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은 북한이다 |
---|
조국이란 뭘가 ? 그냥 남들이 말하는 그런거 아니다 아주 오랜 옛날 원시인들이 조국이 있어 자기 영토를 지키고 피를 흘리며 죽었을가? 절대로 아니다 나의 새끼 나의 성관계 여인 나의 편등한 삶 등이다 그냥 조국은 내가 편하고 배고프지 않고 등 따시하고 내쌔끼 지키고 그것이 조국이다 정치가들의 무식한 소리만 듣고 자기가 유식한체 하는 탈북자야 철학자들의 말을 옮기며 자기유식을 자랑하는 탈북자들아 절대로 조국은 나의 가족 나의 친척이 없으면 조국이라는 개념은 없다 잘알아 들어라 그러니 너의 혈육이 없으면 북한은 조국이 아니고 너의 조상이 북한에 없으면 북한은 조국이 아니다 그러나 만약 하나라도 해당되면 조국은 북한이며 조국은 한국이며 조국은 한반도이다 ㅠ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조국이라고 하면 목숨도 바칠 수 있는...
하지만 북한정권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는 없겠지요
오해의 소지가 있죠?
내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
즉 김정일 타도를 위해 목숨걸겠다...
이런말 아닐까요 대부분 탈북자님들은
북한이 조국이 맞으나 북한에 반정부적인 분들...
사전적 의미를 논하지는 마시구요
느낌입니다
본글 올린 분의 생각대로 조국을 이해한다면 나처럼 북조선이나 한국에 모두 친척을 둔 사람은 그럼 조국이 두개?아니 중국까지 합하면 조국이 세개란 뜻인겨? 아니~~일본과 미국에도 나의 친혈육들이 국적을 부여받고 당당히 살고 있는데...그럼 나의 조국은 5개나 된단 말인가? 어처구니 없음 ㅋㅋ
조국 다섯개를 섬길 생각은 꼿물만큼도 없고 그냥 동족에 관심을 갖는건 인간의 자연스런 심리니 어쩔수 없고 내가 살고 있는 이곳에 애착과 감정을 갖고 평화롭고 풍족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련다.
좃선족이라면 치가 떨린다.
근데왜 조.선족이 금지어???????????????????????? 관리자가 미쳤나?
북한에서는 남한을 "조선민주주의 공화국"의 남쪽에 있다는 뜻으로 남조선이라고 부르죠...제가 보기에 북한이 조국이냐,남한이 조국이냐하는 문제를 론하는것자체가 우리민족의 비극이라는 거죠.. 우리끼리는 오손도손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