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Tovarish 님은 제발 표현을 글로 쓸때 양호하고 건전하고 심한욕을 하지맙시다.
Korea, Republic of 돌통 0 298 2019-11-10 16:08:53

Tovarish 님은 제발 자기표현을 글로 쓸때 양호하고 건전하고 심한욕을 하지맙시다.


저도 Tovarish 님의 글들을 보고 참다 못해 나도 해서는 안될 욕등 불량한 글들을 썼고 매우 내가 불?쌍하고 안된 마음을 갖고 있고 후회:또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Tovarish 님은 매번 나보고 글자가 틀려서 받침이 틀려서 등..   나를 저능아 바보로 매도 하는등 사람을 차별하고 구별하는 글을 쓰시는데.


Tovarish 님은 저한테 약점을 잡아서...  솔직히 저한테 약점이 그것 밖에 찾을수 없고 하니..   계속 그걸 강조해서 내뱉는데..


내가 여러번 강조하지만 난 사업하는 사람이라 다른일에도 신경쓰면서 글을 올리기 때문에...  또 그런걸 떠나서.. 글을 빨리 타자 하다보니 그냥 갈겨쓴다..  이런 표현이 알맞겠네요..  무슨 공문 쓰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그런데..  일반적으로,내 나이대 분들은 이런경우가 많고 그렇게들 써서,  일명 흘려쓴다고들 하는데..  Tovarish 님은 이해를 못하네요.  내가 여러번 이런거라고 했는데...


제가 요즘 정말 바빠서 3일동안 거의 잠도 못자서 솔직히 많이 피곤하고,  중소기업 광고 홍보단체협의회 때문에, 또 제 거래처등에 의해서 일본과 유렵 몇나라 돌고 왔는데..


시간차 때문에 새벽에 글을 쓰고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다행히 오늘을 그래도 낮에 글을 쓰고 올려야 하니 다행이네요..


아...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제가 글을 올리는거에 매냥 부정적으로 답변을,댓글을 올리시는데.

그건 당연하고 님 마음이지만,글을 그렇게 입에 못담을 불량한 욕들을 올리면 누가 좋겠습니까?


이거 무슨 깡패들이 타자를 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면 상대방은 기분 더럽고 욱하게 되죠..


그래서 저도 버릇 되다시피 해서 님이 그런글을 올릴때마다 저도 화나서 이런 불량한 글들로 올리는데..

예를 들어..


여탱까지 수많은 그런 글들중에서 요즘,근래 한가지만 예를 들어보면..  참고로 제  닉네임은 (돌통.)


어떤 글이 있는데 그글이 너무 글이 심하게 욕들로 쪄들어 있길래.. 제가 이런 글을 올렸는데.. ( 아래 )



돌통 ip2 2019-11-01 06:17:36

북극여우님,Tovarish님..
오해말고 들어주세요. 특히 북극여우님...
님들 이젠 북한 인민들이 아니라 문명국가,정상국가 국민이잖아요..!!
그럼 그 가치관과 환경을 따라야죠.!!
~~제발 부탁이니 말씀좀 부드럽게 곱게 하세요.
솔직히 창피해요.
내 집에 영국인 형이 같이 사는데..
님들이 너무거칠고 욕을 왜 그렇게 심하게 하냐고??
제발 나라망신 시키지 말고 부탁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수정 삭제 북극여우님,Tovarish님.. 오해말고 들어주세요. 특히 북극여우님... 님들 이젠 북한 인민들이 아니라 문명국가,정상국가 국민이잖아요..!! 그럼 그 가치관과 환경을 따라야죠.!! ~~제발 부탁이니 말씀좀 부드럽게 곱게 하세요. 솔직히 창피해요. 내 집에 영국인 형이 같이 사는데.. 님들이 너무거칠고 욕을 왜 그렇게 심하게 하냐고?? 제발 나라망신 시키지 말고 부탁해요.

  • Tovarish ip5 2019-11-03 10:39:25
    똘통, 호모똥꼬충아...왜 남자랑 사냐? 한글도 제대로 못쓰는 멍청한 남자랑 살 여자가 없으니, 어리버리한 영국애가 니랑 같이 사냐?? 여자들은 돈없는 남자는 용서해도 무식한 남자는 허용이 안된다고 하지...ㅋㅋ 니같은 애들은 그냥 후세도 남기지 말고 노새나 버새처럼 후대를 남기지 않는 것이 인류를 위해 바람직하다.


  • 이런 글등은 전에.. 올려져 있는 글들을 보면 알수 수두룩 다, 그런 글이에요..


    이렇게 비난이 아니라 이런식으로 사람을 병신 취급하니...   그만하죠..   글쓰면서도 화가 나네요..


    이젠 제발 그러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부탁드리고 저의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네요.


    전에 한번 이런일들이 극에 올라서 제가 미국가서 단판지으려고 했는데..    그:때 그래도 다른분들 때;문에  좋게 끝났는데..


    이후...  계속이러면  확실히 님의 주변에 물직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환경적인 변화가 생길수도 있으니...

    이건 협박.. 그런게 아니라 법적.또는 그이상으로...  이 대한민국 이라는 나라가 상상 이상으로  물질적인거에 미쳐서 안되는게 없는 나라인데.. 저를 유혹하네요..


    어쨌든 다시 이런 불량하고 저질적이고 쌍욕은 하지 맙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Tovarish ip1 2019-11-12 12:47:35
      뭐야, 당신이 쓴 저질글은 쏘옥 빼고...내가 대답해준 글만 적냐?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고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돌통 ip2 2019-11-14 15:19:17
      저질글은 당신이 먼저 시작했잖아요..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토론 )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다음글
    부처님 말씀.. (화엄경). 바다와 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