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뉴스

상세
시체위에 건설된 “금수산 기념궁전”
Korea, Republic o NKJOB 951 2008-07-08 08:08:20
자유북한방송 2008-07-07

[김일성, 김정일 우상화에 국가 예산 40%가 들어간다. 그러면서도 김정일은 먹는문제 해결이 선차적 문제라 지껄인다]

내일은 김일성이 사망한 날이다. 7월 8일, 이날을 보낼 때마다 북한주민들은 인민의 주검위에 세워진 금수산 기념궁전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독재자 김정일은 1995년 6월 12일에 “노동당 중앙위원회, 당중앙군사위원회, 국방위원회, 정무원회의”에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영생의 모습으로 길이 모실 데 대하여”라는 결정서를 채택 하였다.

김정일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 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구호와 함께 전당적으로 막대한 자금을 들여 평양시 한복판에 금수산 기념궁전을 세웠다. 독재자 김정일은 인민들이 피와 땀을 들여 번 외화자금으로 금수산 기념궁전을 꾸리는 데 투자하였다.

인민들이야 죽든 말든 상관없이 저들의 우상화를 내밀면서 이사업을 진행하도록 하였다. 이“금수산 기념궁전”은 일명“주석궁”으로 불리던 김일성의 관저 “금수산의사당”을 개칭한 명칭이다. 금수산기념궁전은 평양중심의 약 8km가량 떨어진 대성구역 미암동의 금수산기슭에 자리 잡고 있다.

총부지 면적은 350만 평방미터에 달한다. “금수산 기념궁전”은 정면에 김일성 초상화가 배치 되여 있고 1층 홀에 입상을 마련해 놓았다. 궁전 앞에는 김일성과 김정일의 생일을 상징하는 폭 415m, 길이 216m의 광장을 조정했으며 방문객들을 위해 금수산궁전으로 가는 전용차를 운행하고 있다.

경제난으로 주민들이 굶어죽어 가는 속에서도 “금수산기념궁전”을 성역화하고 김일성 사체를 관리하기 위해 어마어마한 돈을 낭비하였다.

김정일은 각조 직들에 “충성의 외화벌이”라고 하면서 수매사업을 진행하게 하였으며 여기에 잘 참가하지 않으면 법적으로 처벌을 주었다. 또한 전당적으로 수령님의 영전에 자기들의 마음을 바쳐야 한다며 이사업에 참가할 것을 강요하였다.

순수한 북한 주민들은 자기들이 굶으면서도 한푼 한푼 모은 돈으로 헌금을 하였으며 독재자 김정일은 “충성심”이라는 말로 북한 주민들에게 고통을 주었다. 8억 9천 달러라는 막대한 비용으로 금수산기념궁전을 세웠다.

또한 “금수산기념궁전” 완공 이후 모범적인 군인들과 당원들에게는 자기의 명예로 된 표창장과 금메달을 수여 하도록 하였다. 김정일은 김일성이 사망이후 주민들 속에서 노래와 춤을 마음대로 부르지 못하게 하였다.

만약 모여앉아 술판을 벌렸다면 반역자로 몰아 법적 제제를 받게 하였다. 그리하여 죄 없는 사람들은 억울하게 범죄자의 누명을 쓰고 처벌됐다.

지금 북한 전역에는 2만 여개가 넘는 김일성, 김정일 우상화 건물들이 널려있다. 이 건물들을 관리하는데 국가예산의 40%이상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그러면서도 김정일은 얼마 전 길주농장을 시찰하면서 “지금 가장 시급한 문제는 먹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 떠 벌렸다.

그렇게 먹는 문제해결이 시급하다면 국가예산의 40%가 들어가는 김일성, 김정일 우상화 건물을 없애고 식량을 수입하는데 써야 할 것이다. 또 개혁개방으로 북한주민들의 생존권을 보장해야 할 것이다.

이처럼 분명한 대안과 방법이 있음에도 이를 외면하고 주체농법 타령이나 하는 김정일이 과연 국가 지도자의 자격이 있는 사람인가?

그래서 김정일이 있는 한 북한은 풍요롭고 자유로운 사회로 나갈 수 없다는 것이다. 그 김정일 하나 때문에 2천3백만 북한주민, 4천5백만 남한주민들이 괴롭힘을 당한다.

탈북자 백명옥 (2007년 입국)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허참, 2008-07-08 11:09:33
    그러고 보니 정말 김정일 한사람때문에 7천만가까이 되는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네요.ㅠㅠ
    어제 뉴스보니까 이산가족 신청자 중 고령자들이 속속 사망하고 있다고 하던데;;
    참 슬픈 현실입니다.
    난 아직 20대라 그래도 죽기전엔 가족보게 될꺼라 믿습니다만, 고령자이신 분들은 수십년을 그렇게 그리움속에 만나기를 갈망하셨을것을 생각하면 눈물샘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망할 2008-07-08 21:14:52
    많은 사람들이 굶어죽어가는데 제아비 잘모신다고 그짓거리 하니 그한사람을 믿고 사는 북한사람들이 불쌍하지. 아마 개방되면 김정일이 자신의 운명이 어떻게 될거라는걸 다알거야. 그러니 개방할수 없지.
    지금까지 지은 죄가 어떻게 용서되겠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플로베르 2008-07-09 16:47:21
    김정일 한 명만 제거되면...북한 문제는 일시에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민족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서 김정일을 제거해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또라이 정일 2008-07-11 09:04:58
    잘 모시긴 뭐가 잘모시는거야. 제가 애비를 죽이고 사람들 한테 효자 인것처럼 보일려고 쌩쑈를 부린거지. 정일이 새끼도 죽은다음 저런곳에 갈가 해 가지고 그러는거요.
    저 새끼가 애비 김일성 죽인거 역사가 증인 해줄거야.
    정일이 새끼도 누구한테 죽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제명은 분명 죽을것 같지 않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식별 가능케한 ‘주민번호 변경’ 허용 추진
다음글
[듀나의 배우스케치] 차인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