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한민국이 참된 기쁨과 좋은 복에 충족하려면 북한인권을 돌아봐야 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39 2010-02-07 22:01:35
1. [오직 그를 譴責(견책)하는 자는 기쁨을 얻을 것이요 또 좋은 복을 받으리라] 김정일과 그 집단이 받을 견책은 重譴責(중견책)이어야 한다. 그와 한통속이 된 남한주구들과 부역자들과 그의 친구들은 모두 다 중견책의 대상이다. 이런 것은 重(중)한 죄가 무엇이고 輕(경)한 죄가 무엇인지를 구분하고 紀綱(기강)을 세우는 일이다. 국가의 기강과 사회의 기강이 바로서지 못하면 나라가 서지 못하는 것이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려면 守護(수호)하려면 모든 反(반)국가단체를 제거해야 함은 물론이고, 김정일과 그 집단의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 통치를 완전 제거해야 한다. 로버트 박의 국경진입과 추방의 의미에서 거주이전의 자유가 없는 김정일체제의 의미와 추방된 그의 몰골에서 시사해주는 의미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게 된다. 42일 동안 붙들렸다가 그들이 주는 대로 말하고 추방되어 나오는 그의 발걸음은 미심쩍은 모든 의미를 달고나온 것 같다.

2. 누구든지 세밀하게 그의 모든 것을 읽어낸다면, 역시 김정일치하의 사람이 있을만한 곳이 아니라고 하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 분명할 것 같다. 오로지 수령옹립에만 모든 신경을 쏟는 그들로서는 로버트 박의 행동이 서구사회에서 보낸 첩자 곧 로봇의 의미로만 봤을 것이다. 때문에 그들은 그를 역이용하여 서구사회에 보내는 로봇으로 만들어서 보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인간은 언제든지 악마의 도구가 되는 경우가 있고, 그것을 시험이라고 하는 것인데 그것에서 벗어나는 준비 곧 악마의 도구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도구로 드려지는 것에 있다. 그가 하나님에 의해 하나님과 함께 갔는지는 우리가 알 수가 없으나, 그의 추방과 함께 그들이 말한 내용 곧 로버트의 변질은 과연 그의 것인지는 구분 및 확인할 수는 없다. 하지만 그가 만일 그런 말로 변질을 했다면 처음에 먹은 마음이 굴절이 된 것으로 봐야 한다.

3. 누가 그 마음을 굴절케 했는가는 하나님이 아시겠고 후일에 그 일에 관련된 자들이 탈북하면 알게 되겠지만 그의 42일의 행적에 대한 것은 아무도 모르는 상태에서 뭐라 평가할 수는 없을 것 같다. 지금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의 몰골에서다. 그의 몰골과 초점을 잃은 눈의 의미는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를 두고 생각하게 되는 것은 분명하다. 그를 망쳐먹을 것으로 가득 지워 내보낸 자들이 바라는 것은 모든 것을 침묵 속으로 가두고 싶은 것일 것이다. 의의도구가 되어 김정일의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를 중견책하는 정권이 필요하고 국가들이 필요하고 인간들이 필요한 것은 분명한 사실이라고 하겠다. 그런 국가와 그들이 많을수록 좋고 그것이 인류의 평화와 전쟁이 없는 지구로 가게 되는 것이다. 돈 때문에 수많은 인간을 죽이고 사는 자들은 사탄의 도구이다. 그들의 이론이 아무리 그럴듯해도 살인으로 사는 것은 결코 미화할 수가 없어야 한다.

4.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를 막아내지 못하면 결코 대한민국은 살인심리의 팽배가 가득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세상을 어지럽히고 强暴(강포)가 땅에 충만하게 되면 하나님의 심판이 내려 망하게 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하박국서 2장15절부터 20절까지 보면, [이웃에게 술을 마시우되 자기의 분노를 더하여 그로 취케 하고 그 하체를 드러내려 하는 자에게 화 있을 진저] 이는 남한적화논리를 만들어 그 주구들을 속이고 대한민국 국민을 속이고 북한주민에게 혹독한 고난의 행군을 요구하는 것인데, 그것으로 인해 망하게 된다고 하신다. [네게 영광이 아니요 수치가 가득한즉 너도 마시고 너의 할례 아니한 것을 드러내라 여호와의 오른손의 잔이 네게로 돌아올 것이라 더러운 욕이 네 영광을 가리 우리라] 저들은 그것으로 북한체제유지를 바라고, 그것으로 핵무기를 만들고, 그것으로 남북의 빨갱이들이 모든 것을 행하나 오히려 망하는 것으로 돌아오게 되는 것은 여호와가 심판을 행하시기 때문이다.

