 합니다...그런얘기를 들을때면 솔직히 할말이 없고 부끄럽습니다....한마디로 정리하겠습니다...나이드신분들이 암만 발버둥을 쳐도 어짜피 대한민국은 젊은세대가 앞으로 이나라를 이끌어 갑니다...그러니 부디 한번더 생각하시고 본인들 자식들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예전에도 대학 등록금은 비쌌습니다
1980년에 대학 입학금이 50만원 정도였습니다.
37년 전 당시 학교 선생들의 월급이 10-15만원 정도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공부를 잘 했더라도 가난한 집 애들은 대학교 입학을 많이 포기했습니다.
요즘에는 돈이 없어서 대학을 진학 못하는 시기도 아니므로 반값등록금은 반대합니다.
젊은 세대가 대통령이 되고 외교부 장관이 되지 못하는 이유는 뭘까 ?
전쟁 나면 총들고 나가서 싸울 세대가 젊은 세대라면
젊은 세대가 전군을 지휘하는 장군이 되지 못하는 이유가 뭘까 ?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박근혜 대통령이 막강한 권력을 가졌다면
국회 권력에 의해 왜 탄핵을 당했을까 ?
늙은 세대는 지혜로서 싸우고
젊은 꼰대들은 주먹으로 싸우는 것을
원글은 깨닫기 바란다
등록금 대폭 올려놓은게 김대중 노무현 정권인데
정권 바뀌자마자
반값등록금 해내랍니다
애초에 김대중 노무현 정권에서 등록금 그렇게 올려놓지 않았다면
이미 반값등록금일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