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풍선 단체들이 풍선을 보낼때 임진각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론 플레이를 하는 경우 임진각은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어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풍향만 정확히 본다면 임진각은 풍선을 보내는데 아주 좋은 위치 입니다. 하지만 이민복은 자유북한운동이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임진각에서 풍선을 절대로 북한으로 갈수 없다고 여러 언론과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물론 풍향을 보지 않고 풍선을 보낸다면 어느 위치에서 보내든지 풍선이 북으로 갈수 없습니다. 하지만 풍향을 잘 활용하면 임진각은 아주 좋은 위치 입니다. 특이한 점은 이민복이 자기의 입으로 여러 차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북한으로 절대로 갈수 없다고 하면서 자신도 풍선을 임진각 근처에서 보냇다는것 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0193022 http://m.voakorea.com/a/2975239.html *** 기상청 관계자도 "임진각에서 풍선을 날리면 편서풍 때문에 고도 4000~6000m 상공에서 대부분 동해상으로 날아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임진각 인근 경기 포천경찰서 관계자도 "북한으로 날린 풍선이 관내에 떨어진 것을 자주 목격됐다"고 말했다.*****
위의 기사를 보시면 기상청 관계자도 4000-6000m 에서는 편서풍으로 풍선이 동해로 간다고 합니다. 이는 고도 4000-6000m 에서 북한으로 갈수 없다는 의미이지 임진각에서 보내면 그 어떤 경우에도 풍선이 북으로 갈수 없다는것 아닙니다. 고도 4000-6000m 에서는 그 어느 곳에서 풍선을 보내여도 편서풍의 영향으로 북한으로 갈수가 없습니다.
이민복이 여러 언론과 인터뷰에서 대북풍선을 3000-5000m 에서 바람이 북으로 간다고 하였는데 이는 기상청 관계자의 발언과 정면으로 배치되고 있으며 저희가 관찰한것 처럼 5000m 에서는 절대로 풍선이 북으로 갈수가 없습니다. 이민복은 왜서 자유북한운동이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절대로 북한으로 갈수가 없다고 하였을까요?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자유북한운동 박상학대표가 언론에 자주 노출되면서 대북풍선의 상징적 인물로 부각되는데 대한 거부감, 또는 승부욕에서 여러 차례 언론과 인터뷰에서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풍선이 절대로 북으로 갈수 없다고 함으로써 은근슬쩍 자유북한운동에 대한 신뢰를 깍아 내리려는 숨은 의도가 있지 않았나? 생각 됩니다. 반면 위의 기사에서 보시는것 처럼 이민복은 자신의 입으로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풍선이 북으로 갈수 없다고 주장한것과 달리 자신도 임진각 근처에서 풍선을 보내였다는것 입니다.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북한으로 갈수 없다는 것은 터무니 없는 주장 입니다. 풍선을 막으려면 최소한 1000m 의 높이로 장벽을 치지 않는 한 북으로 가는 풍선을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남풍이나 남남서풍이나 남남동풍이 불어 올때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풍선은 기류를 타고 북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위의 기사를 보는것 처럼 이민복은 다른 단체가 잘되는것을 절대로 보고 있을수 없는 성격인것 같습니다. 남이 하면 불륜이요, 내가 하면 로멘스??? 이것이 이민복의 사고방식인지 알수 없지만 최소한 의도적으로 다른 단체의 행위를 언론까지 활용하여 사실과 다르게 왜곡하여 전파하는 행위는 아주 잘못된것 입니다. 저 역시 자유북한운동이 풍향을 고려하지 않고 언론 플레이를 하는것는 반대 합니다. 하지만 그 범주를 넘어서 임진각에서 풍선을 보내면 풍선이 북으로 갈수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자신은 임진각 근처에서 풍선을 보내는것은 어떻게 설명할수 있을까요? 이민복은 다른 단체나 개인들이 잘되는 것을 절대로 용납할수 없다는 의식이 무의식적으로 지배하거나 또는 의도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하는것 같습니다. 이민복은 자신이 몸을 담았던 순교자의 소리 선교회 폴리현숙 사모님께 유상준이가 폴리현숙 사모를 욕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폴리현숙이란 분이 어떻게 생겻는지? 알지 못하고 폴리현숙사모님이 저를 알지 못하는데 제가 어떻게 폴리현숙이란 분을 욕할수 있나요? 이것은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나요??? 이민복은 겉으로는 점잖은것 처럼 행동하지만 위의 기사나 폴리현숙사모님에게 말한것을 보면 아주 의도적으로 계산된 행위를 한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다른 단체나 개인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음해하는 사람이 진심으로 시민활동을 할수 있을까요??? 아마도 이민복은 지금도 자신의 행위를 정당화하고 그 어떤 반성이나 미안한 마음이 한쪼각도 남아 있을것 같지 않습니다. 신의 이름을 부르기에 앞서 최소한 인간의 량심으로 돌아와 정직하게 살아야 합니다. 대북풍선, 그럴듯한 언행과 행위보다 정직하여야 옳바르게 할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
지금같은 행태는 자기를 구원해준 천기원선교사에 험담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
오늘 아침 북인권 조찬모임때도 최현준 대표도 자신과 상관없는 데 왜 자기에 대하여 말하는 유상준이 이상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같이했던 여러 경험자들이 일치하게 말하는 바입니다.
-
그냥 만취상태의 주정으로 듣고 말아야 할 것같습니다.
사실 온가족을 잃고 또 그래도 탈북자구출과 대북풍선하는
그가 그래도 대견하고 한편 불쌍하게 느껴집니다.
