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현씨는 강제납북이 맞습니다. |
---|
종편들은 지금 확인되지도 않은 내용으로 임지현씨를 두 번 죽이는 인격 살인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제게는 임지현씨가 강제납북이라고 추정할 수 있는 직접적인 단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언론에서 보도된 내용들을 보면 직접적으로 증거나 사실을 제시하지 못한 채 탈북자 누가 이렇게 말했다는 등 익명성으로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보도하며 인격살인을 자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경찰이 수사를 시작했고 시간은 걸리겠지만 임지현씨의 통화내역과 카톡내용을 입수하면 임씨가 왜 중국에 가야했는지 중국 입국에 대한 직접적인 이유를 알 수 있을겁니다. 우려스러운 것은 무분별한 보도로 탈북민들에 대한 부정적인 선입견을 만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탈북자 중 고정간첩이 있다는 등 확실치 않은 내용을 일반화 해 부정적인 선입견을 조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중에 없다고 단언할 수는 없겠지만 빈대 한 마리 잡겠다고 초가삼간 태우는 격이 될 수 있어 우려가 앞섭니다. 저는 탈북민이 아니지만 여러분과 같은 대한민국 국민이며 임지현 씨 역시 아직까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국민입니다. 그러기에 경찰에서 정부에서 확실한 내용이 나오기 전까지 어느 누구도 진실을 알 수 없다는 점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아울러 제가 갖고 있는 강제납북이라고 추정할 수 있는 정보는 모 방송국에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내용이 보도가 될지 모르겠지만 임씨가 중국가기 전까지 나눴던 카톡 내용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차차 시간이 지나면 진실은 밝혀지우다.
그런걸 공개해서 뭐 하냐?
니가 그렇게 입중하지 않아도 우리 탈북자들은 동여상만 봐도 자진입북이 아니란걸 다 알아,
바보같은 너희 수사기관들이 문제지,,한국 수사기관이나 정보기관들이 북한 정보기관을 따라 가지도 못 한다
그리고 임지현이는 그 결과를 자신이 만든거야/
물론 북송되여서 안스럽지만 벌어진 현실은 누구도 수습할수가 없지.
거북이가 토끼를 따라가겠다고 했으니,참,,,,,
한국 졸라 무시하는거 기분 나쁘다 새캬
한국 수시기관들이 갖가지 설과 정황들이 많으니까 차분히 밝혀내고 있겠지
특징이 다른것을 두고 왜 수사기관을 무시하냐고 북한정보기관은 존나 빨면서!
니 그태도가 기분 나쁘다는것이다!
반대로 북한사람이 한국으로 간 경우라면 북한정보기관도 밝혀내기 어려운경우가 있을것이다 아주 습관적으로 한국을 무시하고 지들이 탈북한 북한은 신뢰하지!
그리고 동영상만 봐도 자진입북이 아니란걸 탈북민 니들이 어떻게 알아?
엄연히말해 그냥 유추하는거지 나도 자진입북처럼 안보이고 탈북민 니들 의견과 같다
그리고 아마 대부분의 생각있는사람은 이사건을두고 같은생각을 할것이다
하지만 엄연히말해 수사기관에서 발표가 나오지않는한 확신할수 없는일인것이다
그것은 인정하겠지? 그러면서 왜 추측한것을 가지고 확실히 다 알고있는듯이 말해
원래 자본주의사회에서 뉴스란것이 이런식이다 탈북민들 니들 벌벌떨꺼없어 한국인들 또한 수사결과를 신뢰하지 뉴스에서 분석질하는거는 그냥 흥미삼아 보는것뿐이다
중국에 간 이유야 다 있겠지만 함정에 걸린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런일이 터지자 언론에서는 탈북자때리기에 나선듯하고요....
일부 보위부출신 탈북자는 간첩이라고도 언론에 재보했는데 근거도 제시도 못하면서
입을 털고 다니고 있네요.
보위부 새끼들은 다 매장해 버려야 하는데 이놈들은 탈북하여서도 남남 갈등을
일으키네요..
이놈이야 말로 간첩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나야말로 니 두상을까보고 싶다.
남의 인생에 대하여 입에서 터진다고 지껄이면 다냐?
근거도 없이 언론에 터진것도 해명해야 할판에 이런 개종자는 웃동네 사람들을
다 역적으로 몰아갈려고 환장을 했네..
병신아.. 일이 터졌을땐 벌써 우린 동서남북 알만한 사람들과 연계하여 알아본단다.
이번문제는 임지현이 한사람문제가 아니기때문에 심중해야할 판인데 이 새끼는 지가
판사라도 되는지 결론을 내려 사회를 갈등조작을 하네..
얌마.. 하는짖거리라고 는 남 헐뜿는게 락인 너란놈 참 불쌍타 ..왜 왔냐?
저의가 의심스럽습니다.
솔직히 저는 이명박 박근혜 정부시절 탈북자들 동원해 여론조작하는 모습에 신물이 난 사람입니다.
