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보위부에도 암살자 담당 부서가 있나요? |
---|
세계 어느 첩보영화에서도 암살대상자를 소리소문없이 사살하는 ‘킬러’가 기본적으로 등장하는데요.(킬러가 자신이 이용 당하는 줄도 모르면서 정보국에서 시키는대로 열심히 충성만 하다가 도리어 자신도 사살되는 배신을 당하면서 정보국을 향해 복수하러 가는 내용들도 상당수 많지요.) 각 나라 정보국에서도 ‘살아있는 살상병기’라 불리울 만큼 킬러를 전문적으로 훈련시키는 프로그램이 다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북한 보위부에도 암살자 훈련을 담당하는 부서가 따로 있나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우선 님은 북한의 보위부를 첩보부서와 혼돈합니다.
북한의 보위부는 철저히 내부 단속과 간첩의 침투를 막기위한 일종의 비밀 경찰일뿐,,,
영화에 나오는 어떤 나라의 세계를 상대로 하는 첩보대 형식이 아니야요.
한마디로 북한보위부에는 침투 간첩을 잡기위한 방첩부서는 존재하지만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첩보부서는 없다고 보아요.
그러다 보니까.... 외국 첩보영화에 나오는 그런 <인간살인병기> 즉 전문 킬러 양성부서는 북한 보위부 내에는 없다고 봐야죠.
그러나 북한내의 정치범들을 살해하는 실인자들은 존재합니다.
정치범들을 감옥안에서 비밀리에 도끼나 망치로 처참하게 살해하는 그런 살인자들 말입니다.
그런자들은 첩보영화에서 나오는 그런 국제킬러들과는 차원이 다르죠.
초생님의 말이 맞습니다.. 보위부는 말 그대로 방첩입니다
보위부에는 예심과. 반탐과.수사과.미행과.해외반탐과.통신과. 도 급인 경우 입니다.
그리고 범 죄에 따라 정치범 수용소로 보내거나. 도 보위부 감옥에서 망치로 정수리를 쳐서 죽입니다.
그리고 국가 보위부에 대외 사업국이라는것이 있는데 이들은 주로 해외로 나갑니다.
대사관이나 영사관이 참사로 불리우는 사람들이 국가 보위부 직원들입니다.
어느 나라나 아마 다 같을 것입니다. 외교관들은 공개된 간첩이나 다름이 없으니까요
해외 킬러로 활동한다면 정찰국이나 연락소 가 남파 활동과 테러 활동을 같이 합니다
북한에는 연락소가 두 가지 부류로 나눕니다.
하나는 중앙당연락소. 다음은 인민무력부 정찰국연락소 입니다.
북한망신 제대루 시킨다구요??
왜요?
북한망신 시키는것 나쁘세요?
우리는 북한의 사실을 말하라는 것일 뿐 .....북한의 망신은 김정은의ㅡ 망신이기에 시켜야 한다는 원칙이거든요.
북한망신시키는것 나빠하세요??
김정은망신시키는것 나쁘시겠네요.
지금제대로 가는군.
쇄터민쉰터 가 바로 북한보위부와 일하는곳이다에
나도 한표!
북한망신이 아니라 사실을 말 했다.
북한의 망신 하는것이 네 배때기가 아프면 돼지 새끼 정은이라는 코 흘리개 보고 다시는 망신 할 짓을 하지 말라고 해라.
머저라! 그것도 주둥이라고 나 한테 지껄이냐?
이런 머저리들이 날고기도 삼킬 놈들이다.
욕심에 눈이 멀어 아무 죄도 없는 생 사람을 잡아다 간첩으로 몰아 실적을 부풀려 승진하는 등 내부에는 보위부라는 직업을 이용하여 크게 한탕하려는 작자들이 순도 99.9%이다.
한 마디로 그들은 김정은의 체제 유지를 위한 길에 죽도록 충성만 하는 길만 살길이기 때문에 간첩 잡는 등 암살 하는 등 머저리들만 있는 개들의 집단이므로 외국의 정보기관과 대비하면 절대 안된다.
보위부 사람들은 인간 쓰레기, 개 돼지 못한 인간 변소로 그들은 통일 후 가족들까지 모두 잡아다 정치범 수용소에 감금하여 똑같이 죄인 취급하여야 할 대상들이다.
산에는 독신.고아들로조직된 여자훈련소 가있다 이들의 훈련은 유도. 격술. 단도 .조법 등살인 암살조로 여성의 미모와 함께 심리림기웅변의 책략훈련을 하고있다
훈련소는 참모보안부의 소속이지만 실전과업이 있게되면 보안부로 선발되여 간다 끝으로 김정은이 지금 유지되는 이유는 북한이 하나의 정보망을 구축하고 있기때문이 김정은이 붕괴되려면 2중3중의 정보그물망을 파괴하지않고는 불가능하다는것이다 김일성. 김정일은 1974년이후부터는 측근자들에대한 감시정보사업을 더욱강화하였다 로무니아 차우세스크의 총살된후 김일성 김정일은 황급히 측근자들에대한 감시정보체계를 보강하도록하였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