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이 남한 빨갱이들에게 한 말씀 |
---|
링컨이 남한 빨갱이들에게 한 말씀 美남부 노예主들이, 흑인 노예제도는 미국에 절대로 필요하고 좋은 제도라고 아우성 치고, 美연방과 남부 반란세력이 남북전쟁으로 한창 싸울 때, 링컨은 남부 노예主들을 향하여 이렇게 외쳤다: “당신들, 노예제도가 그토록 좋다고 믿으면, 당신들이 한 번 노예가 되어보시지!” “I have always thought that all men should be free; but if any should be slaves, it should be first those who desire it for themselves, and secondly, those who desire it for others. When I hear anyone arguing for slavery, I feel a strong impulse to see it tried on him personally.” “나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로워야 한다고 항상 믿었습니다; 만일 노예가 있어야 한다면, 우선 스스로 노예가 되겠다고 하는 사람들이 노예가 되어야 할 것이고, 두 번째, 딴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겠다는 사람들도 노예가 되어야 합니다. 난 노예제도가 좋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보면, 그럼 당신이 먼저 노예로 한 번 살아보시지! 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요즈음 인터넷을 읽다 보니까, 남한의 애국보수들이 從北좌파들에게, “그렇게 북한체재가 좋으면 북한으로 다들 가라!”고 주장했다는 소식이 떴다. 옳은 말씀들이시다. 링컨이 150년 前 이미 한 말씀이다. “일인수령 절대 세습독재 김정일의 북한 노예제도가 그렇게 좋다면, 모두들 보따리 싸고 휴전선 넘어서 북한으로들 가라!” 그리고 기왕 갈라면, 김대중과 노무현도 데리고 가라! 가서 평양에 있는 열사 묘지에 移葬을 하든지, 김일성 동상 앞에 매장을 하든지, 꼴두 보기 싫으니까, 산 자 죽은 자 다 데리고 가라! 그런데 문제는 아마 한 놈도 북한으로 가겠다고 나서는 빨갱이는 없을테니, 그게 문제다. 남한에 죽치고 앉아서 북한의 노예제도를 찬양하는 민노총, 민주당, 민노당, 한총련, 전교조, 정의구현사제단 등 남한의 친북좌파 단체가 몇 천개가 넘는다던데, 그 몇 천개 다 뒤지고 친북좌파인명사전 다 뒤져서 물어봐도 북한에 가겠다는 빨갱이는 한 놈도 없을 것이다. 링컨이 너무 기가 막혀서 남한의 친북좌파들에게 한 말씀이다. If slavery is not wrong, nothing is wrong. 김정일의 북한체재가 잘못되지 않았다면, 이 세상에 잘못된 체재란 하나도 없다. 2009년 12월 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어설프게 알고 그것을 전파하는 것은 차라리 모르는것만 못합니다.
한국의 사구체논쟁의 정점에서 님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좀더 넓은 지평에서 사고 한다면 일부 국졸 70대 이상분들이 하는 맹목적 "성조기여 영원하라"하는 사고 와는 거리를 두셔야 할 듯합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4-22 14:15:34
압록강 몇 발자욱만 옮기면 너의 위대한 조국 북조선이 기다린다.제발 가라!
통일반대/80년대 초 군대에서도 비판받던 종속이론 따위를 가지고 그러나?
결국 김일성 추종 주체사상파 찌질이들 아닌가?
박정희의 강력한 국가주도 자본주의 모델을 반대하며 김대중을 모시기 위한 좌빨들의 작전 수준에 불과한 제3세계 종속이론 빼껴온 수준인 걸 가지고..
요즘 초딩들은 너무 용감해서 탈이야.ㅎㅎㅎ
요즘같은 글로벌 체계 등은 상상도 못했지?
사구체고 오구체고 간에 한국의 정점에는 개일성이 있었단다.
대답할 가치 없음
빨간완장차고 선동정치하는게 빨갱이입니다.
그걸 남신우씨가 지금 하고있는데 남한사람들이 빨갱이라니...허참!
남신우씨는 미국 공화당 추종자로 알고있는데 미국 민주당 지지하면 빨갱이?
이상한 논리로 흉물스럽게 늙어가는 남신우씨는 부끄러운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북조선 사람들 정일이 새끼한테 장군님 하면서 추앙하는데
이사람들 다 빨갱이들 아닌가. 왜 빨갱이들 한테 인권이 필요한가?
웃기는 할아범 진정한 통일 세력은 당신같은 사람들이 아냐.
아이리스 드라마 봤냐?
허구일지 모르지만 북한을 생각하는척 하면서 속으로는 통일 반대세력들이
진짜로 존재할걸로 생각하고 그런놈들이 무섭다는 생각도 든다.
말로만 인권 브르짖지 말고 사람들 이간 시키지 마라.
조용히 너희나라 미국에서 살거라.
지금이라도 당장 정일이 때려잡고 통일하고 싶은 마음을 가진사람들이
이곳 남한의 대다수의 마음이다.
왜 자기는 가지도 않으면서..!
자신은 무섭고 귀찮으니까 안가고, 힘들고 어려운일은 남들보고 가라고?
신우야 너 지금당장 북한으로가라.
너 사람들 이간질 잘 시키잖아!
방법도 알려줄께. 북한가서 정일이와 인민들을 이간질 시키는거야.
정일이 한테는 인민들이 장군님 한테는 별명이 뽀글이고 재수 드럽게 없게
생겼고 보기만 해도 토나온다고 말하고 인민들 한테는 정일이가 너거들을
노예로 생각하고 인간 쓰레기라고 말한다고 북한전역을 돌아다니면서
말하고 다니면 혹시 아니! 폭동 일어나서 무너질지도.
니특기를 살려야지.ㅋㅋㅋ
좌파일텐데 말야.!
그당시 노예해방은 엄청난 진보였을텐데..ㅋㅋ
글고 지금도 빨갱이 좋다는넘 있나?
아직도 저사람 머릿속은 냉전시대를 못 벗어났나?ㅋㅋ
아니지
반대자를 반대하기위해 빨갱이로 몰아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