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탈북 방송인 이유미의 이상한 탈북 스토리 |
---|
요즘 북한전문 유튜브로 변신한 배나TV라는 곳에 모란봉 클럽에 출연하며 유명해진 중고차 딜러인 탈북녀 이유미씨가 출현했는데 이 여자의 탈북 스토리를 보고서 하도 기가막혀서 글을 씁니다 아버지가 잘못을 저질러 혜산에 살다가 산수갑산으로 추방되었고 탈북을 10번이나 하다 잡혔는데 교화소 간수가 결혼하자고 간청했다고 하고 탈북하다가 잡히면 보통 단련대생활 3~6개월정도 하는데 바로 풀려났다고 하고 북한근로자 연봉의 2~3배 하는 도강비용을 어떻게 마련했느지 10번이나 탈북했다고 하고... 아무튼 제가 링크를 올리니 잘보시고 판단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vrtw9E2ZjY (모란봉클럽 이유미, 김일국, 북한 장사, 밀수, 탈북과정, 탈북스토리, 북송, 보위부, 북한이야기)
신고 1명
게시물신고
|
삼수갑산입네다.
예로부터 조선 최고의 오지로 알려진 함경도의 삼수군 갑산군.
지금은 양강도?
삼수갑산을 가더라도......
- 응원합니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6-10 06:13:45
그럴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여기와서도 활동력이 있는 걸 보면...
칼기폭파범 김현희를 봐봐!!!! 저 평범한 탈북녀 이유미에 비하겠는가?
여자는 이쁘고부너 봐야한당께 ㅋㅋㅋㅋㅋ
얼굴이 바쳐주는 여자가 어디있는감??
모두 하나깥이 못생긴 것들이 마이크잡고 개수작 떠니 듣는사람들이
거부감을 느끼지비. ㅋㅋㅋㅋ
그나마 성형선생 도움좀 받아서 겨우 유지하는 것들 ㅋㅋㅋ
얼굴고치기전에 도덕인성부터 갖춰라. 알간 !!!!!!
북한 얘기는 잘모르겠고 탈북여성 이유미씨가 숱한 남자들도 하기힘든
자동차판매사원 한다는거 자체가 대단하지요
교화소 간부가 미치지 않고서, 탈북반동하고 결혼하자고 하겠어...탈북반동과 결혼하는 순간 가문이 풍지박산이 날텐데...도강비용마련은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다. 중국에서 입고간 옷이나 금목걸이 같은거라도 장마당에 팔면 충분히 마련할 수 있다. 언젠가부터 탈북자들의 물품을 함부로 빼앗지 못하게 방침인지 뭔지 내렸다고 하더라...
정말 미녀들은 다 얼어죽었나?ㅋㅋㅋㅋ
광대뼈 둑 나오고... 계집이 아니라 ...임산의 벌목공 같구마....
아니..아니 기생집 포주가 딱 정답이다.
계집이 몸팔아 돈벌면 되는거지..ㅋㅋ
이유미입니다.
오랜만에 동지회에 들어와서 보니 저에 대한 글을 올리셧네요~
뭐가 그리 기가막히시는지 궁금하시면 저한테 직접 물어보시지 왜 이런 글을 올리십니까?
내가 사는 양강도는 국경지역이다 보니까 중국넘나드는것은 옆동네 가는것만큼 쉬웟고 북송을 당한다해도 타지역과는 달리 큰 처벌을 잘 안줍니다.
대부분의 주민들이 밀수를 하면서 중국에 의존해서 살아가기때문이죠~
북송당한다고 무조건 교화나 달련대로 안보냅니다.
구루빠 검열이나 시범케이스에만 안걸리면 왼만하면 풀어줍니다.
그리고 도강비도 필요없습니다.
바로 앞이 중국이고 경비대눈만 피해서 아무때나 넘을수 있을정도로 이미 훈련되여 있습니다.
물론 오래전에 제가 잇을때 일입니다.
저는 열번이지만 수십번을 북송당한사람도 있습니다.
글을 올리실거면 좀 잘 들어보시고 올리셧으면 좋겟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저한테 신문기사를 내주신다고 하더니 이런글은 왜 올렷을가요?
작가님이 쓴 책들을 여러권을 사보면서 참으로 존경햇는데 이글을 보고 넘 큰 실망입니다.
작가님은 고위층에서 살다오셔서 일반 인민들의 생활이 이해안되시는 부분들이 많다라고 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와서 20년가까이 살면서 수많은 탈북민들도 만나보셧을거고 책도 내셧으면 어느정도는 북한 주민들에대한 실상을 알거라고 생각햇는데 넘 실망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국경지역주민들은 도강비 없이도 국경을 넘을수 있고 여러번 북송당햇다해서 무조건 달련대나 교화소 안갑니다.
지금은 처벌이 좀 심하다고 들엇고 국경지역도 봉쇄가 엄격해서 사람에 따라서 도강비가 들수도 있고 국경지역만 잘 알면 그냥 넘어옵니다.
하지만 제가 있을때는 하루에도 수십명이 북송당하니까 그냥 풀어줄때도 많앗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