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은 북조선 최고 령도자께
Korea, Republic of 한민족 0 665 2017-08-09 17:49:11

김정은 위원장, 지금 한반도 정세는 일촉즉발의 위기에 처해 있으며, 수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북과 남이 힘을 합쳐서 싸워도 모자란 판에, 우리는 왜 피를 나눈 동포들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서로를 향하여 계속 핏대를 돋구어야 합니까? 이러한 것 모두가 북과 남 두 제도 간의 권력 투쟁이겠지만, 명백한 사실은 권력은 일시적이지만, 국가와 국민은 영원하다는 것을 새삼스레 다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위원장도 이성과 논리가 있는 분이기에, 위기에 처한 동족의 운명 앞에 답답한 마음 금할 길 없어 몇 자 적어 봅니다.

1) 우리는 북조선이 핵을 만든다고 뭐라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 핵으로 인해 동족이 지리멸렬할 위협에 처했다는데 있습니다. 핵도 포기 않고, 북조선 정권을 당신들의 뜻대로 유지하는 방법이 있는데 왜 스스로 파멸의 길로 가려고 합니까? 그 길은 북조선도 미국과 손잡는 것 입니다. 더 이상 미국을 자극하지 말고, 미국을 당신들의 편으로 만들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리하여 북과 남이 미국과 동맹국을 형성하여 옛 고구려의 동북삼성을 비롯한 만주 땅도 다시 되찾읍시다. 우리 동족의 미래를 위해서는 미국과 동맹을 형성해야 하며, 중국이라는 욕심쟁이들과 결별해야 합니다.

2) 김정은 위원장이 훗날 역사에 당당하게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인물이 아니라, 당당한 영웅으로 기록되려면 남조선과 손잡고 군사 강국을 만들어 옛 고구려 영토를 되 찾을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대업을 완성하려면 미국과 강력한 동맹을 형성해야 합니다. 중국과의 동맹은 결국 장래에 우리 민족의 소멸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이 역사가 보여준 교훈입니다.

3) 그리고 지나친 독재는 버리고, 북한 주민들이 납득할 정도의 통치를 행하시고 인권을 존중해 주십시오. 그리고 남과 북의 이산가족들이 죽기 전에 가족들을 자유롭게 만날 수 있도록 하여주십시오. 만일 이와 같은 일련의 조치들이 취해진다면, 통일된 국가에서의 북과 남 국민들의 지지는 북한의 몫 입니다. 이유는 남조선의 자본주의 체제는 문제점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4) 설령 당분간, 아니 오랜기간 통일이 되지 못하더라도 연방제 방식으로 두 나라 권력자들이 각 주권국으로써의 지위를 누리며 통치할 수 있으며, 남북간의 왕래도 유연성있게 할 수 있습니다. 남조선 권력자들도 북조선을 흡수통일 할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의심이 든다 하더라도 북한이 핵을 가지고 있는 한 북과 남의 전쟁은 결코 일어날 수 없습니다. 

5) 하지만, 이러한 조언들을 무시하고 지금과 같은 긴장 국면으로 계속 나아간다면 전쟁은 기필코 터지고 말 것이며, 한반도는 불바다에 휩싸일 것이고 수많은 동족들이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김정은 위원장은 후손 만대로 이어지는 역사의 기록장에 수치스럽게 파멸된 악인으로 낙인 찍힐 것입니다. 부디 저의 말을 명심하시고 동족의 미래를 걱정하는 진정한 지도자의 길로 나아가기를 간곡히 부탁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오타 ip1 2017-08-09 18:02:16
    국방위원장이 아니고 국무위원장입니다.

    - 김정은 조선로동당 위원장
    - 김정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바보에게 ip2 2017-08-09 18:47:03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8-11 12:27:06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초삥이 ip3 2017-08-09 18:58:19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8-11 12:27:00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하지마 ip4 2017-08-10 00:01:32
    초삥이 너 또 알짱거릴레...
    쫌 조용하다 했더니 또 촐싹거리면서...
    전국 매점에 너에게만 소주못팔게 법을 만들어버릴가?
    까불지마...알앗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허언과허세 ip5 2017-08-09 23:18:53
    북한은 허세에 과대망상증이 걸려 있습니다.
    그러나 과대망상증환자가 제 목숨하나는 건강한 사람보다 몇배는 더귀중히 여깁니다.

    위에 구구절절하게 넉두리를 한것을 보니 한심하기 짝이 없구만요.
    북한은 전쟁할 능력도 전혀 못되며 더군다나 핵핵하는데 그거 터질 확률은 로또 맞을확률보다 더 어렵습니다.

    단언하건데 북한 괌은 고사하고 남한에 미사일 한발 먼저 쏘지 못합니다.
    그런데 쫄아 가지고 위원장이요 뭐요 하면서 설득시키려하는것이 너무나 가련하군요.
    옛날부터 무는 개는 짓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북한이 저렇게 짓어대는것은 잔뜩 겁을 집어먹었기 때문입니다.
    북한은 툭하면 넘어지는 다된 썩은울바지에 불과합니다.

    문제는 그 썩은 울바자에 외부세력이 다가와 발로 걷어차고 들어올가 너무겁이나서 짓어되는것이며 내부적으로는 북한국민들이 썩은 울바자에 다가서지 못하도록 공포정치로 고사기관총으로 무자비하게 공개처형하는것입니다.

    남한의 바보들은 그런 허언증에 걸린 북한에 쫄아서 대화 구걸질을 하며 퍼주기를 하려고 눈치만 보는것이 참으로 멍청한 바보이다.

    단어컨데 북한은 절대로 전쟁을 못합니다. 지금 너무무서워서 가랑이에 꼬리를 끼우고 짓어되는것 입니다. 위정자들이여! 바보 궁민들이여! 탈북민들의 판단에 귀를 기울이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장군님 ip4 2017-08-09 23:55:58
    정어리 장군님 올해도 정어리가 풍년입니다.
    적들이 아무리 봉쇄정책을 펴도 기름걱정 없습니다.
    정어리 기름을 짜내여 미사~일에 넣어 미국에 쏴버리면 갸들 꼼짝못합니다.
    저위에 발제자분들 장군님을 진심으로 모시려면 근심걱정을 덜어드리는 글을 올려야죠.
    제가 전에 철에따라 천지개벽을 일으키시는 감자 장군님 염소장군님 가물치장군님
    정어리장군님 등 여려 장군님을 모셔본 경험으로 충고를 감히올리는겁니다.
    발제자 또라이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북빨갱이가 한민족의 道(도)가 되려고 하는데 이를 방치할 것인가?
다음글
평양을 불바다로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