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핵에 쫄지 말라! |
---|
"하나"보면 열 알수있다고 했죠~ 핵이 대장간에서 뚝딱! 만들어지는것이 아니다. 특히 북핵에 겁먹고 간댕이 쪼그라든~
미쿡놈/일본놈/한쿡놈 주목바란다.
북한이 60년동안 업그레이드 했다는 요 ~ 트랙터(파철덩어리)와/ 빤질빤질한 타이어 보면 충분한 답이 있다. 재들이 쓸만한 핵이 완성되있다면 지금 하는짓거리가 정도냐?
그리고 김정일/김정은도 닥치고 주목!!!
"핵보유국"이 현역군인 200만을 고집하는 이유가 뭐냐? 요즘 전쟁이 쪽수싸움 아니라고 니들이 핵무장에 올인하는것 아니냐? 위대한 핵보유국이 쪽 팔리게 모하는 짓이냐??
구라도 앞뒤맞게 해야 먹힌다. 알았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항상 방어무력의 3배 이상을 공격편성 원칙으로 보니까요.
그리고 핵무기는 있든없든 위협용이고요...
그리고 북한에 핵무기 없다고 한다면 김대중이가 퍼준돈은 핵무기 만드는데 들어가지
않았다는 선전으로 되겠네요. ..저 소리 들으믄사...남한 좌파들이 좋다고 하것네요.
참참참...
<자 보라! 탈북자들도 김대중 대통령이 준 돈으로 핵무기 만들지 않고 국민생활에 썼다고 증언하지 않는가?> 라고 말이죠.
그러면 지금까지 김대중을 몰아 붙이던 보수파들과 탈북자들은 뭐가 되죠?
탈북자들이 말 한마디는 심중해야하지 않나요.
당당한 모습으로 ~
그리고 함부로 비약하지 마시길 충고드립니다.
북한군 총참모부 대변인같은 괴변도 접으시길~
대중이가 준돈으로 북한이 핵무기 안만들고 인민생활에 사용했다는건
어느 탈북자에게 얻은 정보인가요?
북한이 핵에 미쳐서 올인하는것은 분명한 사실이지만
북한의 능력상 핵무장은 희망사항일뿐이라 말씀드렸을뿐입니다.
말장난치지 마시고
숙제하나 드립니다.~
김일성 미이라 보존에 몇억불 처넣었는지 알아보시고 다시오시길~
질안좋은 애들과 말섞지 마세요
1980년 개혁개방전에 중국은 지금의 북한수준보 다도 농촌기계화는 더 안된 상태였고....
정말 굶주렸지만 핵을 가진 나라였어요. 역시 먼길님은 벤츠나 타는 사람은 잘 살고 돈도 많고,,,, 허름하게 차리고 다니는 사람은 볼게 없다는 식으로 세상을 보시는군요.
저 사진의 트랙터 타이어만 보고 평가를 하자면 ...북한에 탱크나 어뢰정,,,화학무기...미사일등 현대적 무기들이 있을것 같습니까? .. 그러나 역시 북한는 군사 강국에 속하는 나라입니다...
그만큼 국민을 억압착취하여 제놈들 체제를 지킬 군사력만 키웠다는거죠.
그리고 북한 사람들이 저런 트랙터를 타고 다니기 때문에 핵을 못만든다는 바보소리는 그만 두시죠....지금 북한 사람들이 그렇게 인도나 중국놈들보다도 두뇌가 떨어진 바보들이라는 말을 하는겁니까?
그러는 먼길 님은 북한사람 아닙니까?..먼길 님도 자신이 중국사람이나 인도 사람보다 바보라고 보입니까? 북한은 핵연구와 제조에서 50년의 역사를가지고 있으며..소련사람들도 부러워 할만한 인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1963년도부터 시작된 영변 원자로에서 뽑은 핵연료봉이 50 여 년 동안 지금까지 핵무기로 변하지 못하고 촛대처럼 그대로만 보존이 되어왔다고 보는 님도 참으로 답답하군요. 핵무기 ??? 그닥 어려운거라고 보시는가요? 작게 만들어 탑재하여 먼거리에 보내는 것이 좀 어려울 뿐 그 자리에서 폭발이나 시켜서 사람이나 죽이는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
그리고 저에게 숙제라고 주시는데요... 님이 더 잘 아시는 김일성 미이라 보존에 수억불씩 처붓는 김정일이 돈이 모자라거나 기술이 없어서 핵무기 못 만들었다고 보시는건 좀 실수죠. 훗날 누가 실언을 했는지는 갈라지겠죠.
글리고 저는 탯클이 아니라 제생각을 적었을 뿐인데 너무 심각하시군요.
먼길님 말씀대로 미사일은 장난감이 아닙니다. 아무리 핵물질이 있으면 뭐합니까. 그걸 소형화하여 원하는 지점까지 정확히 날릴 수 있어야 합니다, 핵배낭같은건 솔직히 소설이나 영화에나 나올 물건이고 대륙간탄도미사일도 아직은 장담할만한 수준이 아닙니다.
만약 진짜로 탄도미사일에 핵을 장착할 수 있다고 한들 뭐합니까. 구소련식 탄도로켓은 액체연료를 주입하는데 며칠이 걸립니다. U2부터 인공위성까지 동원하여 샅샅이 보고 있는데 그걸 모르겠습니까. 아마 군대보다도 할짓없이 구글위성지도 보는놈들이 가장먼저 찾을 겁니다.
그리고그거터치는날에북한은 끝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