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관련... 놀랍고 이상한 별 차원의 영상.. |
---|
아래의 영상은 1분40초짜리 짧은 영상인데. 획기적이고 놀랍고 신기한 영상내용인데... 몽골 대통령이 예전 북한을 방문했을 때 대학생들 앞에서 자유와 인권을 강조하고 독재는 영원할 수 없다는 연설을 했습니다. 강연을 들은 김일성대학 학생들이 기립박수를 쳤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요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몽골 대통령이 북한의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학생들이 모인 강당에서 독재는 절대용납 못하고 독재정권은 타도되야 한다고 비난 연설한다. 이 연설에 김일성대학 학생들이 기립박수를 쳐대는데 여기가 북한이 맞나 싶다. 독재국가에서~~정말 알다가도 모르는 국가가 바로 북한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LarZe8hwUSs 왼쪽의 영문을 클릭하면 나 온다. (위에 클릭하세요.) 내용을 보고 알아보니 우선 학생들이 몽골어를 못 알아듣거나 번역이 잘못된건 아니라고 합니다. 즉 통역이 잘못된건 아니고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확실하진 않지만, 봐라.. ~ 우리 북한정권은 이 정도도 아무렇지도 않고 그냥 우습게 지나갈정도로 안정적이고 정상적인 정권이다. 를 강조하려고 하는 게 아닐까요?
알고 보니 해당 영상에서 나오는 차히아긴 엘벡도르지 당시 대통령이 몽골을 민주화시킨 1990년 몽골혁명의 주역이었다고 합니다. 민주화 인사니.. 어떤 탈북인은 남한은 자기들은 민주고 북한만 독재라고 생각하지만, 북한은 자기는 민주고 남한만 독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남북 공히 세뇌당했다. 몽골은 이걸 이용, 시대착오적인 남북의 독재를 원론 적으로 비꼰거고 북의 학생애들이나 남의 우물안 개구리들은 모두 몽골대통 령에 열광한다.가련한 남북의 동포여! 이렇게 말하는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 문제에 대하여 저의 견해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물론 어느 탈북자가 했다는 발언 즉 북한은 자기들은 민주주의고 한국이 독재라고 생각한다는 말도 틀리지 않습니다.
북한정부는 지금까지도 수 십년 동안을 그렇게 세뇌교육을 시키며 그래서 일부 국민들은 그것이 옳다고 생각도 합니다.
왜냐면 북한 국민들은 한국과 같은 진짜 자유를 맛보지 못했으니까... 당국의 선전 처럼 그러려니 합니다.
그리고 김대 학생들이 박수를 친 것은 학생들의 의사와는 전혀 관계없이 철저히 조직화 된....즉 박수를 열광적으로 치라고 시켰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대학 당위원회 성원들이 참가해서 어느 모맨트에서 박수를 치도록 먼저 유도 했을 겁니다.
그러면 학생들은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북한 사람들은 당 조직에서 시키지 않으면 자기 개인의 생각이나 기분에 따라 외국인의 발언에 절대로 박수를 칠 수가 없습니다....
오직 박수는 김씨 가문만이 받을 수 있는 독점물 이니까요..
만약 시키지 않았는데 학생들이 기립박수를 쳤다면 그들은 그날 저녁부터 영원히 집으로 돌아가지 못 했을 겁니다.
오직 겪어본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북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