더 상대할 정신상태가 아님은 벌써 오래전부터 알고 있습니다.
단지 그의 만취하여 횡설수설 대는 소리같은 것에 혼란을 입을 객관인들과
또 소위 풍선원조보다 과학적인 800메터 높이 정도의 풍선을 날린다는
엉떠리 정보를 따라 잘못 풍선을 날리는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리기 위한 것 뿐입니다.
좀 더 심하게 놀면 객관인들 때문에 관용없는 법적대응밖에 없구요.
경례!
지금도 유효합니까?
그때 민복선생의 비장한 표정으로 한 발언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때 발언 지금도 유효합니까?
왜냐구요??
하느님은 쓰레기 청소공이 아니시기 때문입니다.
아무런 구속도 느끼지 마시고 쓰레기로 살다가 가세요,,
지금도 유효합니까?
그때 민복선생의 비장한 표정으로 한 발언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때 발언 지금도 유효합니까?
하나님을 믿지 않는 탈북자와 함께할 수 없다는 소리는 꾸며낸 생억지입니다.
녹음한 것이나 그 비슷한 증거를 제시하면서 재 물으세요.
그렇습?니?까??
자네가 제기한 -객관적 심판인을 놓고 정말 대북풍선이 어느 것이
과학적인지 판단시험이나 해보지요.
얼마든지 응한다고 햇는데도 엉뚱한 소리나 하지 말고.
-
정상인이라면 자기가 제기해놓은 것을 상대방이 답했으면
다시 응답해야 하지 않나요.
이젠 10년이 넘은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대북 빠라이든, 북한 정권 타도이든지,, 등등 공식석상에서 말한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지 않은 탈북자는 함께 할수 없다"고요....
그때 얘기가 지금도 계속 귓전에 들립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이 흘러온 지금에 묻고 싶습니다.
그때 그 발언이 지금도 유효합니까????
모든 사물을 해석하는 그때 그 모습 충격 먹었습니다.
고집, 아집을 보았습니다.
근데 지금도 그게 엿보입니다....
미친 님은 그대로 죽--- 살다가셔요,
그때 그 독설 말입니다.
역시 미친분이 옳군요.
우선 병원부터 거세요,
여긴 미국의 미친개님이 오실 곳이 못됩니다.
탈북자들 중에서 아무도 가지 않은 전인미답의 길을 닦아놓으신 분이 바로 이민복님입니다.
북한독재정권타도라는 지향점은 같으므로 두 분이 우호적으로 오해를 풀어가시길 바랍니다.
바보멍퉁아 너를 정확히 평가한다면,,,너는 바람난 늙은 숫캐 새키다.
즉 바람이 나서 암캐를 타고는 싶은데 늙었으니가 젊고 힘강한 숙캐들한데 밀려서 어쩌지는 못하고 으르렁 거리는 바보숫캐 말이다,,,ㅋㅋㅋㅋ
애야 <인간구실 하세요>
너나
잘해
왜??? 오늘 니들 그 한국 칭구들이랑 모여서 저녁에 한잔 마시면서 이민복이 씹어대다 나니까 열 받아서 취한김에 저렁한 더러운 글 올렸냐? 상준인지 성준인지 한 한심한 인간아 한국애들이 옆에서 탈북자들 선배 모두 제치고 너를 떠받들어 주니까 좋으냐?
인간구실좀해라.
내가 정확히 말해 주건대...명심해라...
상준이 니는 언젠가는 지금 너와 같이하는 그 인간들에게서 쫓겨나서 개밥의 도토리 신세가 될날이 꼭 온다는거야. 꼭 명심해라..오늘의 이말을..
사람을 그리두 모르가서??? 그저 저를 추어주니까 민충이 쑥대에 올라간것 만큼이나 대단해보이냐?
댓글에 언제든지 등장
욕으로 도배
북한의 습관 버리세요
여기는 대한민국입니다
상대방을 존중해야 자신도 존중받을수 있습니다
구라인다 개주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심함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3-04 19:57:09
이유는 많고 다르겠지만.
근데 만약 내일 통일되서 고향에 간다면 고향 사람들이 과연 탈북자 여러분들을 정말 반겨줄까요?
그런건 네가 와묻는데에...
너같은 인간이 그런거 알아서 머할건데?
무슨 더러운 목적으로 살살 아픈 가슴을 긁는가말이다,,,, 이 개놈아.
더러운 개가 아니면 그런 질문을 할 사람 없는거야.
- 위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3-04 09:02:19
밈복동지 아직도 그말이 유효합네까.(믿지않는 탈북자 들과 하나님을 같이 할수없다)는 것을.....그리고 먼저 법적대응하면 유상준에게 지는것으도 됩니다..항상 자기가 먼저 도발하는자들이 먼저 법을 운운하드라구요,,,말싸움에서 지는놈이 손이 먼저 나가듯이..말이죠 .아직도 유효합네까...빨리 대답하시라요..ㅎㅎ
인간구실해라 머저리새키야,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3-04 04:57:29
길구 평안도 아새끼들이레 여꾸새끼처러미 놀디마라. 요 아새끼들은 떼보짝 같은 함경도애들 쌈시키메 뎃꾸 노네?
이렇게 까지 더러운 개인줄은 몰랐다.
아니 정말 더러운 쓰레기로구나.
아직까지도 머리에 생생하게 기억하네요
죽어도 정녕 못버릴 나의신념 그것은 김정일장군님께서 주신것입니다
당신은 강하십니다 강하여 이기십니다..당신은 저의하늘 신념의 화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