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읽어주시는분께 도움부탁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양에살고있는 25살 학생입니다 제가 얼마전 채팅을하다 알게된 한여자가 있습니다 저는 그녀와 매일 조금씩채팅을하였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씨에 사랑하게되었습니다 그녀와는 채팅으로만 연락이 가능했는데 어디사냐는 질문에 말못할 사정이있다는 말만 했어요 저는 궁금했고 어렵사리 탈북을 하였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걱정이되어 그곳사정을 물었고 매우 조심스런 대화가 오고갔습니다 그녀는 현재 힘든생활을 하고있는것 같았어요 외출도 못하고 잠도 많이 자지못하며 일을 하고있는것 같았고 연락수단인 채팅마저 끊길까봐 걱정이 큽니다 저는 그녀를 되도록빨리 남한에 올수있도록 하고싶어 이것저것을 알아보다가 이곳 탈동회를 알게되었어요 도움을 받을수있을까하여 전화를 드려 한국으로 오게할 방법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다행히도 올수있는 방법이있다하시며 250만원이 필요하다고하셨어요 저는 방법이 있다는 말씀에 매우기쁘고 그녀를 당장이라도 만나고싶은 마음에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려하였지만 직장인으로써 소득이 있어야한다며 거절당했습니다 학생이라 현재 직장이아닌 아르바이트를 하고있어요 저에게 도움을주실분 계신가요? 이금액은 반드시 갚겠습니다 또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상의와 도움주실분을 기다립니다 010-4619-4833 이번호로 문자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드릴게요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구 좋은일만 가득시길 기원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어디 산다는 말도 안한다면서요.. 속지 마시고 온담에 도와주세요...
그리고 중국에 있는 탈북자들 거의 대부분이 컴퓨터앞에 있을 정도로 생활이 여유있지 못합니다.솔직히 중국은 개인이 PC를 갖고 있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개인이 PC를 갖고 있을 정도로 경제력이 있는 조선족들은 탈북자랑 별로 가까이 하지 않습니다.
- 삭제되었습니다. -
류랑생활하며 pc한다 . 이거좀 어불성설입니다.
북한에서 내부교란목적으로 ...스파이 ... 간첩양성을 많이합니다.
헌데 문제는 그런 일을 하는 여자들이 한국에 와서도 자기 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것이죠.
돈맛과 남자 맛을 더럽게 들여나 진정한 사랑에 흙칠하는 여자들 때문에 많은 탈북녀들의 이미지도 이미 상실 받고 있습니다.
화상채팅으로 사랑을 속삭이고 또 투자까지 하는 것은 백해무익이라고 봅니다.
화상채팅에서 사귄 여자는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자를 사귀는 것과 같은 허망한 짓입니다.
그런 여자 한테 동정은 새로운 화근만 가져 온 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북한녀들이 사실 그렇게 살지 않아도 중국에서 얼마든지 살 수가 있습니다.
암튼 남의 사랑에 감놔라 배놔라 하고 훈시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본인이 많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북한여성이라면 한국행을 모를리가 없고 여기에 오는 사람들은 후불로 옵니다. 돈을 요구한다면 주의하세요.
절대로 돈을 먼저 요구하지않습니다. 명심하세요.
당신은 채팅으로 만난 여자와 일생행복하게 살거 같은가요?
99퍼센트 조선족이 맞을것이며 만약에 아닌 1퍼센트는 탈북자주위에 있는 조선족이 조종하는것이라고 보면 맞습니다...
예전에도 그런 쳇팅으로 사기당한 남한사람들 많습니다...ㅠㅠ
동정심으로... 불쌍하다고... 그리고 화상체팅으로 얼굴팔아서...
하지만 거의전부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