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온 탈북민들은 이렇게 당했다 |
---|
미국에 오신 탈북민들이 가장 흔하게 당하고 있는 사기가 자동차 사기입니다. 미국에는 사무실도 없는 유령 탈북단체를 간판만 내걸구 온갖 사기와 협잡을 일 삼는 아주 유명한 조진혜라고 하는 여성 탈북자 사기꾼이 있습니다. 조진혜는 과거에 북한인권운동도 하였고 탈북자 구출활동도 하였다고 하였는데 전부 뻥이 더 군요. 조진혜는 고향이 무산이라고 하는데 무산에서 어디서 태어났고, 어느 학교를 나왔는지 전부 비밀에 붙치고 있으며 무산에서 이 여자를 보았다는 사람은없는것 같습니다. 이 여자의 북한에서의 진짜 과거를 아는 사람도 단 한명도 없다는 것이 매우 이상합니다. 특히나 이 여자를 만나면 북한에 대해서 단 한마디도 말하지 않고 인민학교도 어디를 아무튼 서론이 길었는데 본론에 들어가겠습니다. 현재 아틀란타에 살고 있는 이 사기꾼 여자가 서른살 밖애 안되었다고 하니 타고난 천재 사기꾼 인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피해자들의 제보에 따르면 거짓말에 어찌나 능숙 능란 한지 심지어 거짓말 할때 눈물까지 흘린다고 하네요. 눈물을 흘리면서 거짓말이 가능한지? 글쎄요 저는 죽어도 못할것 같네요 조진혜는 페이스 북으로 지속적으로 거짓된 자신의 영상을 올리면서 순진한 탈북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려고 그물을 치고 먹이감이 걸려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먹이감이 걸려들면 때를 절대로 놓치지 않고 덥석 물어 미국까지 유인해 온 다음 흡혈귀가 피를 뽑아먹듯이 돈을 깡그리 갈취한 다음 나중에는 경찰에 불법체류자라고. 신고하여 추방까지 시키고 있습니다. 이 사기꾼 탈북여성에 대한 수많은 제보건이 있어 저는 오늘 부터 여러 편에 걸쳐 이 사기꾼으로 부터 사기 당한 탈북민들의 피해 사례를 올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이 사기꾼은 미국에 첫발을 들여놓은 순진한 탈북민들에게 미국에 살려면 무조건 차가 있어야 한다고 하면서, 차가 없으면 두다리 없는 불구나 다름이 없다고 말하면서 엄청난 심리적 공포심을 줍니다.
다급해진 탈북민들은 사기꾼의 말을 듣을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부터 사기가 시작되지요. 우선 사기꾼은 중고차를 사면 고장나기 쉬우니 무조건 새차 를 사라고 유혹합니다. 왜냐면 중고차를 사도록 하면 나중에 사기쳐서 뜯어먹을게 없으니까요. 그다음 이 사기꾼은 미국에 방금 온 탈북자들은 본인 명의로 차와 자동차 보험을 살수 없다고 거짓말을 하면서 사기꾼 자신의 명의로 차를 사라고 요구합니다. 그러면서 차값을 계약서도 없이 현찰로 자기에게 달라고 요구합니다. 미국에서 아는 사람도 없고 차가 없이는 한걸음도 움직일수 없다는 불안한 마음에 탈북자는 차값으로 몇천만원을 그것도 계약서도 없이 현찰로 덜컥 주어버립니다. 사기는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매달 별도로 차할부금과 보험료로 백만원 이상을 뜯어가지요. 미국에 처음온 탈북자들은 이렇게 사기를 당합니다. 그러나 차츰 시간이 흐르고 아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차에 대한 정보도 알게 되면서 사기꾼 한테 완전히 사기를 당했다는것을 알게 되지요. 그러나 때는 이미 늦었지요.
사기를 당한 탈북자는 뒤늦게 모든것을 알게 되어 사기꾼놈을 찿아가서 항의를 하였는데, 사기꾼놈은 오히려 자기명의 차를 허락도 없이 타고 다닌다고 도적이 매를 드는 격으로 경찰에 허위신고를 하여 경찰을 불렀지요. 경찰이 출동해서 왔는데 차에 대한 모든 권리와 명의는 사기꾼에게 있고, 탈북자가 사기꾼에게 차값으로 준 수천만의 돈을 계약서도 없이 현찰로 주었기에 차에 대한 소유권을 증명할 방법이 없기에. 경찰이 지켜보는 앞에서 눈을 시퍼렇게 뜨고 사기꾼에게 차를 빼앗기고 말았지요. 나중에 이 사기꾼은 자기가 현재 사귀고 있는 이슬람교도인 이라크 출신의 남자친구에게 총이 있다고 하면서 차를 빼앗긴 탈북자에게 이 사실을 다른 탈북자들에게 알리면 쥐도 새도 모르게 총에 맞아 죽을수 있다고 협박까지 하였다고 하네요 탈북자 출신의 이여성 사기꾼은 지금 이순간에도 페이스 북에서. 거짓으로 포장된 자신의 미국생활을 동영상을 올리면서 또다른 탈북자가 그물에. 걸려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또 다른 탈북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하여 생명의 위험을 무릎쓰고 피해당한 탈북민들이 제보하였고, 저 또한 역시 어떠한 위험이 따르더라도 진실을 우리 탈북민 형제들에게 알려야 하겠기에. 정말 심사숙고 끝에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저는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게 되고, 어떤 공포와 위험이 진실을 짓누르고 협박해도 정의와 진실은 거짓에 절대로 굴복당하거나 압도당할수 없음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끝까지 거짓과 맞서 싸울것이며, 우리 탈북민들이 더이상 당하지 않도록 지켜낼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이 엄청난 사기꾼에게.당한 또 다른 탈북자의 이야기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이 사기꾼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일단 사기치고 같은 동정인들에게 피해를 준다니까 경고해야 하는 것 맞네요
다만 탈북자의 신원은 우선 보호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무산에 살면 무산사람을 알아야 한다는 것은 말이 맞지 않구요. 전적지를 밝히지 않는다라고해서 머라 하는 것은 아닌 듯 하네요 ....
