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기독교).11편.. |
---|
야훼 하나님.. 하나님의 모습은? ? 하나님이 자기의 형상으로 사람을 지으셨으니 사람의 형상이 하나님의 모습이다. ? 예수 전 6백년경 예언서 에스겔에 나와있다. ? 1 ...하늘이 열리며 하나님의 모습이 내게 보이니. 26...보좌의 형상이 있는데...위에 한 형상이 있어 사람의 모양 같더라. 27 ...불 같고 사방으로 광채가 나며. 28 ...광채의 모양은 무지개 같으니 이는 야훼의 영광의 형상의 모양이라...에스겔 1장. ? 예수 전 5백년경 예언서 다니엘도 말씀한다. ? 9 내가 보니 왕좌가 놓이고 옛적부터 항상 계신 이가 좌정하셨는데 그의 옷은 희기가 눈 같고 그의 머리털은 깨끗한 양의 털 같고 그의 보좌는 불꽃이요... 10 ...심판을 베푸는데 책들이 펴 놓였더라. 다니엘 7장. ? 다니엘은 예수님도 보았다.
13 내가 또 밤 환상 중에 보니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이에게 나아가 그 앞으로 인도되매. 다니엘 7장. ? 어떤 신인가? ? 스스로 존재하는 신이다.
? 14 하나님이 모세에게 이르시되 나는 스스로 있는 자이니라... 출애굽기 3장. 자기 외에는 다른 신이 없다고 선언하신다.
예수 전 700년경 예언서 이사야가 전한다. ? 6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느니라. 7 ...있거든 될 일과 장차 올 일을...알릴지어다. 이사야 44장. ?3 내가 예로부터..알게 하였고... 내가 홀연히 행하여 그 일들이 이루어졌느니라. 이사야 48장. 그리고 이사야의 고백이다. ? 1 야훼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오리니. 주는 기사를 옛적에 정하신 뜻대로 성실함과 진실함으로 행하셨음이라. 25장.
이상.. 12편에서 계속~~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