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국경을 자유로이 다닐 수 있는 북한사람들의 신분은? |
---|
안녕하세요 ! 얼마전 우리교회에서 북한 전도를 위해 북한 기독교인을 중국에서 만나고 물질과 기도로 돕고있다고 합니다. 저 개인의 생각으로는 중국국경을 자유로이 왕래할 수 있는 사람은 특정 소수일 것이라 생각하는데 혹시 우리 교회가 속고있는것은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그들은 북한내에서 음식을 나누어 주며 전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어떤 신분이면 국경을 자유로이 다닐 수 있나요? 북한 실정을 잘 아는 여러분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직..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기독교를 지향하는 일반적인 개인과의 연계라면 무관하지만 혹여 기독교유입의 경로를 체크할 목적의 사람이라면...
북한내에서 음식을 나누어 주면서 전도를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것을 빌미로 개인적인 이속을 원하는 사람으로 인식되오니 적당히 처리해야 할 줄로 압니다.
항간에서는 무슨 북한에 지하교회가 존재한다 거론하는 소리도 있지만 그것은 전혀 사실과 무관합니다.
기독교문제는 북한에서 이외로 중시하여 엄중처리하는 사안이니 여러모로 신중하시어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조처하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에 나온 탈북자가 2만에 달하는 시대인데 아직도 북한지하교회론으로 살쪄가는 자들이 있다는것은 교회가 그만큼 병들고 세월에 어둡다는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나누어 주면서 전도한다, 물론 중국 조선족들이 자신들이 들어가서 그렇게 전도한다고 말 할것 입니다.
한국인들은 북한에 들어갈수 없으니 당연히 못할것이고 또한 선교를 하였다면 그자리에서 추방할것이니 못합니다,
중국사람들이 선량한 기독교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달콤한 사기행위에 지나지 않음으로 북한지하교회를 운운하며 음식과 옷을 나누어 주며 선교한다는것은 철저히 사기 입니다,
그런 사기치는 자들은 정말 낯가죽이 두꺼워도 보통이 아닌것 같습니다,
절대로 속지 마시길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