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정치범은 어디서 관리하나요?? |
---|
작년에 북한에 억류되었다가 석방된 미국인 3명을 기억하실 겁니다. 그 중에 두 사람은 실제로 회색 죄수복을 입고서 수감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었구요. 그 때 감시하는 군인들은 모두 인민보안원 복장을 착용했었는데, 듣기로는 외국인 정치범은 모두 국가안전보위부가 관리하는데 특히 노동교화소같은 경우는 경제범만 해당되지 정치범이 노동교화소로 들어가는 일이 없어서 아마도 억류된 미국인 2명같은 경우는 보위원들이 일부러 인민보안원 복장으로 위장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충분히 가능한가요? 아직까지도 석방이 안 된 김정욱 선교사도 역시 선전용으로 언론에 내보낸다면 그 때에도 보위원들이 인민보안원 복장을 입고서 마치 경찰이 관리하는 것처럼 포장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렇게 되면 북한이 스스로 정치범 수용소를 인정하는 꼴이 되고 그 지역이 공개될 가능성 또한 많으닜까요.
북한은 현재 북한에서의 정치범 수용소가 있음을 국제사회 앞에서 부정하고 있다는것을 알아야 합니다.
북한은 유엔과 세계가 북한인권을 가지고 떠드니까 보여주기식 노동 교화소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외국인도 그곳에 넣습니다.
김정은씨는 김일성 종합대학교 언제 졸업 하셨죠?
그 졸업 하고 나서 바로 몇년동안 어떤활동 했는지 궁금 합니다.
북한군인들이나 북한시민들은 김정은씨 보다
공산주의 사회 경헙 많는데, 왜 김정은을 그런일 시키나요?
정상적으로...김정은씨을 공산주의 사회 관리 능력 시험 많이 해봐야 겠죠.
장성택씨는 공산주의 사회 경험 많고
김정은씨 보다 더높은 인간인데 왠 처형 이죠? 말이 안됩니다.
김정은씨는 공산주의 사회 경험 없어 공산주의 사회 초보자
일뿐 입니다. 요즘 북한은 비정상 공산주의 라고 생각 합니다.
님의 답변은 님이 직접 북한에 들어가서 살아보시며 체험으로 느끼시고 배우기전에는 ...
그어느 누가 어떤 대답을 주어도 님은 절대로 이해 못할 것입니다.
남한 분들중에 님과 같은 분들이 수두룩합니다.
그러면서도 탈북자들의 말을 믿지 않는 남한의 현실,,,,
더 할말이 없어서 이것으로 답변 마칩니다.
지송함다.
답변을 하는게 눈꼴 사납군요. 답변하기 싫으면 답을 달지 말던가. 불만덩어리구만
그럼 다시 북으로 올라가던가 . 북한정권 특히 평양에 대해 잘 모르는 식로 지방 촌구석 출신이라 잘 모르면 잠자코 있던가
님같은 바보ㅡ천치가 남을 가르치려 드는 이현실 또한 아름다운 강신을 더욱 빛나게 하시네요.
님같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도 배우고 가보렵니다.
더 한번 길게 짖어주시면 감사하겠네여
시골촌 구석에서 배고파 정치적 망명도 아닌 자들이 얼마나 북한 실정을 잘 안다고. 떠들어될까 잘 모르면 떠들지나 말지 혹 자신이 조금이나마 아는사실을 부풀려 인지도 키우려는 꼼수인지 어떻게 아나. 또해봐는 북한에서도 변방 촌구석 출신인가. 여행자유가없고
우물인에 개구리로 살았으면 뭘 북한에 대해 잘 알겠나.. 평양출신들도 간부아니면 모르는일이구만.
썻거도 준치란 말이 있듯이....
탈북자들 아무리 촌에서 살았어두 님보다야 백배 더 잘알지요,
그,러니 님도 여기들어와서 남 가르치려 들지말구 좀 배우는게 현명할듯 하군여.
남한민도 남한민 나름이지 님같은 저질들은 싫어,.
잘모르면서 아는척 하면서 국민 우롱하지말고. 답을 달지 말라는거다.
인민군 출신이야? 김일성 김정을 개로 군복무했다는게 남한와 사실을 아니까
엄청난 충격이지 깨닭았고 북한에 대해 잘모르면 열심히 살아 대한민국에 감사하게 살고 열심히 벌어 성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