정치적으로 이용되는 모습에 탈북자에 대한 감정 그리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탈북자 분들도 제각각 사연이 있어 남한을 찾아와 정착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사실입니다.
억압된 북한체제에 있다가 남한체제에 적응하려다 보니 여러모로 힘들고 어려운 점 있을 것입니다. 임지현씨도 그런 분들 중 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옛말에 입은 비뚫어졌어도 말은 바르게 하라고 했습니다.
무분별하게 임지현씨가 고정간첩인냥 보도되고 남한체제 적응 못해 북한에 간 것처럼 마치 범법자가 죄를 저지르고 도망간 것처럼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사실화하고 일반화 하는 것이 과연 옳다고 보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연일 방송되는 종편 뉴스들을 보면 탈북자의 적은 탈북자가 아닌가 하는 그런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알지도 못하는 내용을 사실인냥 말하는 모습 특히 임지현씨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기에 떠드는 것인지 참으로 개탄스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들 중 임지현씨가 외제승용차 몰고 다니는 것 보신 분 있나요?
대부분 ~카더라 하는 추측이 난무합니다.
성인방송 출연과 관련해 처음에는 충북에서 성인방송에 출연해 억대연봉과 외제차를 몰고 다녔다는 얘기가 사실인 것처럼 보도되고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일반화시켜 사실처럼 믿게 만드는 형태는 분명 잘못된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 충북경찰청은 매체를 통해 동일인물이 아니라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인방송 논란은 꺼지지 않고 이번에는 중국에 있을 때 출연했다는 말이 나옵니다.
저도 사실을 확인하고자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출연자가 동일인물인지 아닌지는 확정할 수가 없었습니다.
임지현씨 스스로가 인정하기 전까지는 사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설령, 성인방송에 출연했다고 해도 그것은 북한여성이 북한을 탈출해 중국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성도 아닌 여성이 살아남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느 기회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남한에 들어온 임지현씨는 예능인이 되고자 꿈을 키우기 위해 예술학교에도 진학했고 다른 탈북민들처럼 정말 열심히 살아온 분입니다.
그런 분들을 함부로 단정하고 손가락질 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이 누구인가요?
자신의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 확인되지 않은 것을 사실인냥 떠들어 대는 인간들이야 말로 아무 생각도 없이 말초적인 본능에 충실하는 금수와 다를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이라면 인간이라면 상대방의 속사정을 들여다 보면서 사실을 탐구하고 비판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릇된 사고방식으로 자신을 합리화하는 짐승들이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진실의 문은 곧 열릴 것입니다.
경찰이 조사하고 있으니 통화내역이나 금융내역 등을 열어보면 임지현씨가 왜 중국에 들어갔는지 또 북한으로 자진입국인지 강제납북인지 그 실체가 밝혀질 것입니다.
그 이전까지는 어느 누구도 단죄하거나 단정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기들이 이러쿵저러쿵 말하는게 적절하지않다 수사기관 발표를 기다려야한다 분석질하는중에도 그런말들은 꼭 하지않습니까 지들도 사실 다알면서도 방송특성이 그렇듯이 시청율 뽑을려고 대가리굴리면서 이러쿵저러쿵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방송이란것이 원래 그런식인데 종편들이 할일없으니까 그러는것 아닐까요.. 그리고 제생각에는 이명박박근혜때는 사장도 지들이 내려꽂아서 언론조작이 분명있었지만 이번정권은 정부가 언론에 간섭하는것을 적폐라고 규정하기 때문에 그러한일은 없고 언론사들 지들이 알아서 시청율때문에 그러는것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많은 종편에서 이사건을 다루고있는데 그중에 문재인정권을 싫어하는 TV조선도 포함되는데 언론조작이 있을까요? 나는 아니라고 봅니다
충청도 경찰이 밝힌 자료도 좀 올리려마..머저리새키야..
탈북자들 기자 하는 사람도 많고 언론 사 많은데 만나서 털어 놓든가 ...SNS 에 사진 찍어서 올리면 순간에 여론화 되는거 몰라?
아무것두 안한 주제에 여기서만 주둥이 질이냐?
그것두 제일 더러운 방송 JTBC에다가 자료를 주었다구?ㅋㅋㅋ 머저리
JTBc 똥개들이 잘두 해주것다...두고봐라.
그놈들이 박근혜 잡아먹은 방송,,빨갱이들인걸 몰라..
이 머저리 자료만 떼우고 이용만 당했어... 머저라....나가서 뒈지라.
암튼 머저라, 니가 먼저 뒈져!!!
수입보다 지출이 많았고 그걸 감당하려고 사채를 썼고 결국 그걸 해결하기가 어려워서 자진입북을 택한것 같습니다.
결국 다 돈때문이야.
쉽게 생각하니까 답이 나오네.
저희가 임지현씨 관련해서 취재중에 있는데요. 김영도님이 올려주신 글보고 댓글남겨드립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습니다.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mbcnoon1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