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지금은 위기상황입니다.
REPUBLIC OF KOREA 최지훈 4 365 2006-10-13 09:57:59
북한 핵실험과 관련해 일부 네티즌들은 “미국과의 대화용이니 우리는 걱정할 것 없다.” “핵실험인데 위험할 것 없다”는 등 북한 핵실험을 가볍게 보는것 같아 한마디 하려 합니다.

조선 14대 임금인 선조 때 서인 황윤길과 동인 김성일을 일본에 통신사로 보냈는데, 황윤길과 김성일은 도요토미 히데요시를 만난자리에서 중국 치는 길을 빌려달라고 요청을 받습니다. 황윤길은 돌아와서 일본이 침략해올 것이라고 했으나 김성일은 백성들이 동요할까봐 침략할 것을 알면서도 쳐들어오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했는데 조정은 김성일의 의견을 받아들여 대책을 강구하지 않아 임진왜란 7년 동안 이 땅이 완전히 초토화 됐던 역사를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북한의 미사일과 핵실험이 미국과 게임을 하기 위해서라는 생각은 참으로 위험한 발상입니다. 북한이 미국과 게임을 해서 무슨 승산이 있겠습니까? 북한을 그렇게 가볍게 봐서는 안 됩니다. 수많은 북한 주민이 굶어 죽어 가는데도 핵실험에 집착하는 북한의 속셈은 결국 핵보유국이 되면서 한반도 적화통일과 세계 10위권의 대한민국의 경제력을 함께 접수하겠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세 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북한 핵실험을 “미국과의 대화용이니.... 핵보유가 아니고 실험에 불과한 것”이라고 폄하하는 것은 임진왜란 당시의 김성일과 같은 발상이 아닐런지요.

우리는 북한의 핵실험에 대해 유엔을 비롯한 국제사회와 연대해 적극 반대해야 합니다. 한반도에 드리운 핵 구름이 강 건너 불이 아닙니다. 우리 국민의 목숨을 통째로 노리고 있습니다. 김성일의 오판을 교훈삼아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아하는 회원 : 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최성룡 2006-10-13 13:54:10
    최성룡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2006-10-13 14:1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두 2006-10-13 14:19:01
    맞는 말씀..
    협상/자위용이니..미국/남한용이니 하는 건 모두 말장난이죠.
    궁극적으로 남한을 적화하는 것이 목적이고 미국은 그에 방해가 되니 단기적 목표/핑계가 될뿐이죠.
    이렇게 둘러대는 북한이나 홀라당 넘어가는 남한분들이나 매 한가지..
    이미 북한의 정당성/속셈/비논리는 판명났으니 더 이상 따지고 싶지도 않네요.
    사이비 교주인 김부자교의 생존을 위해서는 그들의 광신도인 인민과 남한의 광신도를 포함한 국제사회에 대해 뭔짓을 못하겠어요?

    이런 인간성을 말살하고 비도덕한 사이비죵교는 국제사회의 정의의 이름으로 처벌함이 당연하죠.

    혹시 사이비 종교와 북한의 체제와 디른 점이 있다면 제보 바랍니다...ㅋ
    광신도들의 발악도 한 번 들어 줄랍니다..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re] 도와주셔요
다음글
멍청한 뽀글이와 미국 정말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