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할 바엔 기선 제압해야 한다.피해를 줄인다. |
---|
전쟁을 하자면 해야 한다...전쟁을 통해 김정일을 무너지게 하는 수 밖에 없다. 남한이 늘 김정일의 협박에 굴복하는 것이, 그런 것이 그의 체질이 되었다. 늘 낭떠러지로 이끌어 가는 것으로 이익을 봐 왔기 때문이다. 이제는 남한 국민도 각성해야 한다. 평생을 인질로 사는 것 보다는 한판 붙어야 한다면 붙어야 한다. 어차피 전쟁판으로 몰려 간다면 각오하고 달려 들어야 피해를 최소화 할수가 있다. 머뭇머뭇하다가는 많은 사람이 죽게되고 많은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바둑에 선수를 잡듯이 선수를 잡아야 한다. 미국과 함께 하여 선수를 잡아야 한다. 그 선수를 통해 전쟁의 참화를 막아 내는 길을 찾아야 한다. 저들이 포를 먼저 쏘기 전에, 먼저 선수를 잡아야 한다. 그 선수를 내주면 많은 참화를 겪게 되는 것이다. 전쟁을 하자면 해야 한다..먼저 선수를 쳐야 한다. 초전에 박살을 내는 선수를 쳐야 한다. 저들이 공격할 수 없도록 먼저 박살 내는 방식을 택해야 한다. 저들이 먼저 공격하기를 기다리면 문제가 커진다. 저들이 먼저 공격할 수 있는 선수를 내주면 많은 피해를 갖게 되기 때문이다. 부시는 선수를 칠려고 할 것이다. 그 선수를 통해 먼저 기선을 제압하고 나설 때 남한 정부는 부시를 가로막는 역할을 해서는 절대로 안된다. 그것은 곧 시간을 다투는 싸움에서 남한의 국민들을 죽게 만드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따라서 이왕에 싸울 것이라면 선수를 잡아야 한다....전쟁의 선수를 잡는 쪽이 유리하게 전개되는 것이다...현대전은 시간의 싸움이기 때문이다.. 기선제압이 절대 관건이다... 모든 애국지사들은 이제 적의 도발을 직시하고 모든 국민을 설득해야 할 것이다. 전쟁을 피할 수 없다면 선수를 쳐야 한다고....반미반전의 데모대가 서울의 거리를 휩쓸지 못하도록 우리 모두는 적극 나서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http://onlyjesusnara.com/main.asp http://blog.naver.com/angel_7004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뒤에서 중국과 러시아가 허락해야하는데 .
어제 일본의 대북제제를 두 나라는 반대했죠..
하물며 전쟁을 묵인하겠습니까?
한반도 초긴장상태가 아닌한.. 절대로 전쟁은 없습니다.
미국이 FTA를 통해.. 전쟁도 하지않고 몇나라를 거의 망하게 했죠
현대 전은 이런 식 입니다.
북한이 미사일 시위를 할 수 밖에 없도록 한게 바로 미국 입니다.
그만큼 북한은 지금.. 우리는 모르지만 압박을 심하게 받고
경제제제 까지 받고 있다는 것 외에 김정일 자신도 위기의식을 느낀다는거죠
그러니. 미사일을 쓩쓩쓩.. 발사 하는겁니다.
한마디로 지금 북한을 제대로 압박했다고 할 수 있겠죠.
더구나 .. 일본이나 미국은 어서 미사일 쏴라 빌미를 잡으려고하는데
북한도 뻔히 아니까.. 공해상에도 미사일 떨어 뜨렸잖아요..
대포동2호도 뻔하죠 일부러 공해상에 떨어뜨렸다고 생각합니다.
북한은 도발을 할 수가 없습니다.
절대로 이번에 또 미사일 쏜다고 하는데요..
북한은 쏘지 못할 겁니다. 쏜다해도 또 다른 공해상이거나 그정도
수준이겠죠..
전쟁의 빌미를 줘야할 이유는 없잖아요. 정일이 정권이 3개월 않에
무너지는거 뻔히 알면서 무모한 짓 할 사람이면 지금같이 전략적으로
미사일도 쏘지 않을 것 입니다..
극우 또라이 있다더만 바로 이자일세..
극좌도 극우도 다싫다 이또라이 들아...
이런 기사는 나오는 족족 삭제했음 합니다.
평화로운 이 마당에 생뚱같이 전쟁소릴 왜 하는거지?
2차한국전쟁을 바라는건가?
미친쇄끼..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관점이 부동할수 있지만 평화를 무시하고 전쟁 소리만 해대는 자들은 이 세상에서 모조리 몰살 해버려야 한다.
북한에서 미사일을 발전 시키는건 타국침략보다 자국방위를 첫째로 한다고 본다.
물론 김정일이가 자기 목숨을 부지하기 위한것이 전부일수 있겠지만 ..
북한이 어떤짓을 하던 한반도에 전쟁이 일어나선 안된다.
미국은 한반도에 전쟁이 나던 뭐나던 지들한테 직접적인 피해가 안가니까 그럴수 있지만
만약에 전쟁이 난다면 북한은 모든 미사일을 일본에 떨궈라..