5. [대저 네가 레바논에 강포를 행한 것과 짐승을 두렵게 하여 잔해한 것 곧 사람의 피를 흘리며 땅과 성읍과 그 모든 거민에게 강포를 행한 것이 네게로 돌아오리라] 그 주된 이유는 김일성우상을 만들어 섬기기 때문이고, 그 상상할 수 없는 살인광폭의 무한성과 그 아래서 혹독한 인권유린에 있다. 하지만 그 대가가 김정일과 그 집단에게 임하게 되는 것에 있다. [새긴 우상은 그 새겨 만든 자에게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부어 만든 우상은 거짓 스승이라 만든 자가 이 말하지 못하는 우상을 의지하니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나무더러 깨라 하며 말하지 못하는 돌더러 일어나라 하는 자에게 화있을 진저 그것이 교훈을 베풀겠느냐 보라 이는 금과 은으로 입힌 것인즉 그 속에는 생기가 도무지 없느니라] 유훈통치를 한다고 하면서 김일성귀신 통치를 하는데 그 바람에 금으로 입힌 김일성 우상이 35,000여 곳에 세워 주민에게 참배강요를 한다.

6. 매일 아침마다 김父子사진 앞에 절하게 하나 결국 그것으로 인해 망하게 되는 것이다.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지니라] 하나님의 심판이 내려오기 때문이다. 악인 곧 악마의 종자들이 그 살인으로 자기를 세우고자 하지만 오히려 하나님의 심판을 불러들여 먼저 멸망을 받게 된다. [잠언 21:7 악인의 강포는 자기를 소멸하나니 이는 공의 행하기를 싫어함이니라] [예레미야 22:17그러나 네 눈과 마음은 貪婪(탐남=재물이나 먹을 것을 탐함)과 무죄한 피를 흘림과 압박과 강포를 행하려 할 뿐이니라] 그와 더불어 남한의 부자들은 김정일과 그 집단의 그 상상할 수 없는 인권유린을 보고도 말하지 않는 것뿐만 아니라 오히려 기만하고 그 혀에는 궤사가 가득한 말만한다. 명색은 경제논리에만 치중하는 듯하나, 그 내면에는 살아있는 권력을 두려워 조공하고 오히려 못 본체 한다. 참 가증스럽다. [미가 6:12 그 부자들은 강포가 가득하였고 그 거민들은 거짓을 말하니 그 혀가 입에서 궤사하도다]

7. 때문에 하나님은 그 부자들의 악행을 제약하는 진리로 쇠사슬을 만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유를 앗아가는 김정일에게 대한민국을 먹으라고 던져주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다. [에스겔 7:23 너는 쇠사슬을 만들라 이는 피 흘리는 죄가 그 땅에 가득하고 강포가 그 성읍에 찼음이라] 하나님은 악마의 사람들이 피를 흘리는 것을 본질적으로 싫어하신다. 때문에 그들을 따라 살인의 방법으로 사는 자들이 많아지면 그 지역조차도 망하게 하신다. [창세기 6:13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 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특히 김정일집단은 하나님의 교회와 그의 성도들을 망하게 하였다. [요엘 3:19 그러나 애굽은 황무지가 되겠고 에돔은 황무한 들이 되리니 이는 그들이 유다 자손에게 강포를 행하여 무죄한 피를 그 땅에서 흘렸음이니라] 김정일과 그 집단은 이런 행습으로, 곧 강포한 행습으로 뭉쳐진 자들이다.

8. [이사야 59:5-8 독사의 알을 품으며 거미줄을 짜나니 그 알을 먹는 자는 죽을 것이요 그 알이 밟힌즉 터져서 독사가 나올 것이니라 그 짠 것으로는 옷을 이룰 수 없을 것이요 그 행위로는 자기를 가리울 수 없을 것이며 그 행위는 죄악의 행위라 그 손에는 강포한 행습이 있으며 그 발은 행악하기에 빠르고 무죄한 피를 흘리기에 신속하며 그 사상은 죄악의 사상이라 황폐와 파멸이 그 길에 끼쳐졌으며 그들은 평강의 길을 알지 못하며 그들의 행하는 곳에는 공의가 없으며 굽은 길을 스스로 만드나니 무릇 이 길을 밟는 자는 평강을 알지 못하느니라] 이는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로 사는 것을 막고 오히려 살인착취를 팽창케 하였기 때문이다. 그들이 바라는 것은 착취인데 [그 짠 것으로는 옷을 이룰 수 없을 것이요 그 행위로는 자기를 가리 울 수 없을 것이며] 그 행위는 죄악의 행위이기에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고 하신다. But to them that rebuke him shall be delight, and a good blessing shall come upon them.

