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대표로 욕먹이는 것들.... |
---|
탈북자여러분 저는남한사람입니다. 탈북자라고 다나쁜사람이라고 생각안합니다. 똑같은 인간이자 한민족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탈북자대표로 욕먹이는몇몇 사람이있습니다. 우리나라가 탈북자한테 못해준게 뭐가있습니까? 우선탈북하면 우리나라에서 살수있도록 만들어 주지않습니까..허나 남한사람들은 지금까지 그런지원을 단한차례도못받아본사람들이 많습니다. 고로 탈북자보다 못사는사람이 많탄 이야기죠. 그런데 탈북자들 가운데 우리가 못산다고 사람무시하고 인간취급을 하지아니하고 돈에 눈이 멀어 온갓 할짓안할짓 다하고 다니는 파렴치한 인간이 있습니다. 고향 까지 말안하겟습니다. 정00 입니다. 이여자를 신고합니다. 정말 무서운 여자입니다. 돈이라면 어떠한 일이라도 하고 또 우리남한이 베풀어준 은혜에 감사할지모르고 어떻하면 우리나라 정부 돈을 편법으로 타먹는것에 연구하고 정신장애도 없는것이 고의로 장애진단끊어서 매달 병원가서 약타서 단한알도 먹지않고 곳바로 쓰레기통에 직행하구 그런식으로 생계비를 타먹기를 일삼고 한국에서 개인신용으로 돈을 만들수잇는것을 다만들어 캐나다로 갔습니다. 그리곤 남한을 욕합니다. 남한 사람 자체를 욕합니다. 남자란 남자는 모두 등처먹고 그기에 등안치이는 남자보곤 양아치 쓰레기다고 표현하고합니다. 또 캐나다로 가서 영주권시청하면 복지혜택이 좋으니 그기서 정부돈을 타먹으로 간거입니다. 또 남아잇는 모친과 동생도 똑같이 준비를 하고있고 이건 해두 해두 너무하다고생각합니다. 그런애들은 정말 북한 교도소 처박아놓고 평생을 햇빛못보게 해야지 정신차림니다. 모친은 남한에서 탈북자상대로 북한에 돈부치고싶은사람들 수수료 때처먹는일 을하엿으며 북한사람을 돕는게 아니라 북한사람 상대로 장사하는 장사꾼이고 것으론 아주 착하고 그런척 하며 아주계획적인 뭐랄까 사기꾼이라그럼 사기꾼 가족이겟죠. 남한에 단한마디도 감사하단 소릴할줄모는 나쁜가족들 뭐라고 하는지 아십니까? 유엔에 가입된나라가 당연히 먹고살게끔 해주는데 그것을 고맙단 소릴 왜하냐고 합니다. 원천적인것 왜 유엔이 살수있게끔 만들어졌는지 이해도 못하고,. 남한을 욕만합니다. 글구 다른북한민은 열심히 살어서 정말 뜻뜻하게 살고싶어하는사람이 대다수인데 이건 노래방 도우미 다니며 돈을 쉽게 버니까 한국사람들을 무시하고 남한에서 빼먹을꺼 다빼먹고 캐나다가서 빼먹을려고 캐나다로떠낫습니다. 완전 쓰레기입니다 . 소문에 캐나다서 도우미일을 또한다더군요 . 나이35에 애까지 딸린 여자가 자식보기에 안부끄러운지 모르겟습니다. 자식이 뭘보고 커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 돈돈돈 돈이 최고다 생각하는 쓰레기같은 여자 이여자를 여기에 신고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자기들이 하면 되고 탈북자가 하면 않되고?
전라도등 자기들이 사기치면 되고 탈북자가 사기치면 우리나라가 못해준게 뭐가있는가?하고 이런글을 올릴때 당신은 벌써 편견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확인시켜줍니다.
사기꾼도 당신이 말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더 많으며 노랫방 도우미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것이고 저녁이면 가정주부들이 밤거리를 헤메고 다니고 있는데 탈북자가 하면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는 당신이 더 문제입니다.
그리고 사기치고 법률에 위배되었다면 경찰에 신고하세요.
너는 어떤 머저리냐..?
거두절미하고... 신고를 하겠으면 이름을 똑바로 밝히고 주소도 밝히라우.
한만둥 <정...>이라고 하면... 이나라안의 정가들 모두가 욕을 먹어야하는거냐구...
뭐이런 머저리가 다있어.
바보야 그 나쁜년의 주소성명 밝히면 맞아 죽을가봐 겁나서 그래?
