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실 분 찾습니다 사례는 별도로 하겠습니다 |
---|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울대학교 도시계획연구실 박사과정 강경일 이라고 합니다. 제가 연락드린 이유는 제 연구를 도와주실 수 있는지 여쭙기 위함입니다. 저는 북한지역과 통일에 관심이 많아 현재 논문을 작성중인데 북한에서 오신 분들과 인터뷰나 설문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북한 탈북자 모임까페를 통해 탈북자 동지회 사이트를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고자 하는 것은 설문 작성입니다. 설문은 현재까지 북한에 지원중인 인도적지원이 북한주민이 필요한 것 보다는 단순히 남쪽에서 북한에 줄 수 있는 것 위주로 되어 있고, 또한 현재 북한주민에게 전달도 되지 않는 문제, 그리고 무력충돌로 인하여 북한에 안정화가 필요할 때 북한주민에 필요한 것들을 종류별로 얼마만큼 준비해야 하는지를 항목별로 비교하기 위한 것입니다. 설문이 다소 어렵기 때문에 선생님께서도 힘들지 모르겠습니다만, 정말로 내용 자체는 통일을 바라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설문작성에 따른 선생님들의 협조는 제가 어떠한 방법으로 보상을 해드리고 싶습니다.(1건당 현금 만원씩) 물론 설문을 모아서 해주신다면, 선생님께 한꺼번에 지불해도 됩니다.(선생님들만 괜찮으시다면) 메일로 연락을 주시거나, 아니면 핸드폰 010 9343 1676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구를 하다보니 뭔가 방법이 없어 이렇게 도움의 글을 올려봅니다. 아무쪼록 다들 건강 하시고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앞뒤가 안맞는 말씀 같으신데....
혹시 정부 어느부처에서 설문조사 하는것 하나 따낸것 아니신가요?
요새 조금 빽있는 사람들은 우리타북인 설문조사한다며 어디서 돈을 잘도 가져 오두라구요.
그래서 많이주는데는 한건당(한사람당) 30분정도 소요됨. 20만원 적게주는데는 10만, 5만원 주는데 님은 고작 1만원이라니 나머지는 누가 가져가나요?
뉴시스 표주연 기자한테 이메일이나 하나 보내세요.
탈북자들 돈밝힌다고 뭐라하잖아요. 저도 한국에 있을 때 이런것 여러번 해봤는데요, 돈 한번 받아본 적 없는데....
우리들 중 누군가가 수고롭게 이런 설문에 응해주면 기자들은 "탈북자가 대학원생 논문용 인터뷰하고 돈 20만원 받았다."라고 기사쓰잖아요.
- 좌파와종북은형제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1-09 22: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