9. 본문 [But to them that rebuke~]은『yakach (yaw-kahh')』라 읽고 그 안에는 살인착취자들의 잘못을 입증하기 위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노력하는 자들은 기쁨과 좋은 복을 얻게 되다 to prove, 살인착취자들의 강포에서 시달리는 주민들을 위해 김정일 주구들의 문제 제기와 두호적인 논쟁 따위를 해결하고 살인착취자들의 악을 재결(裁決)하는 것은 다 기쁨과 좋은 복이 되어 돌아오다 decide, 살인착취자들의 잘못을 악마적인 행위라고 판결하는 재판관 판사들은 그 대가로 기쁨과 좋은 복을 얻게 되다 judge,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김정일의 살인착취를 따라가는 자들을 징계하고 비난하는 것은 곧 기쁨을 얻는 길이고 좋은 복을 얻는 길이다 rebuke, 살인착취자들에게 고통을 받고 있는 북한주민을 보고도 외면하는 것을 꾸짖다. 그런 지성인들을 비난하는 것은 하나님의 보상을 얻게 되는데, 그것은 기쁨과 좋은 복이다 reprove,

10.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 북한인권 유린의 세월을 바로잡고 정정 교정하는 것은 기쁨과 좋은 복을, 일을 하는 것이다 correct, 바른 판단을 하는 것은 하나님의 상을 얻게 되는데 그것은 기쁨과 좋은 복이다. 본문 [~(him) shall be delight]는『na`em (naw-ame')』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김정일 살인착취를 미워하는 것은 살인착취가 없는 세상을 열고 하나님의 기쁨에 참여하는데 부족함이 없게 함이다. 세상을 유쾌하게 한 자들은 유쾌해지는 것 유쾌하기 위하여 to be pleasant,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름다운 본질에 따라서 악한 자들의 살인착취를 질타하는 자들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것이고 그 심령이 아름답게 되다 be beautiful, 감미롭게 되다 be sweet, 쾌적하게 되다 be delightful, 사랑스럽게 되다 be lovely를 담고 있다. 본문 [and a good~]은『towb (tobe)』라 읽는다. 그 안에는 충분한 만족할 만한 good, 유쾌한 pleasant, 기분 좋은 쾌적한 agreeable,

11. 김정일의 악마적인 만행을 지적하는 자들은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의 상에 기분 좋은 (감에) agreeable (to the senses), 유쾌한 (더 높은 성격에) pleasant (to the higher nature), 그것의 종류의 우수한 기쁨에 잠기는 것이다 excellent (of its kind), 그것은 또 돈 많은 부자의 의미처럼 작용하고 rich, 살인 만행을 일삼는 자들에게 악마적이라고 단죄하는 것, 그것은 의견에 있는 귀중품처럼 가치 있는 일이며 valuable in estimation, 알맞은 적합한 복을 받는 길이고 becoming, 그것은 세상의 악마적인 것을 제거하는 복을 받아 살기가 나아지게 되게 하는 것이다(비교급) better (comparative), 누구든지 하나님의 기쁜 즐거운 만족한 glad, 행복한 즐거운 happy, 친절한 마음씨 고운 kind, 상냥한 친절한 benign, (윤리) 권리 right (ethical), 좋은 것 a good thing, 편의 이로움 benefit, 복지 복리 번영 welfare, 번영 번창 prosperity, 행복 만족 happiness, (공동) 좋은 것 good things (collective), 도덕적인 좋은 moral good, 그것도 흡족하게 받게 된다.

12. [~blessing~]은『Berakah (ber-aw-kaw')』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김정일과 그 집단에게 고통을 받고 있는 북한주민을 돌아보는 자들은, 김정일과 그 주구들과 부역자들의 살인착취적인 만행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세상에 고발 및 질타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축복을 은총을 받게 되다 blessing, 근원의 축복을 받게 되다(source of) blessing, 번영 번창하는 복을 받게 되다 prosperity, 하나님의 칭찬을 직접적으로 받게 되다 praise of God, 하나님의 각양 아름다운 선물을 받게 되다 a gift, present, 그것은 곧 세상에 기만폭력무한살인착취를 없애는 평화의 조약과도 같은 혜택을 받아 누리게 하다 treaty of peace를 담고 있다. 하나님의 기쁨과 좋은 복을 충분하게 주어 누리게 하실 하나님은 오늘도 대한민국 국민에게 학대받고 있는 북한주민을 돌아보라고 요구하신다. 그들을 해방하라고 강조하신다. 때문에 하나님의 기쁨과 좋은 복을 받고자 하는 자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북한인권개선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북한주민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을 착취하는 자들을 반드시 천하에 고발해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로버트 박이 할 수 있는 일.
다음글
★ 자칭 진보라는 것들은 여기서 사라져 줬으면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