?/
ㅋㅋㅋㅋ 너도 사내새끼냐??ㅋ 병쉰짝 같으니라구
참으로 욱기는 바보를 보는구나.
- 휴휴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6-24 22:12:28
저의 주변서에서도 가끔 봐왔습니다만 북한을 탈출하여 중국에 가서 여자들이 할수 있는 일이란 오직 팔려서 결혼을 하거나 아니면 노래방이나 술집 도우미 밖에 못합니다
그 연속으로 한국에 입국해서도 해먹을 게 그런 거 밖에 없으니....참담한 현실입니다
그리고 그 여자의 신상을 정확히 밝혀서 또 다른 피해가자 없었으면 합니다 ...
이건아니다구 생각해요 ..
뭐??? 여자의 님격을 존중해서라구??/
머저리야--- 그럴바에는 아예 남의일 상관 말고 네 밥이나 벌어 처먹어라.
그주제에 인격을 존중해준다구??
남을 뒤에서 헐뜯어대는 너의 인격이나 수양하거라.
어디서 주어들은건 있어가지구...인격?? 여자??ㅋㅋ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웃기지말라.
너는 자기자신을 돌이켜 보아서 그 지랄이냐?
글 쓰는 꼴 하구는...
남들 다 한국 글 배울때 너는 꽃제비쳤냐?
그 주제에... 애야..가서 자라.
뭐 이런게 다 ...남을 교양한다구??ㅋㅋㅋㅋ
차라리 개짖는 소리가 더 정답구나.
남한사람은 일체 한푼도 못받구 사람이 태반이라구 말했어요? 안햇어요? 사람이 아니인간이 고마운건 고맙다는게에 감사하며 열심히 열심히 그러는데 자기목표로 열심히 사는거 보단 물론 자기중심부터 챙겨야지만 이세상은 더불어 산다는거 조금더 깊이 생각하셔야 될꺼입니다. 먼곳 타국가도 그생활이 온전하지만 않을꺼 입니다. 똑같은 생활에 반복에 뻔합니다. 무론 다른사람들은 여건상 가지만 저건 남한말로 기획 사기라 말하면 그런가?
그수준가지고 네가 어찌 남편이 되며 애비구실을 할 수가 있것냐?
부끄럽지 않으냐?
성공?ㅋ ㅋㅋㅋ 머저리...주어들은건 있다구,,,성공??
너는 감옥에 갈 놈이다.
머저라 가서 자라
닉을 바꾸고는 자기가 콜라가 아닌것처럼 글을 썼냐?
이 머저리 새끼야...맥스라는 닉네임 옆에...ip 8 이라고 나온걸 보라.
그것두 모르냐>?
그래서 너보고 머저리라는거야.
쓰레기 같은 놈아 자라
거지같은 애야....
ㅋㅋㅋㅋ
바보...민충이 같은놈아...ㅋㅋㅋㅋ
매롱이다.
새터민???
머저리새키야...너같은 쉐레기들이나 새터민해라.
니가 그런수작도 할줄알고~
여기와서 직업잡더니 자판기도 두들길줄 알아가고~
간첩새끼야.
말장난하느라 고생많다.
어디가 가려우냐?
ㅋㅋㅋㅋ 너도 많이 모자라는 진자 바보로다.
방패가 간첩이면 신고해서 돈 타 먹으려마.
네가 신고 못하는건 간첩이 아니기 때문이라는 증거 아냐?
그래서 네가 많이 모자라는 바보라는거야..
답글보면 대상하기싫으니꺼져라고하는데 남한사람들은 대상이랑말은 안씁니다..
상대라고 씁니다...
남한태생어느누구도 너랑 대상안해 하고 말을쓰지 않습니다..
너랑 상대안하니까 이제 저리꺼져줄래..? 보통이러하지요 ㅋㅋ
근데, 이런식의 분열을 일으키는 글은 왜 올리시는지...
그 사기 친 사람들, 아마도 조선족들 중에 그런 일을 저지르는 사람이 아닌가 싶군요.
자유라는 것이 그래서 책임도 따르는 것 입니다.
그 책임을 지키지 못하는 자들을 위해 법이 존재하는 것이고, 그래서 법치국가라고 하죠.
탈북자들 사이에, 조선족들이 많이 끼어서 들어온다고 하더군요.
신분증명하는 서류들이 얼마든지 조작가능할 것이고,
고향과 말 짜맞추기도 조선족들은 수십만명의 탈북자들을 만나봤었으니...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나쁜 사람이 나오면, 그것을 전체로 호도하는 일반화오류는 범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