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기독교) 06편.. |
---|
영적체험. 오래전 일이다. 교회 나간지 얼마되지 않아서다. 말씀을 듣는 중 속으로 짤막하게 첫 기도를 했다.
성령님 제 안에 들어오시어 이 가슴속에 있는 검은 덩어리를 태워주세요.
간절함이 있었는가. 기도후 양 눈가에는 눈물이 흐르고 나도 모르게 감사합니다 한 마디가 나왔다. 당시 생각했던 검은 덩어리란 지나온 세월들 잘 못한 것들이 하도 많아 일일이 들출 수도 없어 그냥 그렇게 표현했다.
교회에서 나와 혼자 있을때
문득 시원한 해방감이 들었고 이어 한 환상이 보였다. 머리 윗부분의 중심에 흰 진주구슬이 빛나고 있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펑펑 쏟아졌고 세상에 없는 행복감이 밀려들어왔다. 나중에 알게되었지만 그건 인치심의 환상이었다. 22 그가 또한 우리에게 인치시고 보증으로 우리 마음에 성령을 주셨느니라. 고린도후서 1장. 믿는 이들에게는 인을 치신다. 하나님의 것이 되었다는 표다. 왜 내게는 보여주셨을까. 지금은 알듯하다. 인생이 우둔하고 마음도 약해 세상살이도 신앙생활도 평탄치가 못하다. 늦은 나이에 더는 등돌리지못하게 덥석 만나주신거 같다. 지금도 전도해준 네 자매님들에게 마음의 빚이 남아있다.
6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길로 갔거늘 야훼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이사야 53장. 19 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새롭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 사도행전 3장. 이상.. 07편에서 계속~~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