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무장해제와 살찐 짐승. |
---|
[잠언 13:8사람의 재물이 그 생명을 속할 수는 있으나 가난한 자는 협박을 받을 일이 없느니라]
사람이 평안을 유지하는 것은 자유국가에 있기 때문이다. 그 국가가 무너지면 그 평안은 물 건너가는 것이다. 옛날에는 노예로 잡혀가는 경우가 허다하였다. 만일 대한민국이 김정일의 손에 무너지면 대한민국 국민 70%는 학살당하고 그 나머지는 노예로 전락될 것이라 한다. 그 때문에 나라 계속성의 유지가 절실하나 그것은 결코 황금만능으로 만들어낼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에 있는 것이다.
본문의 말씀에 재물로 생명을 속한다고 하니, 황금만능을 의미 또는 말하는 것이 아니다. 돈이 많다는 것은 생명유지에 편리 유무를 따져보는 말씀인데, 국가 아닌 개인적으로 돈 때문에 생명유지에 편리한 경우도 있고, 돈 때문에 도리어 해 받는 경우도 있다는 말씀이다. 개인이 치부하여 큰 부자가 되어도 나라가 없어지면 그 모든 것이 다 무너져 버리고 만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의 계속성에 우리는 집중해야 한다.
부요란 국가의 튼튼한 안보에 있고, 그 안보는 완벽한 보안에 있다. 완벽한 보안에는 허허실실의 심연에 있다. 허허실실의 심연이란 국제경쟁력이 있는 보안유지 및 첩보능력을 의미한다. 이런 나라가 되어야 국가계속성의 유지가 가능한데, 돈만 넘치게 있고, 그런 보안 유지 및 첩보능력의 허허실실의 심연이 없다면 도리어 적의 공격을 부르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교회의 무장함을 강조하였다.
이 나라의 황금은 국가계속성 안에 담겨져야 하는데, 그것이 매우 불확실한 것에 담겨지고 있다는 것에서 우리는 참으로 안타까움을 금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만일 대한민국이 1조 달러를 수출하는 나라가 되었다고 해도, 국가안보에 필요한 보안 허허실실의 심연이 없다면 어떤 적이라도 달려들고자 할 것이 아니겠는가? 그 때문에 지금의 지도자들이 교회와 함께 하나님의 지혜로 무장하고 적들이 내려 보낸 간첩들을 제거해야 하는데,
국가의 모든 부요와 국가 계속성의 의미는 하나라고 봐야 하는데, 그런 것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만이 국가안보를 아주 튼튼히 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하는데, 하나님의 도략으로 그런 심연을 더욱 강화해야 하는데, 그것을 토대로 하는 국민만이 부의 성장이 가능하고, 그런 것은 곧 사회의 평안을 만드는 것도 빼놓지 않을 것이고 재물 축적에 근심이 따르지 않게 할 것이 분명하다 하겠다. 그런 대한민국으로 나가야 하는데,
지금 대한민국의 안보는 모두 다 발가벗겨져 있고, 그것을 토대로 평안하다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자들의 최면에 깊이 잠들고 있는 것이나, 적의 호시탐탐에 언제나 속수무책하는 나라가 되고 있다. 국가안보위기란 보안유지와 첩보활용이 어렵다는 것에 있다. 보안유지가 어렵다는 것은 그만큼 간첩이 많고 또 그런 일로 먹고 사는 부역자가 많다는 말이다. 이런 자들을 모조리 다 발본색원해야 하는데, 여전히 방치되고 있는 실정이다.
대통령은 곧 퇴임하나 나라는 무장해제 개문납적 당하고 있다. 나라의 지도자들이 국가안보를 튼튼히 보안유지와 첩보에 완벽해야 하는데, 간첩이 이리 많은 나라에서 어떻게 대한민국 만세가 가능할 것인가를 생각해야 할 것이다. 김정일세력이 국회의원을 내고 입법 사법 행정부 안에서 득실대고 있다면, 이 나라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다는 말인가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이런 것에 대책이 없는 결국은 사상누각에 불과한 것이 아니겠는가?
자체방어가 어려운 부자를 살찐 짐승이라고 하는데, 지금의 현상이 매우 그와 같은 것이고, 그런 나라로 가고 있다는 것에서 국민은 무감각하고, 또는 국가를 이 지경에서 벗어나게 하는데 무기력한 자리에 빠져있다는 것에서 망국의 절벽으로 몰려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역전승은 하나님의 보우하심에서 나왔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또다시 하나님의 도움을 구하는 한국교회의 기도와 헌신이 절실할 때인데,
김정일의 세력에 의해 대한민국이 무장해제를 당하고 있는 이 최악의 여건을 뒤집어엎고, 대한민국 만세로 가게 하실 하나님께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한국교회가 되어야 할 것이다.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는 하나님의 힘으로 무장하는 한국교회가 되어 김정일세력과 기복신앙과 인본주의와 황금만능주의를 박살내야 할 것이다. 한국교회는 이제 기지개를 켜고 일어나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선한 싸움에 생명을 던져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후아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5-17 00:17:35