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을 기다려서 13조원을 투입한 행사인데 다 된 밥에 코 빠뜨리는 놈들은 누구인가?
날라리 산토끼들은 아닐테고 평창 산골짝에 누가 들어 앉았길래 운동회 시작도 하기전에 이 난리인가?
평창 조직위 개XXX아! 거기는 산악지대라서 차량사고 발생하면 최소한 중상이다.
그런데 외지인 셔틀버스 운전기사들이 시험주행 한번 못해보고, 사고나면 차량에 붙인 올림픽 표식을 떼라는 교육이 전부였다고?
열악한 근무환경에 빡친 운전기사 30 명이 버스 끌고 되돌아갔다고? (재하청 도급제 관광버스) 니들이 무슨 짓을 하든지, 제발 인명 사고만 나지 않게 해다오.
추신. 북창뇬들 개지랄 때문에 수십억원 손해 봤다고 부들부들 하는 강릉 호텔 쥔의 보상비는 니들 월급에서 까라. 그 돈 사용처는 자원봉사 청년들, 셔틀버스 기사들 몫이었다.
|
물론 사람마다 자기의 지적능력이 다르겠지만 댓글이 아닌 게시글에서만은 문화어, 혹은 표준어를 사용해주세요.
게시글동무처럼 자기의 기분에 맞지 않다고 이렇게 몰상식한 표현을 올린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것이 아님니다.
즉, 머저리처럼 놀지 마세요. 누가 게시글동무를 머저리 아니랄가봐 이렇게 행동하는건가?
"북창뇬"이란 비속어가 거슬리는가, 그건 표현 수위 영역이고.
월북해서 개일성 졸개 노릇하던 자들이 갖다 붙인 문화어 같은 소리 하지마라.
여기는 대한민국이다.
선대가 1933년에 지역안배, 좌우안배를 고려해서 제정한게 한글맞춤법이고
그때나 지금이나 표준어 규정은 크게 차이가 없다.
북창뇬은 뭔지 참ㅉㅉ
털 목도리 외투를 벗지도 않고서, 서울역 - 강릉역 구간을 지나는 도중에
KTX 객차의 실내온도가 높다고 투덜댔다던 무례하고 개무식한 잡것이
북창뇬이 아니면 귀부인일까.
이시간에도 북괴는 평창 지원이니 평창 대비니 하는 제목의 낚시글을 통해서
집요하게 대남 사이버 공격을 하고 있고,
정보통신부와 인터넷진흥원에서 방어만 할 뿐이다.
국민 정서에 염장지르지 마라.
일찌감치 퇴비들이나 해놓아라...멀지않아 퇴비과제가 떨어질거니...
덩은이 노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