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댓글이 떠올라서.. |
---|
(인공기가 아니고!!,,, 난 잊었건만,,,) 소위 남한의 좌파, 자칭 진보야, 정신 좀 차려주셰요. 또 한창권님의 글에서,, 탈북자에게는 남한의 좌파,우파에 별 관심없습니다. 다만 북한동포의 인권을 위한 투쟁에 우파가 약간이라도 함께해주시기에 감사하다..는 투의 말씀도 기억난다. ............ 우파 좌파가 무엇인가? 평등보다는 자유를 중시하겠다는 세력과,, 자유보다는, 더 평등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영국의 의회 민주주에서 나온게 아니던가??? 과연 이 대한민국에서 좌파 우파가 또, 자칭 진보 보수가 있는가를 묻고 싶다. 현재 있다면 이 한반도에서, 자유평등한 민주주의를 지키고 발전 시키겠다는 세력과, 반대로,, 김정일이도 한민족인데, 그의 편에 서서 통일해도 되지 않느냐는 김정일 세력이 있다. 아,,, 김정일에 편에 서서 통일이 된다는 것은,,, 차라리 나를 죽여라.. 당신은 김정일을 믿을수 잇다고 생각하는가?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고 했던 사람의 말이 기억난다. 또, 19세기 20세기부터, 왕이나 영주가 아니고, 보통 평민이 주인이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전 인류의 꿈을 짓밝는 것이다. 남한에서는 조갑제선생의 말처럼, 장사하던 상인(이명박)출신이 대통령되고, 고기잡던 어부의 아들(김영삼)이 대통령되고, 로동당 남한 간부(김대중)이 대통령되고 빨치산 사위(노무현)가 대통령되고 농사꾼 아들(박정희)가 대통령되고,몰락란 양반 아들(이승만)이 대통령되고..... 계급혁명은 끝난지 오래됬다. 도대체 자칭 진보 좌파라는 사람들아! 내가 보기엔, 니들은 김일성의 남한 적화사업에 감염된,, 이 시대의 수구보수 꼴통들이다. 탈북자님들과 더불어서 김정일 수령 독재체제에 항거하여 22,000만 북한동포의 민주주의를 위하여 한 목숨 바칠 자신은 있는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광범위한 주사파는 폭이 넓지요. 시민단체라던지 노무현 정권에 많이 포함된 것 같습니다만.
하지만 햇볕정책은 전혀 좌파적 정책이 아니라, 시장주의와 민주주의를 북에 확산시키는 매우 우파적인 정책입니다.
이는 북이 경제적으로 회생하려면 활발한 무역을 해야할 것이고, 그러면 남 등 서방에서 새로운 자본과 기술을 받아들여 수출품을 만들어 외환을 가득해야 하고, 그러면 시장경제를 받아들이게 되고 결국 북의 경제적으로 발전해서 중산층이 형성되면 민주화를 요구하게 된다라는 원리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북에 시장경제와 민주주의를 확산시키려는, 우파적 가치를 확산시키려는 정책이 어떻게 좌파적 정책일 수 있겠어요?
북의 경제력은 남의 1백 분의 1 이하에 불과해요. 남북 간의 경쟁이란 오래 전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요. 낡은 상황인식인 것이지요.
한국의 햇볕정책 외면하더라도 다른나라들의 개혁개방 정책을 받아들여 국가경제개발 시작했으면 벌써 중국해안지방도시(선전 상해 대련 청도 호치민) 정도의 발전을 이루었을것임.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므로 북한 김정일은 대문을 활짝열고 개혁개방 시작해야 할것임 한국의 햇볕정책 미국의인도적 지원 상관없이 다른나라들과 라도 협력하여 경제발전 시작해야 함 굶어죽더라도 자력갱생 한다는 조선시대 대원군의 쇄국정책 같은 개풀뜯어 먹는소리 하지말고....
중국 베트남 경제개혁개방 당시 대만이나 베트남 보트피플 보다 훨씬더 압도적으로 우월한 경제지원세력인 한국이 옆에 있으니 북한의 경제적 발전은 중국이나 베트남보다 최소한 두배정도는 빠를것임.
이명박정권의 대북적대정책이던 미국오바마의 대북무시정책이던 상관없이 김정일이 진정 북한인민들을 위한다면 이두나라를 제외한 세계각국의 다른나라들과 라도 개혁개방정책 곧바로 시행해야 함.....
저번에 제가 오해를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때 바로 사과드릴려고 했는데
갑자기 바쁜일이 생겨서..
암튼 죄송합니다
먼저, 좌파 = 친북,종북주의자라는 생각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좌파도 아닙니다. 그러니 제 자리에 그냥 두세요. 자꾸 왼쪽으로 옮겨 놓고 비난하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