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양 놀새님에게 질문 3 탄 |
---|
님은 김대중 대통령을 넬슨 만델라에 비교 하는데 외국에서 국가 지도자들에 대한 평가는 박정희 대통령도 아시아 3 대 거장 (등소평, 이광요, 박정희)로 추앙 받고 있습니다 김대중 대통령은 노벨상을 받기 위해 국정원 조직을 동원 하였습니다 노벨상 위원회는 노벨상 후보자를 선정 할 뿐 한국 국내법에 관여 하지 않습니다 만일 박근혜 대통령이 국정원을 동원 하여 노벨 평화상을 받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 좌파 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인민 재판식의 온갖 여론 몰이를 통해 처벌 받도록 하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김대중 대통령이 성녀로 추앙 받는 마더 데레사 만큼 세계인들로 부터 추앙 받는 인물인가요 ? 김대중 대통령이 마더 데레사 만큼 버금 가는 인물 이라고 생각 하나요 ? 진정한 노벨 평화상의 가치는 상을 받는 것 못지 않게 전 세계인들과 후세인들에게 추앙 받는 인물이 되는 것 입니다 님은 어떻게 생각 하나요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가짜뉴스에 현혹되지 마시고,,,
이게 사실이라면 MB정부 원세훈이가 조용히 있었을거 같나요?
뭔가 토론을 할려면 최소한 신빙성이 있는 팩트를 가지고 해야됩니다.
그리고 아시아 3대 거장? 이건 무슨 소리입니까? ㅋㅋ
그리고 노벨평화상은 발제자 님의 말씀과 같이 전세계인 후세대에 추앙받는 인물이어야 한다.하셨는데 맞는 말씀입니다. 노벨평화상은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여하는 것이지 국정원이 조작해서 수여하는 상이 아니라는 것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마지막으로 박근혜도 국정원을 동원했다면 노벨평화상을 받을 수 있었다"는 뉘앙스로 말씀을 하시는데 박근혜 전대통령님은 조만간에 국정원을 잘 이용했다는 이유로 노벨평화상은 아니더라도 펀결문은 벋을실 것으로 봅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다면 추가로 질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