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요... |
---|
지금 이 동지회에 탈북자 소개에 써있는 수기가 사실이며.. 여기에 올라오는 중국에 있는 탈북자니 도와 달라는 말이 다 사실인가요???... 저는 26살 남자인데요.. 어쩌다가 여기 들어와서 수기들 읽어보다가 너무 놀래서.. 왜 이렇게 교육이 안돼있지.. 쩝.. 나는 전 탈북자가 몇십만이나 되는지도 몰랐고.. 북한에 수용소가 아직도 있는지도 몰랐고. 이렇게 심각한지도 몰랐는데.. 쩝 21세기에도.. 북한은 여전하군요.. 어여 주석궁을 폭파하고 김정일을 쓸어야.. 끝날라나??? 근데 마지막으로 이거 하나만 물어볼게요... 북한의 지도층 머리에는 도대체 뭐가 있길래 아무리 세뇌라해도 일반인들이야 세뇌가 되 있지만 지도층은 세뇌도 분명히 약할테고 머리가 있는놈이 있을텐데 이렇게 되도록 내버려두는 이유가 뭐지용?? 좋은게 없을텐데 서로... 설명좀 해주세용 북한이라는 나라 그 지도층에 대해서 아시는분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더이상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썩은 대가리들... 이건 뭐 진시황도 아니고 배불뚝이가 웃기네 그거
그리고 하나 더 궁금한거 우리 동포자나요 새터민들이요.. 철책하나 두고
북쪽에서 태어난 죄 밖에 없는 탈북하신분들이요 울궈먹는 브로커도 있나
요? 글보니까 그런사람도 있다는것 같은데.. 극소수겠죠?
천국의 국경을 넘다.1편 마지막의 두 자매의 대화만 듣더라도 각 국민들의 의식 수준의 세뇌화가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탈북자의 어느 싸이 사이트를 보니 김정일을 장군님으로 부르며 그리워하고 있더군요.
금년 2월16일 김정일의 생일에 그 인간이 세계에서 제일 악독하기로 유명한 1인자로 뽑혓구요. 아마 천추에 길이 용납못할,, 북한에서 2차대전때 히틀러를 세계에서 제일 독한 독재자, 전쟁광신자라고 배웟는데 지금의 김정일은 히틀러를 능가하는 인간아닌 인간백정입니다.
북한은 김정일의 도살장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교육은 안시키는것이 아니고 너무 시킵니다.
김정일족보에 관해서라든가,, 넘넘 힘들어서 따라가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한국오니 공부하는 자체가 별로 어렵지 않아요, 그만큼 그곳은 자기부자나 친족관계를 1위에놓고 시키니 어려울수밖에없죠.
탈북자는 현재 전국에 1만명 시대를 넘어 만 오천으로 육박하고 앞으로 그 인원은 더 많이 증가될것이구요.
세계적으로 북한이 수용소 즉 감옥이 제일 많은 나라입니다 당연 독재가 살판치는 나라면 감옥도 늘어나겟죠,
그리고 지금 브로커 손을 통하지 않고 한국으로 넘어오지않는 사람이 몇 없어요. 대개가 그들의 신세를 지는데 좋은 사람도 있고 탈북자들 상대로 돈 뜯어먹는 사람도 있고 사람마다 나름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두루뭉실님,, 김정일이 사람을 죽이고 괴롭히는데는 능력이 있겟죠 그는 무슨 능력으로 국민이 뽑아준 대통령이 아니고 아비등을 밟고 올라온 또라이 입니다. 그리고 새터민중에 김정일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제가 알기에는 그거는 북한에서 침투한 공작작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게 그리우면 사이트에그런글 올릴사이없이 아마 북한으로 넘어갓겟죠. 만약에 그것이 진짜라면 김정일의 그늘밑에서 우리같이 죽지못해 살아가는 사람들을 비틀어 짜대던 시다발들이겟죠.
그래도 알만한 분들은 다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햇볕정책을 강하게 비난하고 있는 것입니다.
북한 집권층은 자신들의 기득권 유지를 위해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버티는 데까진 버텨 보겠다는 것입니다.
핵을 가지고 버티니 그나마 버틸만은 한데 과연 언제까지 가능할 지는 매우 회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