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술은 새그릇에 담으라. |
---|
소란스럽던 선거가 끝이 났다. 낡은 보수의 패배가 뻔히 보이는 선거였지만 결과는 참혹하다. 앞으로 또 다른 선거를 치뤄도 꼭 같은 패배는 불가피하다고 본다. 선거결과를 놓고 어떤 이들은 국민들이 미개해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며 죄 없는 국민만 탓한다. 마치도 자신들은 이 니라 국민이 아닌 듯이. 솔직히 말해보자. 그런데 이런 야당들을 구성하고 있는 인간들을 본다면 몇 년 전만 해도 한나라당 이라는 거대 여당 안에서 한가마 밥을 처먹으며 “동상이몽”하여 당을 말아먹고 자기 당에서 생산해낸 대통령을 탄핵시켜서 감옥에 처넣고 정권을 좌파들에게 넘겨주는데 크게 일조를 한 더러운 것들이 모였다는 통일점이다. 바로 이런 더러운 인간들이 국민들에게는 단 한마디의 사과도 없이 또다시 자기들의 무리들을 지지하고 더러운 정치적 생명을 연장해 달라고 구걸질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웃기는 일이란 말인가? 바로 이런 자들에게 또다시 속아서 찬성표를 준다면 그 것이야 말로 미개한 국민이 아니겠는가? 이런 자들이 국민의 지지를 받는다면 그것이야말로 하늘이 무심할 일이다. 더는 믿지 말라. 애국자들은 명심하라. 대통령 후보도 지난날에 같은 보수 후보자를 죽이고 김대중과 노무현 같은 친북정권을 창출하는데 동조를 한 인간들을 다시 추겨 세울 것이 아니라 지금당장에 돈과 몸값은 없어도 진정으로 나라를 위하려는 참신한 지도자들을 만들어 내야한다.... “새 술은 새 그릇에 담아야 한다.” 는 하늘의 뜻을 가슴에 새기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친북정권 때 왜 북한을 탈출하는 모험을 한 거지?
당신 자체가 당신의 글이 모순임을 증명하는거야.
창피하네, 정말
종북이니 좌파니 빨갱이니 그런 말을 못하게 하려고 국민들이 자유한국당에 표를 안 준겁니다.
사실상 이렇게 싹쓸이 선거는 처음이라고 생각합니다.
2년 후에 있을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대구 경북도 무너집니다.
자~그래도 힘내여
모든공권력기관들의 명칭도 웃동네개정은이의 위상에걸맞는 이름으로 바꿔야한다.
추미애공산당원동지께서도 김정은대통령님이라고 칭햇거늘 모두바꿔야한다..
사회주의지상락원을 지향하는 민주당 홧팅..
전임 대통령 실책을 구체적으로 지적해 보거라.
그리고 니들 북괴집단의 주장에 대해서 제대로 토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