그리구 자폭해라~ ㅋㅋ
전쟁 너혼자해가 또라이 자식아 아무지 짲어진 입이라고 함부로 말하는게
아니지
강도가 칼을 들고 위협할때 땅에 엎어져서 나죽여 주십사하면 강도가 그냥 지나갈까? 결국은 목숨을 부지하지 못하거나 있는것 다 빼앗기고 말것이다.
강도가 칼을 빼들고 위협하면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서 대비해야지 미친사람들아니야? 강도는 힘으로 다스려야지 무슨 평화야! 지금이 평화시대라고? 그래서 300만 주민들을 굶겨 죽이고 되넘들은 북한 사람들을 잡아다가 족쇄를 채워서 북송하냐? 그런것을 극복할려면 힘을 키워야지. 당당하게 소리를 높여야지. 목숨이 무서워서 기여들어가면 결국은 되놈 노예가 되던지 김정일 핵똥물을 쓰던지 둘중에 하나다.
끌어내기위한 수단으로 미사일을 선택한 겁니다.그러나 문제는 북한의 의도와는 전혀 상관없이 미국이 어떻게 판단 하느냐인데 이미 보도로 나왔다시피 심각한 도발로 간주하고 있습니다.입장을 봐꿔서 남한이 미사일을 발사 했다면 중국이나 북한에선 어떻게 볼까요?더큰 문제는 남한이 주장한 대화로 평화적 해결책을 모색해야 한다는 논리는 이제 힘을 잃어가고 있고 미국에서도 받아들이려 하지 않을 거란 겁니다.결과적으로 볼때 북한은 미사일로 어려움을 자초했다는 겁니다.남북간의 경협도 이젠 고려해야만될 시점인거 같습니다.왜냐하면 북한의 저임금으로 생산된 제품들이 수출로 이어져야 하는데 미국과의 자유무역협정에서 북한지역의 제품들을 남한산으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서 수출도 불투명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그럼 어떤 남한 기업이 북한에 큰 투자를 하겠습니까?내수용은 가능 하겠지요.더욱 분명한건 앞으로 우리나라를 비롯한 일본과 대만에서도 방위비를 늘릴 것이 뻔하다는 겁니다.그럼 우린 더욱 복지혜택이 늘지 못할 것이고 세금만 늘 것입니다.척하면 척이라고 뻔한소립니다.이제 북한은 중국과 남한이 어느정도 방폐구실을 해주었는데 스스로 창과 방패를 들고 미국뿐만 아니라 유엔의 회원국들과 대치하게 생겼으니 다시한번 체제의 위협에 직면하게 된 겁니다.김정일의 강경책이 계속해서 실패할 경우 북한도 내부적으로 인물을 바꿔야 할 필요성을 점점 더 강하게 느낄 겁니다.김정일의 입지는 더욱 위축될 것 같습니다.
님들의 논리대로라면 통일도 금방이고. 뭐든 다 이루어 지겠네요.
그저 말안하고 있는게 아마 통일이 빨리 될것 같습니다.
무관심이 명약일거예요.
아무리 입을 나불나불 해도 정일이가 꿈틀합니까..
무시하는편이 낫죠. 미친놈이 아무리 떠들고 지랄쳐봐야 누가 응대도 답변도 없음 아무 제풀에 해시시 해서 자빠질겁니다.
너무 이곳에서 야단법석들 떠니까 정일이가 지가 잘나서 그런줄 알고 개짓거릴 계속해 되는것 아닙니까..
여러분, 이젠 그만 떠들고 다 집에서 편히들 쉬세요.
아님 이주제를 갖고 논문을 써도 박사감 논문이니 ..
논문들이나 쓰고 박사학위 받음 어떠세요.
전쟁은 장난으로 하나....입에서 쌍욕이 나오네..백정같은 새끼들.....전쟁이 게임이냐!!! ...........사이비 기독교단체 이런 개만도 못한 호로새끼들아...니들이 있는 이상 통일은 힘들겠다...
어떻게 통일을 위해 좀더 개선할 생각은 안하고 ...파멸로만 이끄냐...나쁜넘들.
세상이 힘들어도 좀 참으면 정부가 바뀌길 학수 고대하는데 ....
더 나쁜놈들이네..그룹으로 종교인들이..여기 탈북자 단체에 섞였다는 이유로 마음데로 헛소리하는 그대들이 정말싫다...진정으로 탈북자 단체를 위한다면 이런식으로 표현하지 않길 부탁합니다...세상이 어려워 종교인들에게 탈북자분들이 신세를 지지만 ,이걸 빌미로 종교를 강요하고 ,탈북의 흥정거리가 된다면 ...이건 바로 죄악입니다..
어렵게 소수의 종교인(천기원목사님...등등..외 다수)들이 탈북자분들을 구출에 도움을 주셨지만 ,그건 종교의 믿음과 순교의 정신으로 이루워낸 것 이지 누구에게 자랑할려고 한 것이 아님을 저는 믿습니다...대놓고 이땅에 세금도 않내는 기독교 단체가 태반인대 무슨 얼어죽을 <<구국 기도>>여 .....당신들 부터 똑바로 살길 부탁합니다...순수한 애국 종교인들을 욕되게 하지않길 간절히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