조진혜 기억할께요~~~~~~~~~~~~~
미국이 지돈주머니 차단시키니 미국에 삥띁으러 탈북했냠?
볼따귀 주둥이 덩말 덩은인디...
아~ 조심해야긋당 피놀이가 잡아간다고햇는데 괜히 덩은이 욕을햇네..
알 사람은 다 압니다... 그 에미년이랑 다 협잡꾼들이죠.
협잡꾼입니다.
이밍복이라는 삐라밥벌이꾼이 한 때에 저 조진혜년과 짝이 맞아 돌아갔죠.
미국에서 암살 해 버리세요.
조진혜의 엄마를 알고 있는 분들은 그 여자에게 조진혜라는 딸은 없엇다고 증언하고,,,,,,,,,,
암튼 탈북자동지회 홈페이지에서 조진혜를 검색하면 조진혜의 글이 있고 그 글들을 살펴보면 언니의 나이도 여기 저기에 올린 글이 모두 다름니다.
자기가 탈북할때 아버지가 사망하였다고 하엿지만 실제 아버지는 살아 있엇더군요,
조진혜를 감싸고 북한 인권운동을 한다고 하던 사람들도 다 같은 사기꾼들이 아닐까요???
만약 내가 그런 사기를 당했다면 총을 사가지고 가서 그년을 사살할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미국식 자유입니다.
그리고 저 사진의 여성이 그 여성이라면 철두철미 저 여성은 조선사람이 아닌 중국조선족이군요.
원래 조선사람은 사기와 협잡에 그리 능하지 않으며 저 여성의 관상을 보는 순간 조선사람이 아니라는것을 대번에 느꼈습니다.
다시한번 상기시키는데 미국은 총을 마음대로 사고 팝니다.
총은 3살난 여자애도 쏜답니다. 아무도 의지할곳이 없는 미국에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갔다면 좀 섭섭하겠지만 잘못된 사고입니다.
미국식 자유에 대해 좀 더 공부하고 같은 사람들끼리 뭉쳐서 사세요. 그래야 자기를 지킬수 있으며 자유를 향유할수 있습니다.
나는 만약 미국에 간다면 제일 먼저 총을 사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미국에서의 자유, 즉 미국식 자유를 향유하려면 자기를 지켜야 합니다. 아마도 권총사격에서는 나를 당할 자가 드물것입니다.
자유는 쟁취하는것이며 그 누가 거저 주지 않습니다. 여기 남조선은 그래도 내 조국이고 내 민족이고 내 나라라는 생각때문에 모든것을 참고 견디지만 외국나가면 그때는 성격이 달라집니다.
미국에 계시는 여러분!
자유를 쟁취하십시요. 자기를 해하려고 하는 자들에게 무자비해야 합니다. 그래야 비로서 자기를 지킬수 있습니다.
......................
미국에서 사기당했다고 하니 남의 일 같지 않아 제가 두서없이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정답입니다. 미국에서만은.
- 그날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0 01:00:07
이 놈이 탈북자 사기 치다가 맞아 죽을 번 하고는 조진혜 그 조선족 년에게 가 붙은 더러운 쓰레기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가난하다고 모른다고 다 불쌍하고 착한거 아닙니다
조선족이든 한국인이든 탈북자든 이런 논리
만약죄를 지었다면 비판할때 조선족이다.북한출신아니다.출신거짓말했다
등등 인신공격적인 이런건 빼놓고 사실에 입각해 쓰셔야죠
출신이 확실치 않으니 이사람은 나쁠것이다
이거 북한식인민재판아닌가요?
그리고 순진한탈북자 꼬득여 사기??
자유는 미국식이든 한국식이든 선택에 대한 본인의 책임이 있습니다
누가 억지로 사라고 강요해도 내가 안사면 그만입니다
그리고 미국은 총기의자유는 있습니다만 그후과 즉 살인죄는 처벌받아요
또 이민꼬시기니 뭐니 꼬신다해도 안가면 그만입니다
은인과 사기꾼은 한끗차이라고 하죠
아는사람 믿는사람투자했는데 대박나면 은인이고 쪽박나 튀거나 돈잃으면 사기꾼이죠
모든선택은 자유가 있는만큼 본인의 결정에 따라야 하는것이 그책임도 본인에게 있는것이 자유국가입니다
- 그날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0 01:00:49
- 별남74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2-03 01:5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